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인풍죽선님의 글

가입한지 2개월 정도 지났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인풍죽선
  • 댓글: 2
  • 조회: 931

안녕하세요 백메가통해서 KT -> LGU플러스로 변경가입했습니다(11/30)

 

1. 넷플릭스 크레딧으로 3개월 보던 건 2/29(토) 기준으로 만료되기 때문에

    넷플릭스 홈페이지 통해서 해지예약 해놨습니다. LG쪽에는 별다른 조치를 하지 않아도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2. 인터넷은 100MB, TV는 베이직, 폰은 데이터스페셜A 이렇게 결합 후 가입했는데(가입신청서 및 백메가 메일 확인)

     지금 LGU플러스 앱에서 보면 가입되어있는 TV 상품이 '프리미엄'이라고 되어있습니다.

     게시판을 찾아보니 2개월 프로모션으로 베이직가격으로 프리미엄 상품을 볼 수 있고, 2개월 지나면

     백메가에서 다시 베이직으로 바꾸라는 문자를 준다고 나와있는데요, 저는 별다른 연락을 받지 못했습니다.

 

     ->저는 아예 프리미엄으로 가입이 된 건가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2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인풍죽선님~! 다시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어머나! 작년 11월 30일에 LG상품들을 설치받으신 후, 어느덧 3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군요~!


    # 당시 제공받으신 넷플릭스 크레딧 (36,000원)은,
    2월 말일로 만료될 예정이기에 해지예약 해두셨는데요~!
    아주아주 잘하셨고요~!^-^b

    LG쪽에는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어셔도 되는 것 맞습니다~*

    LG의 IPTV 요금제 (요금납부)와는 별도로…!
    넷플릭스 서비스는? : 넷플릭스에서 따로 가입하시어 이용하고 계신 상황이었으니까용~!


    # 오! 그나저나, 인풍죽선님 가입상품들 이력을 확인해 보니..
    말씀하신대로 100메가 + 베이직 : 구성이 맞아요~!

    즉, 백메가에서 가입하실 당시에는 '프리미엄' 프로모션으로 진행하지 않으셨더라고요~!>.<
    (그래서 2개월차 안내 문자도 나가지 않았던 것일 테고요;;)

    그런데 현재 '프리미엄' 요금제로 확인된다면..?!
    아마 개통받으실 당시 현장에서 기사님 권유로,
    혹은 개통 직후? LG본사의 권유로 '프리미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 하셨을 가능성이 높은데요~!

    이 부분은 이따가 전산 열리는대로,
    저희 쪽에서 확인 가능한 데까지 알아본 후! 마저 안내드리겠습니다~!+_+b

    (물론! 프리미엄 요금제가 맞고 + 베이직으로 변경 원하시면?
    지금이라도 LG본사로 전화하시어
    IPTV 요금제를 -> '베이직'으로 낮춰달라! 하고 바로 요청하시면 그만이기는 해요~!)


    그럼, 인풍죽선님~!
    오늘도 기분 좋게 한 주를 시작하시고요!^~^*

    저는 오전 중에 다시 찾아뵙고 안내를 마저 이어가겠습니다~! 이따가 뵈어요~•'-'•)و✧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
    오! 인풍죽선님~! 확인해 보니,

    저희 백메가 통해서는 11월 20일에 '베이직'으로 접수된 게 맞고요~*

    '프리미엄'으로 변경된 날짜를 보니.. 개통일(11/30일)로 확인되어요..!

    즉, 역시나..! 설치(개통)받으신 날 : 고객센터 or 기사님 통한 업셀링이 적용된 것으로 추정됩니다~!>.<b

    (해서.. 저희 백메가에서 접수해주신 내용과 다르다보니,
    프리미엄 2개월 프로모션 종료 알림문자는 나갈 수 없었던 것이지요..ㅠ)


    # 어쨌거나 지금 시점에서는~?!

    1. 원하시면 언제든지 IPTV를 '베이직'으로 낮추셔도 되고요~!

    2. 넷플릭스도 : 원하실 때 언제든 (홈페이지 통해) 해지 및 재가입을 자유롭게 하셔도 무방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