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you
님의 글
문의 후 개통 완료했는데요
you
2020년 02월 15일 18:14
댓글:
3
조회:
1,086
안녕하세요
2월 11일 화요일 전화로 인터넷 개통 신청하였고
13일 기사님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오전중에 설치 완료하였습니다.
개통시 저와 통화했던 매니저 분께서 완료 후 카톡달라고 하셔서 13일 당일에 카톡을 남겼는데 하루가 지나도 아직까지 읽지도 않으시고 답이 없으시네요.
개인 카톡이라고 하셔서 이후에 추가로 연락은 하지 않았는데 그냥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답답한 마음에 문의 남깁니다.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김가영
20년 02월 17일, 08시
반갑습니다. you님!
백메가 게시판지기(?)로 활동하고 있는 김가영입니다 :)
오? 2월 11일쯤 가입 신청하시고
-> 13일에 기사님 방문 후 -> 오전에 설치완료!
-> 담당자분 개인 연락처로 개통 받았다는 카톡을 남기셨음.
이렇게 하셨는데 아무 소식이 없다는 뜻이지요?
2월 13일이라면 목요일이네요!
상담원분들께서 빠른 업무 처리를 위해 개인 업무폰을 두고
사용하시는 경우가 있긴 합니다만 일단 어찌된 일인지 확인하는 게 첫번째입니다.
마냥 기다리게 해드리는 건 당연히 틀렸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you님의 로그인 기록을 살펴봤는데
가입 정보를 확인하지 못해서요ㅠ
백메가 통해 가입하신 명의자분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겠어요?!
확인 후 담당자 통해 you님 연락을 받지 못한 것인지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
그럼 you님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답댓글
you
20년 02월 17일, 12시
@김가영
김유성
010-72**-****
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답댓글
운영진
김가영
20년 02월 17일, 13시
@you
you님~! 따로 확인해보니 강창재 상담원이 카톡 메시지를 확인하고
연락드리는 걸 깜빡했다고 하네요ㅠ 아이고.. 정말 죄송합니다.
이미 강창재 상담원과 통화하셨지요~?!
현금 사은품은 오늘 바로 받으실 수 있게 당일 송금 요청을 해뒀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월요일 보내세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8,432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69,116
아이피티비 가입 문의
도봉러너
1시간 전
7
인터넷+tv설치 문의합니다.
불도저
1시간 전
9
KT 인터넷/IPTV 재가입 문의
기향초난
4시간 전
19
인터넷 및 티비 가입 문의
리언
5시간 전
24
인터넷+TV 100메가 가입 문의드립니다. (통신사 상관 없음)
1
정교성
6시간 전
29
인터넷 신규가입 견적 부탁드립니다
1
jjjjjj
7시간 전
49
가입상담
1
고나우
7시간 전
24
인터넷, TV 문의
1
수혁
8시간 전
46
인터넷 + TV 가입 문의
1
첫눈에반하다
8시간 전
28
인터넷 가입(신규/이전) 문의
1
김미진
8시간 전
29
기업용 회선 or 가정용 회선 견적 문의드립니다.
1
Cellularhacker
8시간 전
33
SK 약정기간이 종료되어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1
융
9시간 전
37
LG 재약정 문의
1
김준영
10시간 전
32
약정이 만료되어서 바꾸려고 하는데 고민이네요.
1
h****
10시간 전
32
인터넷 티비 문의
3
다홍
19시간 전
41
KT 인터넷+티비 문의 드립니다
1
박지용
1일 전
40
인터넷만 가입하고싶습니다!
1
은지링
1일 전
34
신규가입 문의
1
너구리
1일 전
30
SK 인터넷 가입 상담드려요
1
문미1986
1일 전
40
KT인터넷+핸드폰 결합에서 알뜰폰으로 이동
1
남궁
1일 전
37
월세로 가는데 1년계약이면 어떻게 하나요??
3
진우
1일 전
75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81
조회 289,770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1,612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5,658
주간 인기글
유리한 조건으로 갈아타고싶습니다
19
KT , 모바일 인터넷 재약정문의
9
부모님집과 우리집 두 곳 다 인터넷만 가입
9
인터넷+TV 가입 및 약정해지 문의
9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입니다(유무선 결합)
8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253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3개
백메가 게시판지기(?)로 활동하고 있는 김가영입니다 :)
오? 2월 11일쯤 가입 신청하시고
-> 13일에 기사님 방문 후 -> 오전에 설치완료!
-> 담당자분 개인 연락처로 개통 받았다는 카톡을 남기셨음.
이렇게 하셨는데 아무 소식이 없다는 뜻이지요?
2월 13일이라면 목요일이네요!
상담원분들께서 빠른 업무 처리를 위해 개인 업무폰을 두고
사용하시는 경우가 있긴 합니다만 일단 어찌된 일인지 확인하는 게 첫번째입니다.
마냥 기다리게 해드리는 건 당연히 틀렸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you님의 로그인 기록을 살펴봤는데
가입 정보를 확인하지 못해서요ㅠ
백메가 통해 가입하신 명의자분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겠어요?!
확인 후 담당자 통해 you님 연락을 받지 못한 것인지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
그럼 you님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연락드리는 걸 깜빡했다고 하네요ㅠ 아이고.. 정말 죄송합니다.
이미 강창재 상담원과 통화하셨지요~?!
현금 사은품은 오늘 바로 받으실 수 있게 당일 송금 요청을 해뒀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월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