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해서 인터넷 가입 했었는데요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43618)
이번에 이사를 가게 되면서 설치장소 변경 신청을 sk측에 드렸었는데, 설치 불가능 지역이라 안내를 받았습니다.
이사간 주소의 등본을 떼어서 보내드리면 위약금을 면제해 주신다고 안내 받았는데요
제가 가입한지 아직 1년이 안되어서, 사은품 관련해서도 면제처리가 되는건지 확실치 않아 문의글 남깁니다.
이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하~~!! 작년에 SKT 인터넷과 티비를 설치받으셨는데유~~!!
이번에 이사하시는 집에 SK인터넷이 아예 서비스되지 않아서
이전설치 불가로 인한 '위면해지'가 가능해지신 상태군요~~?!!
알고 계신 것처럼!
개통후 만 1년을 채우지 못하고 해지하시는 경우에는,
필연적으로 사은품 환수(반납) 문제가 따를 수 있는데요!ㅠㅅㅠa
(상품권은 반납 문제가 없지만, 현금 사은품이 문제가 되지요~~;;)
★★
뚫훑님 경우라면, 그래고 개통한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났기에,
아래 방법을 따라주시면 괜찮을 수 있답니다~~!!
하여 아래 절차를 꼬옥 따라주시겠어요~?! (뚜둔)
1)
고객님께서 --> 기사님 (혹은 고객센터)에게,
"무조건 정석적(정상적)으로 [위면해지]로 탭을 등록해주세요"
…라고 강경! 강력!하게 요청을 해주십시오~~!! (중요중요)
2)
만약 위와 같이 하셨는데도, 사은품 문제가 생기면?
언젠가 저희 백메가 접수팀 담당자에게 전화를 받으실 거예유;;;
그렇게 된다면 여기에 댓글 하나 남겨주시겠어요~?!
3)
그럼 제가 어떻게든 해보겠습니다~~!!>ㅅ<)//
면제 '확답'...까지는 어렵지만 (본사와 분쟁해야 해서유;;;)
절대 어영부영 처리하지 않겠습니다~~!!
물론! 고객님께 피드백도 꼬박꼬박 해드릴 것이구욧! 아자아자~~!!
---------------------------------------------------------------------------------------------
백메가를 믿고 가입을 맡겨주신 귀하고 소중한 고객님이신데,
최대한! 뚫훑님께서 손해보신다는 생각 들지 않게 해드려야지욥!!
해서,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요~~!!
하나씩 차근차근 해나가기로 해유~~♡
따라서 우선은...!! 1)번 절차만 (=정상적인 위면해지 탭 처리 요청!!)
잘~~ 챙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ㅇ^bbb
(해지하러 기사님 내방하셨을 때, 기사님께 꼭 요청해주시구요!
혹시 모르니 바로 본사로도 전화하시어 확인 해주시면 굳굳~~!!)
그럼 이사 준비 잘 하시구요~~!!
추후 위면해지 소식도 꼭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ㅂ^)//
p.s.
앗, 그런데 SK인터넷을 해지하시면, 인터넷 없이 괜찮으실까요?
아니면 이사가시는 곳은 건물주(임대인)에 의해서
인터넷이 제공되고 있나유~~?! 요것도 궁금하네요~~!! 흐흐
고객센터에 말씀주신대로 처리 요청드리도록 할게요!
강남 한복판에 인터넷이 안들어온다니.. 아마 건물에서 특정회선만 쓰도록 해둔게 아닌가? 생각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통해서 확인해보고 신규가입이 필요하면 또 상담 요청 드리겠습니다!
SK본사에서 바로 선뜻(?) 위면해지 해주겠다고 한 것을 보아~~!!
아예 SK인터넷이 서비스되지 않는 주소지이거나....?
혹은 설치현장 상황 (도로나 건물 등등) 때문에 선 인입이 안되어
이미 설치불가 판정이 나왔던 건물이 아닐까.....짐작되네유~~ㅎㅎ
어쨌거나! 또 언제든 도움 필요하시면 불러만 주십시오~~♡
항상 이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ㅁ^b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