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콜센터 상담원들고 상담원들 간 상담파트 간 고객에게 안내해주는 내용이 상이한 것 같습니다.
새로고침이 되지않았던 탓인지..일부러 그러는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ㅎㅎ
백메가를 통해 KT 인터넷 가입 상담시 문의게시판 상담원님은 모바일 회선과 인터넷 결합 시 결합이 해지되면 결합 할인에 대한 할인 반환금이 발생된다고 답변주셨고, 가입 접수 및 진행을 하셨던 백메가 콜센터 상담원 분은 결합해지에 대한 반환금은 발생되지 않는다고 답변 주셨습니다.
KT 콜센서도 부서별, 파트별로 안내해주는 내용이 이렇게 상이한 것 같습니다.
KT 측의 오피셜은 인터넷이 약정 기간 동안 해지되지않는다면, 결합을 진행했던 모바일 회선의 이탈이 발생되어 결합이 해지되더라도 할인반환금은 발생되지 않는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구두 답변을 어디 공유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어,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를 통해 오피셜 답변을 대기중에 있습니다.
아무쪼록 백메가에서도 KT 콜센터와 유사한 사례가 발생?되어지고있다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 작성합니다!
쑤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