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저녁에 전화상으로 SK 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신청했습니다.
토요일에 주소가 잘못 기입되었다고 연락만 오고, 주말 내내 연락이 안되었고,
오늘 11시쯤 연락이 와서 다른 이름으로 같은 주소지에 가입되어 있다고 연락오고 또 연락 두절입니다.
100메가가 신뢰가 가도록 광고를 해서 믿고 신청했는데 배신감이 너무 큽니다.
바로 조치를 취해서 연락을 주시던지, 아니면 취소하겠습니다.
금요일 저녁에 전화상으로 SK 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신청했습니다.
토요일에 주소가 잘못 기입되었다고 연락만 오고, 주말 내내 연락이 안되었고,
오늘 11시쯤 연락이 와서 다른 이름으로 같은 주소지에 가입되어 있다고 연락오고 또 연락 두절입니다.
100메가가 신뢰가 가도록 광고를 해서 믿고 신청했는데 배신감이 너무 큽니다.
바로 조치를 취해서 연락을 주시던지, 아니면 취소하겠습니다.
첫번째는 주소지 오기재로 폐를 끼쳤는데 이후에 연락두절..!
두번째는 영문도 모르는 이야기를 한 후 연락두절 되었으니 오죽 답답하셨을까 싶습니다...
백메가를 믿고 맡겨주셨는데 이런 일이 벌어지니, 저였어도 너무 황당하고 배신감이 느껴졌을 것 같아요..
먼저.. 두번째 상황은 편법가입이 아님을 소명해주셔야 해서 이에 대한 안내차 전화드렸던 걸 겁니다
이전 세입자분이 SK인터넷을 사용하신 상태에서 -> 같은 주소지로 SK인터넷 신규가입이 진행되니
통신사가 보기에 편법가입이 아닌가 생각하여 이런 회신을 내리게 되거든요..!
하여 이 경우에는 이사오셨다는 증거로 전입신고서나 전/월세계약서를 제출해주시면 해결되는 문제입니다.
종종 있는 경우라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문제지요
하지만 이런 문제들과는 별개로,
연락이 두절되었다는 게 가장 큰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ㅠㅠ
하필 3월초가 대한민국에서 이사수요가 가장 밀릴 시기라,
저희 백메가 콜센터도 마비가 왔는데, 행정처리가 더더욱 지연된 이유도 이때문이에요...
정말 죄송합니다!
하지만 죄송하다는 말로만 해서 될 문제인가 싶어 부끄럽고 너무 죄송합니다ㅠㅠ
가입여부가 무엇이 중하겠습니까..!
신뢰를 얻는 일이 중하지요, 더불어 une님의 귀한 시간을 뺏어 제가 다 화끈거립니다;;
허락하신다면 한 번만 기회를 주실 수 있을까요?
설치까지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제가 따로 추적관리(!)하겠습니다
다만 로그인해주신 이메일 주소로는 가입자분 이력이 보이지 않는데
댓글로 가입자분 존함과 휴대폰 뒷 4자리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
그리고.. 가입 여부와 별개로 사죄드리는 의미로다가 작은 선물 보내드리고 싶은데요..ㅠㅠ!
소녀(?)의 작은 선물 받아주실 수 있을까요?
가입건을 취소하신다고 하더라도 이것만큼은 갠적으로!!
꼭 보내드리고 싶으니 가입자분 정보를 꼬옥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ㅠㅠ
정말 죄송합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