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비류연님의 글

이거 정말 너무한거 아닙니까

회원님의 사진
  • 비류연
  • 댓글: 5
  • 조회: 1,218

인터넷 신청을 위해서 발품을 팔다가 깔금한 홈페이지, 친절한 상담직원분들의 답변, 고객들을 위한 주의점 안내등 '백메가'사를 믿고 맡길 수 있겠다 싶어서 인터넷 신청을 하게 됬습니다.

 

그러나, 2020년 02월 21일 금요일 오후 3시 설치 예정이었던 설치 기사님은 1시간 이상 기다려도 오시지 않고, 상담 직원분들은 '담당자'가 아니여서 모르겠다, '담당자'가 처리를 해줄테니 조금 더 기다려 달라고 저에게 요구를 했지만 끝내, '주소지 오류' 즉 통신사 접수처에서 동명이인의 다른 주소지로 접수가 잘 못 됬다라고 말을 해주시더군요. 

 

그래도, 추가 사은품에 설치비 지급 등의 보상조치로 충분히 이해하고 바로 다음날인 오늘 오전 11시 인터넷 설치를 바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와이파이 공유기는 설치를 안 해주셨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는 인터넷 신청시 부가서비스 항목이라 추가 요금이 붙고 따로 신청을 해야한다고 설치 기사님께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인터넷 설치는 이미 전산처리가 완료가 되었기 때문에 와이파이 공유기 추가 설치시 월 부가세와 '추가 설치비' 즉 기사님 공임비가 추가로 붙는다고 하셨습니다. 

 

다시 한번 '백메가'쪽에 문의를 드렸지만, 통신사측에 제가 직접 재출동을 요구해서 일정을 다시 잡아야 했고, '설치 직후' 연락을 주면 '사은품 및 보상'을 제 핸드폰 및 계좌로 주시기로 하셔서 확인차 추가 사은품 및 설치비 지급 혜택을 주시는게 맞습니까 라고 질문을 했는데 '담당자'가 출근을 하지 않아서 24일 월요일 출근을 하면 연락드리겠다라는 말로 마쳤고 결국 저는 지금 더 기다려야 합니다. 

 

 일단 저와 같은 일을 다른 분들이 겪지 않으시길 바라는 마음에 공유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꼭 인터넷 신청 하실때 '와이파이 공유기'도 따로 언급하셔서 월 사용료 부가세가 발생한다는 점을 체크해주세요.

 

결과적으로 제 기다림은 '담당자'가 오지 않으면 해결되지 않고 지속된다는 점이 '백메가'사에 대해 굉장히 안타까운 부분입니다.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비류연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먼저..! 인터넷에 범람하는 수많은 정보 속에서,
    우연히 백메가를 찾아내 주시고..!
    저희 백메가에 대한 믿음이 생겨서 이렇게 가입진행까지 맡겨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b

    그런데 그 믿음에 부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해서.. 정말정말 죄송할 따름입니다..


    # 이번과 같은 설치일정 확인 문제나,
    와이파이 공유기 가입/설치 등에 대한 안내의 경우..?

    비류연님 건을 담당하는 담당자분이 아닌.. 다른 담당자분이 응대하시게 되었더라도..!
    충분히 비류연님께 꼼꼼하고 정확하고 신속하게 안내드리고,
    최대한 불편하신 점이 없도록 해드릴 수 있었고 + 또한 그렇게 했음이 마땅한 일이었는데요~!ㄷㄷ

    자칫 미루기 (= 책임 전가) 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너무나 미숙하고 아마추어적인 모습을 보여드렸더라고요..ㅠ

    물론..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실수는 있을 수 있지만!
    이를 어떻게 해결하는가 여부가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해서, 이번 상황을 들으면서 너무나 민망하고 부끄러웠습니다.. (답변 작성하는 지금도 얼굴이 빨개지는 것 같네요;;)


    사실 백메가에 이와 같은 일은 거~의 없다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어요!+.+
    허나.. 백번 잘해도 이런 실수를 하면 무슨 소용이겠습니까..ㅠ

    비류연님께 불편 끼쳐드리고, 부족한 모습 보여드린 것에 진심으로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1. 와이파이 공유기는~?! 대부분의 통신사들에서
    "선택 옵션"으로 취하고 있는 상품이라는 점!
    앞으로 고객님들게 보다 정확하게 짚어드리고 안내드리겠습니다.

    2. 이번과 같은 경우라면~?! 저희 백메가에서는
    소중한 고객님들께서 단 1도 손해보시는 일 없도록!
    (묻고 따질 것도 없이) 항상 보상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해서 안내드린 설치비 등의 보상 조치에 대해서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어요..!+_+b (엄지촥)

    3. 전담 담당자분 부재 상황이라 하더라도?
    고객님들께서 불안하시거나 불편 겪으시는 일 없도록..!
    즉, 안내에 미흡함 없도록!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고 꼼꼼, 친절한 응대로 -> 만족 100%에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이렇게 저희 백메가에 피와 살이 되는 말씀을 정성들여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비류연님~!^-^*

    (완전 백퍼센트 진심인 거.. 아시지요~?!>.<b)

    이에 관해서는 따로 유선으로도 자세히 안내드릴 예정이니까요~!

    월요일이라 더욱 바쁘신 중에..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이따가 잠시 저희 백메가 전화도 꼭! 받아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비류연
    후속 조치 및 정중한 사과, 보상까지 잘 받았습니다.

    수고하신 담당자님께 감사드리구요, 장문의 안내글 남겨주신 미소지기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백메가 사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길 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비류연어머나~! 비류연님~!>.<
    안그래도 상담원인 영은씨 통해서, 고객님과 통화 되었다는 소식 잘 전해들었답니다~!
    (오전에는 고객님 부재중으로 연결이 안되었었다 하더라고요~)

    이번 일에 대해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고,
    또 이렇게 일부러 게시판에도 인사 남겨주셔서 저야말로 감사드려요~!

    맺어주신 인연! 더욱 귀하게 여기고, 앞으로는 보다 든든하고 믿음직한 모습!
    꼭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사..감사합니다~(っ˘з˘ )♥



    p.s.
    안내드린 보상과는 별개로! 제가 개인적으로 케이크 쿠폰 하나 살짝 보내드릴게요~!^~^*

    비류연님께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다른 방법이 없어서
    이렇게나마 전하는 것이오니..!
    부디 꼭 받아주시고요! + 맛있게 드셔주시면 좋겠습니다~ღ˘‿˘ற꒱
  • 회원님의 사진 비류연
    과분한 선물까지 감사드립니다 , 다시 한 번 상담사님 미소지기님 수고하신 두 분 모두 감사드리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비류연아유~! 별 말씀을요, 비류연님~!
    저희야말로 넘넘 고맙습니다~! 완전 감동이에요... ༼;´༎ຶ ۝ ༎ຶ༽

    앞으로 인터넷 이용하시다가,
    아무리 사소한 일이라도 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긴다면~?
    절대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바로 저희  백메가 문을 똑똑! 두드려주시기 바랄게요~!

    항상 제 일처럼 생각하고 -> 해결 도와드리겠습니당~!+_+b 아자!


    그럼..비류연님께서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0^

    나아가, 비류연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만 가~득 넘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