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대청마루님의 글

상품권을 안보내주셔서 4번이나 문의 드렸습니다 도대체 뭐가 문제인가요?

회원님의 사진
  • 대청마루
  • 댓글: 1
  • 조회: 1,182

2월달 후기보고 개통해서

 

사은금도 따로 안들어와서 전화해서 받았는데

 

이제는 상품권을 안주셔서 확인 요청드린다고  3번~4번 전화 했습니다

 

담당자 확인하고 연락 준다고 하시더니

 

한번도 연락이 안와서  제가 3번,4번 전화하고

 

계속 마찬가지로 알아보고 연락드리겠다, 확인해보겠다 하시더니  보름이 넘게 지났네요

 

일처리 꼼꼼하고  후기 보고 가입했는데  일 처리가 왜 이런가요? 

 

소통이 안되는것인지 아니면 가입하고 나면 땡이라 잡은 물고기는 떡밥을 안주시는건지?

 

너무 답답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대청마루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지난 달에 아름씨와 이야기 나누시고 KT 가입을 마쳐주셨지요?
    믿고 가입까지 맡겨주셨는데 실망스러운 모습 보여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오전에 글 올라온 거 보고 깜짝 놀라 담당상담원분께 확인했습니다
    확인해보니 상담원분께서 알아보겠다고 말씀드리고
    이를 여러번이나 누락해서 까먹으셨다고 하더라구요..!

    한 번도 아니고 여러번이면 왜 일이 이런식으로 처리되는거지 싶으셨을 겁니다..
    저라도 대청마루님과 같은 마음이 들었을 것 같거든요
    믿고 가입했던 백메가이기에 더더욱 실망감이 크셨겠지요..ㅠㅠ

    정말 죄송합니다!
    전부 백메가의 불찰이에요..

    이사철 성수기를 조금 더 여유롭게 잘 보낼 수 있었다면
    상담원분도 지금처럼 너무 정신없지 않으셨을테고,
    그러면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았을텐데 아쉬움이 큽니다 ㅠ.ㅠ..

    하지만 잡은 물고기라고 생각하며 소원하게 대하는 것은 절대절대 아니옵니다!! ;ㅂ; ㅠㅠ
    아마 코로나여파로 상담원분들중에 부재자가 많아 더더욱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고 계셔서
    자주 깜빡하셨던 것 같아요 ㅠ.ㅠ..상담원분도 죄송해서 어쩔줄 몰라하셨습니다..ㅠ

    앞으로는 이런 일 없도록 주의해달라고 말씀드렸고,
    이런 실수가 아예 없을 거라고는 약조드리지 못하더라도..!
    실수를 어영부영 넘기는 일은 결코 없을 거라고 장담드릴 수 있습니다!
    저 이상희가 대청마루님 곁에 딱! 붙어서 써포트해드릴 게요.
    그러니 언제든 문제가 생기거나, 어려운 일이 생기시면 지체마시고 저를 찾아주시겠어요?

    아무리 오래된 글이어도 제게 알림이 와서 달려올 수 있고,
    작성하신 글들은 백메가 맨왼쪽 상단에 [나의글]을 눌러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품권은 오전에 상담원분께 바로 말씀드려서 발송 및 피드백 받아보셨을텐데
    이것과 별개로 사죄의 마음을 담아 케이크라도 하나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저의 작은 마음..!! 허락해주실 수 있을까요? (__) ㅠㅠ
    너무 죄송해서 꼭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허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ㅂㅠ..!!

    (가입당시 알려주셨던 연락처로 문자 1통 넣어둘테니
    화답으로 맞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ㅂㅠ!!)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