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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서비스 수준 개차반 (청약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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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ece****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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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해서 유플러스 인터넷+tv 가입신청 했는데, 

설치요청한 그날이 되도록 설치안내는 커녕. 백메가 상담원, 101 공식 고개센터 등에 제가 직접 연락 취하거

그것도 모자라 설치업체 연락처까지 받아서 연락시도 해봤는데 아예 전화 안받네요.

신규가입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이따구면, 이미 3년 약정 걸린 고객은 얼마나 개무시를 할지 눈에 선합니다.

가입신청 철회합니다. 가입신청시 제공한 제 개인정보 모두 파기하고, 파기했다는 내용 이메일로 확인서 보내십시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decembe님 백메가 이상희입니다
    이전 글에서도 제가 안내드렸었는데 저 기억나시는지요?!
    -링크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78995

    저희 믿고 가입까지 맡겨주셨을 때에는
    어련히 알아서 해주겠거니 하는 마음이 있으셨으텐데..
    모든 일이 미흡하게 처리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변명 아닌 변명을 해보면
    이사철에 코로나 사태가 더해지며 모든 현장이 정신없어진 게 그 이유에요...ㅠ
    원활히 대응할 수 없었기에 부끄럽고 면목없습니다..

    요 며칠째 전화상담이 폭주해서 대표번호로는 전화연결이 잘 되지 않게 되었는데..
    이때문에 decembe님께서도 많이 답답하기도 하고, 불안하시기도 하셨겠지요?

    신규가입자에게 이런 식이면 사후 서비스는 기대할 수 없을 거라 생각이 드는 건 당연하다 생각됩니다
    저역시 백메가 직원이기 이전에, 한 명의 소비자니까요...
    이게 제 상황이였다고 해도 decembe님과 같은 생각을 했을 것 같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모든 게 백메가 잘못이고 불찰이에요.. ㅠ

    취소하신다면 개인정보는 당연히 파기해서
    내용을 증명할 수 있는 정보를 메일로 보내드릴 것이니
    이에 대해서는 염려하지 말아주십시요!

    다만.. 오전에 정숙씨(전화상담원분) 통해 전화드렸을 때
    설치스케줄에 대한 피드백을 하루 정도 배려해주셨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확인해보니 3/9일 설치일정이 잡혔다는 걸 전해드렸다고 들었어요!
    일정이 나왔으니 천재지변같은 일이 생기는 게 아닌 이상, 3/9일자로 설치가 되긴 할텐데요!

    혹여 생각이 바뀌셔서 취소하신다고 하면
    이후 요청하셨던 사항은 100% 확실하게 처리해드릴테니 이 부분은 염려 놓아주시고,
    혹여 예상치 못한 변수나 문제가 생기면 바로 댓글로 말씀해주시겠습니까?

    댓글이 달리면 제게 무조건 알림이 와서 한 걸음에 달려와서 답변드릴 수 있고,
    다른 일 다 제쳐두고 1순위로 달려올게요!

    아무래도 당분간은 전화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것이라 짐작되어..
    제가 책임지고 따로 추적관리하겠습니다+_+
    그러니 언제든 문제생기면 꼭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__)(__)



    P.s 참, 가입된 주소로 대칭형 vs 비대칭형 여부도 확인했는데
    거주하시는 곳은 3사 모두 대칭형으로 잘 들어가는 쾌적한 곳이니
    품질에 대해서도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꾸벅)(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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