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유리망치님의 글

기업인터넷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유리망치
  • 댓글: 6
  • 조회: 1,257

안녕하세요?
지난 3월 6일, 백메가를 통해 기업인터넷 가입문의를 했었고
안내받은 업체를 통해
3월 6일 오후에 가입신청을 했습니다.

이과정에서 당사가 인터넷을 임시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계약업체쪽에서 임시사용할 KT 홈인터넷 회선을 제공해주었습니다.
비록 지원금을 대폭 깍아서 해주신다는 조건이었지만

그래도 여기까진 괜찮았습니다.

다만, 실제 설치될 회선은 LGU이고
인터넷폰 5대와 함께 
지난주 목~금요일 정도에 설치된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금일까지도 설치가 진행되지않고있어 

계약업체쪽에 문의드렸는데

설치신청주소가 잘못되었다고

재신청이 들어갔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신청시 설치주소로 도로명주소를 기재했는데

업체쪽에서 전산 입력하는 과정에서 

지번주소로 오인해 입력한 것이라 추측합니다만...

 
사실, 설치될 장소는 신규건설된 지식재산센터이고

이미 구내회선으로 광단자가 포설되어있어서

별로 어려움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는 관리사무소의 안내도 있었고

주변 입주자의 경우만 보더라도

설치 신청 후 3~5일 이내에 설치가 진행되는 점을 알고있어

크게 늦어지진 않을 것이라 예상했습니다만,

현재로서는 느린 임시인터넷 회선과 설치 지연으로 인해

업무에 상당한 지장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런 과정에서 설치기사 및 하청업체쪽과도 통화를 했었고

이래저래 오해만 크질 것 같아서 더이상 대응하지 않기로 했습니다만.

 

이에 건의 드립니다.

 

혹시 백메가에서 

저희가 계약한 기업인터넷 업체에 대한 감독권한이 있으신지 여쭙고싶습니다.

만약 가능하시다면 

이번에 저희야 어쩔수없지만, 다른 고객께는 다시는 이런 업체를 소개해주시지 않았으면 합니다.

나름^^ 지난 십여년간 백메가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정중히 제안드리는 바입니다.

이상입니다~~!

전체 댓글6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오! 유리망치님 반갑습니다~!!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

    와우... 10여 년간 백메가를 믿고 찾아주신 단골 of 단골 손님이시군요..!
    제 근속이 8년차이니, 유리망치님께서 백메가와 함께 한 시간이 저보다 더 깁니다
    존경을 담아 인사드립니다 (_ _) 꾸벅...!



    오, 당연히 기업용 인터넷도 백메가에서 감독권한을 가집니다
    다만, 기업용 상품의 특수성 때문에,
    외부업체를 선정하여 1st-party에 준하게 예우하여 운용 중임을 고백합니다 ㅠㅠ

    허겁지겁 정황 사정을 확인해보니,
    접수 시 주소등재 오류로 인해 불필요한 반송-재접수 과정이 야기되었습니다
    즉, 유리망치님께서 추측하신 것이 정확합니다!

    다행히도 임시망이 아슬아슬 버티고는 있지만...
    감히 임시 설비 인터넷이 광케이블 기반의 기업망을 이길 수 있겠습니까?
    불편을 드려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특히나 업무로 사용하셔야 되는 회선인데 말입니다 ㅠㅠ

    사실, 죄송하면서도 참 감사합니다
    지금처럼 조목조목 논리적으로, 인과를 서술하시면서
    채찍질 해주시는 것이 얼마나 큰 감사인지요...
    이렇게 시간 들여 꾸짖어주시는 사려를 입는 것이 참 부끄럽습니다 ^^;



    기업용도 1st party 입니다!
    모든 사안은 백메가에서 책임집니다

    제가 유리망치님의 업무 생산성을 당장 도모할 방도는 없지만...
    신축 아파트형 공장으로 보금자리 마련하신 걸 축하드린다는 것을 핑계삼아..
    개인적인 선물을 보내드려도 괜찮겠습니까~?  ^^

    사실 이렇게 질문을 해놓고...
    이미 유리망치님의 허락없이 선물 보내버렸습니다! ㅎㅎㅎ ^^
    (문자를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별개로 금전적 보상도 수반되어야 합니다~!
    때로는 상품을 판매하는 것보다, 신의에 대한 가치가 더 깊을 수 있다 믿습니다
    백메가가 여기까지 올 수 있던 것은 유리망치님 덕분 아니겠습니까? ^_^

    딱하게도...
    실수는 앞으로 계속 할 것.. 입니다
    특히 100% 시스템화 할 수 없는 일들은 더더욱 말이죠 ㅠㅠ

    하지만 실수하더라도 어영부영 넘기지는 않겠습니다
    저희가 계속 존엄할 수 있도록,
    송금을 허락해주시겠어요~!? ^^

    사실 이 또한 허락없이 송금하려고 했는데 (ㅎㅎㅎ)
    아무래도 법인 계좌이다보니 괜히 대차대조 맞추시는 거 꼬일까봐
    이리 소심하게 여쭙습니다 ㅎㅎ
    사업자이시니 제 마음 이해해주실 거라 믿습니다 ^.^



    기업용 팀장님은 지금쯤 철퇴(;;)를 맞고 있을 겁니다

    유리망치님 말씀의 뉘앙스로 미루건데
    단순히 설치 일정에 차질이 생긴 것은 차치하고,
    이 일의 인과에 대한 소통에서도 만족스러움이 떨어졌다 짐작합니다...

