안녕하세요. 2월 24일 전화상담을 통해 2월 26일 KT 인터넷 설치를 받았습니다.
그 후에 문자 등으로 사은품을 안내받았는데
핸드폰을 초기화하면서 해당 내역들을 찾을 수 없게 됐네요 ㅜㅜ
해당 사은품 정보를 다시 문자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가입정보입니다
010-65**-****
박**
전남 목포시 **동 ***단지 아파트 ***동 ***호
전체 댓글1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오ㅎㅎ 백메가에서 가입하시고 여러 문자를 받으셨을텐데요..!
어떤 문자를 특정해주셨는지 알 수 없어서
빠른 확인을 위해 가입진행해드린 김영은 상담원분에게 상황 먼저 전달드렸습니다 +_+
백메가 외에 통신사에서 보낸 문자도 있을거라
혹~~~시 다른 곳에서 받은 문자를 말씀주신거라면
대성님께서 직접 KT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해주셔야 할 수도 있거든요ㅠㅠ
이 경우엔 본인 확인이 필수여서 백메가에서 대신해드릴 수 없기 때문이지요ㅠ
이곳에도 금방 전화드리겠다고 답변을 쓰고 있던 중에...
벌써 대성님과 통화하였고 (다행히 바로 전화받으실 수 있었나 봅니다ㅎㅎ)
말씀주신 문자는 모바일 상품권이어서
바로 상품권 재발송 요청해주셨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_+
이눔의(?) MMS 문자가 은근히 문제가 많아 조금 늦게 발송될 수도 있는데
아무리 늦어도 점심 시간 이전에는 도착할 것이에요.
혹시라도 오늘 도착하지 않으면 꼭꼭 다시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절대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제가 끝까지 책임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