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빵훈님의 글

3년전에 백메가 통해 인터넷 가입

회원님의 사진
  • 빵훈
  • 댓글: 1
  • 조회: 996
엘지로 가입했는데 일주일전 이사 이전 신청 이사 갔는데도 기사 전화 안오고
엘지 콜센터 죄송하다며 기사 보낸다고 열번이상 전화 했음에도 문자나 전화 한통도 안옴
울며 겨자먹기로 티비선 사서 정규 방송 만 봄

콜센터 직원과 통화 위에분 통화시켜 달라 말함
전화 온다함
어제 통화했는데 아직까지 전화 안옴

엘지 원래 이따구에요?
그리고 이거 해결 어케해요
진짜 미칠거 같아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빵훈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아이쿠야;;; 일주일 전에 신청한 이전설치가 아직도 감감무소식이군요 ㅠㅠ
    그것도 모자라 본사 고객센터까지 제대로 통화연결이 안되다니.. 속에서 천불이나시겠어요 ㅠㅠㅠ
    당장 써야할 인터넷과 티비를 쓰지 못하는 상황인데 소통도 안되고 있으니까요..

    아마 이사수요가 많아지고 + 코로나 여파로 인해
    콜센터나, 설치관할센터 행정처리가 마비가 된 게 아닐까 싶은데요;;
    사유야 어찌되었든 이는 위약금없이 해지하실 수 있는 상황입니다.

    통신사들 약관에
    "이전 설치 및 A/S처리가 고객의 희망일로부터 5일(영업일 기준) 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위약금없이 해지할 수 있다는 조항이 마련되어 있거든요?


    즉, 빵훈님께서 17년 5월에 LG인터넷을 개통하셨었으니
    약정만료까지는 2개월 남은 상황인데요.

    본래 지금 해지하면 위약금이 40-50만원은 넘게 청구되고 있을 타이밍인데
    위 위면해지 조항을 내밀어 위약금없이 해지요청하실 수 있는 상황이라는 겁니다.


    하여, 꼭 LG를 유지하셔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휴대폰이 잔뜩 결합되있다거나, 넷플릭스 애청자시라거나)
    통신사를 갈아타서 신규설치받으시는 편이 나으실 거에요;;!

    인터넷 신규설치는 통상 영업일기준 1-3일정도 소요되는데
    그간 LG의 행보를 보아 당장 이전설치 받는 건 어렵지 않을까 싶거든요.

    더욱이 위약금없이 LG를 해지할 수 있다면, 신규가입 사은품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라..
    이를 한번 고려해보시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가입을 종용하기 위함이 아니니 오해없이 봐주세유!!;;)

    빵훈님 의중은 어떠신가요?
    꼭 LG를 쓰셔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이참에 위면해지 받으시고 KT나 SK가입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가입당시 알려주셨던 연락처로 문자알림 1통 넣어두겠습니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