    동료들의 일처리가 내 맘 같지 않을 때가 있지만,
    항상 백메가가 책임질 것이니
    타이르고 계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겠습니까~? ^^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제 이 고마움이 정말 큰데,
    글로 쓰다보면 딱딱하게 느껴지지 않을까 싶네요... ^^;

    8년차 정도 되니 유리망치님과 같은 경영자의 마음, 코딱지만큼이나마 헤아려 봅니다 (ㅎㅎ)
    (심지어 글 남겨주신 제목조차.. 다른 분들 보기에 괜한 자극(?)이 되지 않도록 배려하심이 느껴졌다면
     그건 오바일까요...?)


    언제든지 사소한 것이라도 문제 생긴다면 저를 찾아주세요!
    고맙습니다 유리망치님!!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앗 ㅠㅠ 유리망치님~!
    혹시 제가 보내드린 문자를 확인하지 못하셨을까요..!? ㅎㅎ

    개인적인 선물을 미리 보내버렸는데..
    혹시나 제대로 수신이 되지 않았을까 염려되어 여쭤봅니다~!!

    또한 금전적 보상을 허락해주십사...
    다시 한번 여쭤보구용 +_+

    혹시나 1544 등의 번호로 오는 문자 메시지를 차단(?) 해놓으셨을까 하여
    메일과 문자 알림을 다시 한번 보냅니다!
    꼭꼭 답장 부탁드려요~♡
  • 회원님의 사진 유리망치
    @김사라^^감사합니다.
    덕분에 어제, 오늘 연이어 설치업체에서
    들락날락 바쁘게 작업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보내주신 선물도 잘 받았습니다.
    금전적인 보상을 바라는 것은 아니구요~
    업무 특성상 그래픽 작업이 많아서
    저희 디자이너들이 압력을 행사하기 때문에
    저 또한 마음이 급해서 글을 올렸습니다.
    다만, 백메가에 조금이라도 제가 올린 글이
    태클이 된다면 사정없이 흔적없이 모조리 지우겠습니다~
    보내주신 상품은 파티션 너머 디자인팀 야수들에게
    던져 회선이 설치되기 전까지 입막음 하기엔 딱!이었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유리망치오! ^^ 답변 작성 중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유리망치
    @김사라와~~ 어디서 쳐다보는 쎄~~~한 느낌이 들더라니 ㅎㅎ
    고객의 움직임을 놓치지 않는 무서운 곳이군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유리망치앗ㅎㅎㅎㅎ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던 중에 밀린 점심 식사 배달이 와서...
    후닥 먹고 왔습니다 후후;
    유리망치님께서는 식사 맛있게 드셨나요~!?


    앗 ^^
    제가 안그래도 한 재빠름 합니다 ㅎㅎㅎㅎ
    는 아니라..
    사실 백메가 기술팀이 올라오는 답변과 새글마다 모두 알림이 오도록 해놓았거든요!
    덕분에 놓치지 않고 모두 매의 눈으로 캐치를 할 수 있답니당 ^_^
    (물론.. 가끔 놓칠 때도 있지만요.. ^^; 호호..)


    그래픽 업무가 많았다면 정말 설치 전까지 많이 불편하셨겠네요 ㅠㅠ
    아이고.. 불편드려서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흑흑..

    케이크는 무사히 받으셨군요 +_+
    디자이너 야수님들의 불타는 마음이 잠시동안 사그러들어 다행입니다 ㅎㅎ

    또한 이 후에 설치업체에서 후다닥 진행을 해주셔서
    계속해서 설치를 받고 계시는군요~!
    부디 빠른 시일 내에 설치 일정이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오! 그리고 글은 절대 지울 수 없습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이 모든 게 감사함입니다 :)

    이렇게 우회하여 돌려돌려 말씀해주신 것도 감동이고..
    담당자들은 이런 글 가끔씩 보면서 정신자극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후후

    괜찮으시다면 이 감사함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대신 부담스러우실 수도 있으니..
    살짝쿵 소정의 마음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당 ㅎㅎ
    직원 분들과 간단하게 점심 식사 정도 하실 수 있도록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대차대조 때문에 법인 계좌로는 송금이 어려우니..
    실례지만 부디 개인 계좌를 말씀해주시겠어요?!?
    게시판이라 정보 공개가 어려우실테니
    요기 이메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team.crm@100mb.kr

    제발 알려주시와요... :)  (질척질척)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