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you님의 글

문의 후 개통 완료했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you
  • 댓글: 3
  • 조회: 1,086
안녕하세요
2월 11일 화요일 전화로 인터넷 개통 신청하였고
13일 기사님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오전중에 설치 완료하였습니다.
개통시 저와 통화했던 매니저 분께서 완료 후 카톡달라고 하셔서 13일 당일에 카톡을 남겼는데 하루가 지나도 아직까지 읽지도 않으시고 답이 없으시네요.
개인 카톡이라고 하셔서 이후에 추가로 연락은 하지 않았는데 그냥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답답한 마음에 문의 남깁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you님!
    백메가 게시판지기(?)로 활동하고 있는 김가영입니다 :)

    오? 2월 11일쯤 가입 신청하시고
    -> 13일에 기사님 방문 후 -> 오전에 설치완료!
    -> 담당자분 개인 연락처로 개통 받았다는 카톡을 남기셨음.

    이렇게 하셨는데 아무 소식이 없다는 뜻이지요?
    2월 13일이라면 목요일이네요!

    상담원분들께서 빠른 업무 처리를 위해 개인 업무폰을 두고
    사용하시는 경우가 있긴 합니다만 일단 어찌된 일인지 확인하는 게 첫번째입니다.
    마냥 기다리게 해드리는 건 당연히 틀렸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you님의 로그인 기록을 살펴봤는데
    가입 정보를 확인하지 못해서요ㅠ
    백메가 통해 가입하신 명의자분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겠어요?!
    확인 후 담당자 통해 you님 연락을 받지 못한 것인지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
    그럼 you님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you
    @김가영김유성 010-72**-**** 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youyou님~! 따로 확인해보니 강창재 상담원이 카톡 메시지를 확인하고
    연락드리는 걸 깜빡했다고 하네요ㅠ 아이고.. 정말 죄송합니다.
    이미 강창재 상담원과 통화하셨지요~?!
    현금 사은품은 오늘 바로 받으실 수 있게 당일 송금 요청을 해뒀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월요일 보내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