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의게시판을 확인해보니 이 사이트의 취지와 목적에 맞게 인터넷 결합이나 가입, 휴대폰 요금 등에 대한 문의가 거의 전부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카테고리 자체가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이다보니 번외의 질문이 제한이 있지도 않고 카테고리에서도 벗어나는 것 같지 않아서 문의드립니다. 혹시 운영의 성격과 다르다거나 불필요하다고 생각하시면 글을 지워주셔도 괜찮습니다.
1) 백메가는 수익성을 어떻게 확보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인력도 채용하시고 전문가 분들도 한둘이 아닌 것 같은데 단순 추천이나 견적으로는 수익을 낼 수 없기에 어떤 식으로 운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2) 사이트를 알게된지 얼마 안되서 커뮤니티가 돌아가는 방식이 궁금합니다. 제가 보유하고 있는 상품이나 결합에 대해 평가를 받으려면 어디에 어떤식으로 문의드려야하는지, 어떤 정보를 제공해드려야하는지 궁금합니다.
3) 이 백메가라는 사이트를 통하는 것과 통하지 않고 바로 각 통신사업자와 계약을 하는 것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시장의 흐름으로 봤을때 백메가를 거치는게 중개를 포함하는 개념이니 더 가격이 올라가야 맞는것 아닌가요? 백메가에서 견적을 해줘서 같은 제품을 싸게 (실제 소비자가 지출하는 net 금액) 가입하게 된다면 통신사 입장에서는 오히려 중개비를 뗄 것 같아서요.
4) 본 사이트(?)는 대부분 결합을 어떻게, 상품구성을 어떻게 또는 할인을 어떻게 할지에 대한 문의가 대부분입니다. 혹시 인터넷, tv 등에 대한 technical query 들도 질의응답해주실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마치 공개문의와 무료 지식나눔을 하는 것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Technical issue라면 라우터의 펌웨어 업데이트나 설정에 관련한 질문 등)
5) 본 사이트는 백메가 운영을 위한 사이트인지, 아니면 커뮤니티 형식의 사이트인지 궁금합니다.
문의는 어떤 악의도 없고 단순 궁금증에 의한 것이므로 답변이 어려우시다면 해주시지 않아도 되며, 혹여나 다른 오해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