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잘때천사님의 글

sk브로드밴드+sk휴대폰 결합상품 온가족프리 이용중 결합상품 변경 궁금증 문의드려요

회원님의 사진
  • 잘때천사
  • 댓글: 1
  • 조회: 1,764

안녕하세요

 

현재 sk브로드밴드 인터넷(기가인터넷 500메가)+TV 2대(B tv All + B tv Lite)  3년약정 상품 이용중으로

 

휴대폰 결합하여 온가족프리 사용중입니다

 

가입당시 SK휴대폰이 1대여서 결합상품이 이게 최선이었던거 같습니다

 

현재는 SK휴대폰 사용자가 모두 3명이 되어서

 

온가족플랜으로 변경하려니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ㅜㅜ

 

이럴경우 조금있으면 가입한지 1년이 도래하는데

 

만 1년이 지나고 해지 위약금을 내고 해지를 하고 다시 가입해야하는지...

 

(1년이 지나면 서비스상품 위약금은 안내도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명의변경 등의 방법으로 해약없이 최선의 방법이 없는지

 

고민하다가 이전에 가입했던 100메가 사이트가 생각나서

 

문의글 남겨봅니다

 

도움 부탁드릴께요 ^^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잘때천사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

    남겨주신 내용을 쭉~ 살펴봤는데요,
    가입하실 때에는 핸드폰이 1회선 밖에 없어
    "온가족프리"를 택하셨지만 지금은 3회선 결합이 가능해
    "온가족플랜"으로 변경하길 원하시는듯 하옵니다.

    따흑.. 잘때천사님께서 이미 확인하신대로
    온가족프리를 -> 온가족플랜으로 적용하려면
    인터넷을 설치한지 1개월이 이내에 본사로 전화해 요청하셔야 해요ㅠ
    즉, 1개월이 지나면 "온가족플랜"으로 전환하는 게 불가합니다.

    잘때천사님께서 인터넷을 사용하신지 1개월이 그냥 지났기 때문에
    본사에서 결합상품을 전환하는 게 불가하다고 안내드렸을 거예요...흐흑..


    잘때천사님께서 생각하신 방법은 해지 후 다시 가입하는 쪽으로 염두에 두셨는데
    1년 뒤 해지했을 때 발생하는 위약금은 적은 금액이 아닐겁니다ㅠ

    또한 SK텔레콤으로 다시 가입하며
    "온가족플랜"을 적용하시는 게 가능하지만
    가입하셨을 때 신규가입처럼 사은품 혜택이 지급되진 않아요ㅠ
    그리고 다시 설치해야하기 때문에 설치비를 또 납부하셔야 겠죠.

    우선 다른 방법이 없을지 백메가에서 확인해 보고 전화드리려고 하는데
    잘때천사님께서 가입하실 때 남겨주신 연락처로 전화드리면 될까요?!
    백메가 통해 가입하실 때 남겨주신 명의자와 잘때천사님이 서로 다른분이시라면
    잘때천사님 핸드폰 연락처와 통화가능 시간을 말씀해 주시면
    때에 맞춰 전화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걱정하지 마세용!!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