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가람아빠님의 글

죄송하지만 상품권 사은품은 언제쯤 받을수 있는 건가요?

회원님의 사진
  • 가람아빠
  • 댓글: 2
  • 조회: 1,212

 저번주 토요일인

 2월 22일에 kt로 인터넷이랑 티비 신청해서 설치하고

 월요일에 설치완료 전화 드려서 사은품을 받았습니다.

 근데 홈플러스 상품권 사은품은 아직 받지 못해서 문의드립니다.

 보통 언제쯤 받을수 있는 건가요?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전체 댓글2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오! 가람아빠님~! >_< 안녕하세요~?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얼마 전에 백메가를 통해서 KT 인터넷을 가입해주셨군요!
    믿고 가입해주신 가람아빠님께 감사 인사 드립니당~ 꾸벅♡


    헛, 지금 남겨주신 말씀을 확인하고
    댓글을 남기기 전에 후다닥 담당자를 통해서 확인해보았는데요~!?

    KT로부터 피드백을 받은 결과...
    인터넷과 TV를 결합하는 이미징 절차가 늦게 처리되어,
    상품권이 발송되지 못하던 중이었다고 합니다 ㅠㅠ

    에고고...
    백메가에서 빠르게 확인하고 처리를 했어야 됐는데..
    불편을 끼쳐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다행히도 지금은 이미징이 완료되었구요!!
    이번 주 안에 핸드폰 문자 메시지로 전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부디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

    참고로 선택하신 상품권은 모바일 홈플러스 '6만원권'이구요~ ^^
    혹시나 사용하실 곳이 딱히 없다~ 싶으시다면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하신 뒤 백메가로 보내주세요! ㅎㅎ
    그럼 수수료 1원도 없이 --> 현금으로 교환하여 입금 드리겠습니다 ^_^

    백메가를 가입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드리는
    상시 감사 프로모션이니,
    언제든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가람아빠님~♡

    그리고 혹~~시 모르니,
    금요일 중에 한번 더 체크를 해보겠습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오! 가람아빠님 ^_^)/
    혹시나하여 상품권을 잘 받으셨나~
    저희 영은씨가 연락을 드려보았는데요!
    무사히 수령하셨다고 전달 받았습니다 +_+
    정말 다행입니다~ 후훗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혹시나 상품권이 따로 필요치 않으시다면
    종이 상품권으로 교체하여 백메가로 보내주세요!
    수수료 1원도 없이 현금으로 모두 교환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

    따로 보유하고 계시던 상품권도 함께 보내주셔도 되구용!
    메이저 상품권이라면 얼마든 교환 해드릴 수 있습니다 ^_^b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