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전 처음 백메가를 알게 되고 계속 사용중인 고객입니다.
이번에 기존 KT 만료되고 SK로 변경 신청하고는 코로나로 23일경 설치 예정이며,
2018년6~7월경에는 법인이지만 ***건설 / 20년3월10일에는 개인인 *** 이렇게 직접 연락드리고 백메가를 통한 인터넷,전화,티비등 가입시켜 드렸고 그외 직접 전화는 안드렸지만 주변분들께 소개하여 3분정도 더 설치 하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뭔가 바라고 한 행동은 아니지만 어제 갑자기 주변분들이 이렇게 소개설치 하면 제꺼 설치할때 해택그런거 없냐고 물어들 보시길래 문의 한번 드려봅니다.
절대 민원성 그런건 아니구요^^ 혹시 제가 받을 해택이 있는데 잘 몰라서 못받은게 있으면 조금 아쉬울 것 같아 문의 드립니다.
전체 댓글3개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오늘도 소중한 일상을 잘 이어가고 계신지요~?! (부디 그러시기를 비나이다..!)
남겨주신 글 읽으면서.. 그저 감사할 뿐이었답니다~!ღ˘‿˘ற꒱
3년 전부터 저희 백메가를 한결같이 믿고 찾아주시고,
벌써 여러 차례 가입을 맡겨주신 것도 정말정말 감사했고요~!
조용히(!?) 지인분들께도 백메가를 소개해주시어..
연쇄가입(!) 이뤄지게 해주신 것에 대한 감사함 역시도..! 두말 하면 입 아프지요..흑..ㅠ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러한 재가입이나.. 지인추천으로 가입시,
혹여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혜택) 제도가 마련되어 있지 않은지?
이를 이처럼 정중하고 사려깊게 문의 주시는.. HYUNJUN IM님의 마음씀씀이가 확 와 닿더라고요..!
그래서 넘넘 감동이었어요..! ༼;´༎ຶ ༎ຶ༽
말씀해주신 것처럼..! 예전에는,
저희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여러 번 가입해주시거나?
혹은 기가입자 분의 소개로 지인분께서도 가입 해주시는 경우?
이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백메가만의 작은? 비밀선물을 꼭꼭 챙겨드렸었는데요~*
작년 6월부터 '인터넷 경품 고시제'라는 인통법(?) 가이드라인이 등장한 이후..!
이러한 선의의 선물조차 경품(사은품)으로 취급되기 시작해서;;;
이는 피치 못하게 종결했음을 고백합니다...ㅠ
(만약 가이드라인을 조금이라도 넘긴다면?
1건 당 100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벌금이 부과되거든요...!ㄷㄷㄷ)
마땅히 백메가에서 챙겨드려야 하는데..상황이 이런지라 저 또한 너무 속상하고 죄송스럽네요..
# 그래도 이러한 단통법이 영원히(?) 유지되지는 않을 테니~!
다음에 언제든 기회가 되면,
절대 잊지 않고! 반드시 보답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_+b (엄지촥)
해서.. 미래의 숙제(!)로 남기게 된 것을, 부디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고요~!( ᵕ̩̩ㅅᵕ̩̩ )
+
다만 뭐라도 챙겨드리고 싶은 마음에,
개인적으로나마.. HYUNJUN IM님께 작은 선물 하나 꼬옥 보내드리고 싶습니다~!^0^
하여, 사양하지 말아 주시기를 부탁드리고요~!>.< (찡긋)
HYUNJUN IM님의 휴대폰 번호 그대로 보내드리면 될까요~?
(지금 '답변완료 알림 문자' 보내드린 휴대폰번호요!)
댓글로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ᴗ•́)و ̑̑
잘 알겠습니다. 3월10일 건도 하루만에 인터넷 설치 끝냈다고 소개 잘해줬단 감사인사 들었습니다.
별도의 보상이 아니라도 빠른 진행해 주셔서 오히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쭉 백메가 홍보 해드릴께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인데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참고로..현금사은품의 경우~?!
1) 월~수 개통된 건은 : 같은 주 금요일,
2) 목~토 개통된 건은 : 다음 주 수요일! 저녁 7시~8시 경에 입금될 테니까요~*
현금사은품 입금일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HYUNJUN IM님께서도 더욱 건강 유의하시기를 바라고요~!>.<b
조금 아까 알림문자 보내드렸던 휴대폰으로~!
이번에도 알림문자 하나 먼저 넣어드리고 + 잠시 후에 살짝쿵(?) 제 마음도♥ 보내드릴게요~! (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