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you
님의 글
문의 후 개통 완료했는데요
you
2020년 02월 15일 18:14
댓글:
3
조회:
1,533
안녕하세요
2월 11일 화요일 전화로 인터넷 개통 신청하였고
13일 기사님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오전중에 설치 완료하였습니다.
개통시 저와 통화했던 매니저 분께서 완료 후 카톡달라고 하셔서 13일 당일에 카톡을 남겼는데 하루가 지나도 아직까지 읽지도 않으시고 답이 없으시네요.
개인 카톡이라고 하셔서 이후에 추가로 연락은 하지 않았는데 그냥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답답한 마음에 문의 남깁니다.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김가영
20년 02월 17일, 08시
반갑습니다. you님!
백메가 게시판지기(?)로 활동하고 있는 김가영입니다 :)
오? 2월 11일쯤 가입 신청하시고
-> 13일에 기사님 방문 후 -> 오전에 설치완료!
-> 담당자분 개인 연락처로 개통 받았다는 카톡을 남기셨음.
이렇게 하셨는데 아무 소식이 없다는 뜻이지요?
2월 13일이라면 목요일이네요!
상담원분들께서 빠른 업무 처리를 위해 개인 업무폰을 두고
사용하시는 경우가 있긴 합니다만 일단 어찌된 일인지 확인하는 게 첫번째입니다.
마냥 기다리게 해드리는 건 당연히 틀렸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you님의 로그인 기록을 살펴봤는데
가입 정보를 확인하지 못해서요ㅠ
백메가 통해 가입하신 명의자분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겠어요?!
확인 후 담당자 통해 you님 연락을 받지 못한 것인지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
그럼 you님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답댓글
you
20년 02월 17일, 12시
@김가영
김유성
010-72**-****
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답댓글
운영진
김가영
20년 02월 17일, 13시
@you
you님~! 따로 확인해보니 강창재 상담원이 카톡 메시지를 확인하고
연락드리는 걸 깜빡했다고 하네요ㅠ 아이고.. 정말 죄송합니다.
이미 강창재 상담원과 통화하셨지요~?!
현금 사은품은 오늘 바로 받으실 수 있게 당일 송금 요청을 해뒀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월요일 보내세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23
신정권
13.04.03
466,179
공지
가장 많이 받는 질문, 한눈에 모았습니다 👀
318
김사라
12.01.30
597,739
이사로 인해 기존요금제들 문의드립니다 :)
퐈자
1일 전
55
할인내역이 궁금합니다.
가온누리
1일 전
58
포항에 집을 얻어서 가는데 최대 가입가능 속도가 궁금합니다...
Cellularhacker
1일 전
50
LG 재약정 문의
DookTwo
1일 전
49
SKT 사용 중 너무 복잡,,
gentsia
1일 전
61
구축 원룸 인터넷 교체 가능할까요?
kimkm****
1일 전
61
신규가입 혜택이 어느정도 지급되나요?
swansong
2일 전
67
Sk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허니버터췹
2일 전
73
kt 기가지니1 문의
to
2일 전
66
인터넷 티비 신규가입 또는 유지 혜택 알려주세요
황수진
2일 전
72
특정 지역의 IP가 필요한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불법xx)
파란나무
2일 전
84
Sk 인터넷 단독
유체꽃
2일 전
84
인터넷+TV 가입 문의
끌레앙뜨
2일 전
80
상담사 분이 전화를 안 주시는데요.
지태짱
2일 전
92
이번에 세대분리 하는데 결합관련으로 문의합니다.
tjdrb****
2일 전
77
Kt번호이동 문의드립니다!
촙초비
2일 전
67
KT tv 추가
bbacks
2일 전
83
헬로비전 신규 가입
룰루빈
2일 전
83
엘지 유플러스 문의
도영수빈정빈
3일 전
103
KT 인터넷+tv 요금에 관해 + 신규 인터넷 단독 문의
A3655
3일 전
113
인터넷 재약정 또는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2가구: KT 인터넷 단독 // U+인터넷 & IPTV 2대)
ShyPink
3일 전
106
검색
문의글 남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
102
조회 262,464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534
조회 561,700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77
조회 114,687
주간 인기글
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11
안녕하세요 lg인터넷궁금한게있어문의남겨요~~
11
급하게 질문 드립니다 도와주세요
11
인터넷+TV 이동 문의
9
KT 인터넷 가입 견적 문의드립니다
9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30,935건
꿀팁게시판
1,026건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게시판지기(?)로 활동하고 있는 김가영입니다 :)
오? 2월 11일쯤 가입 신청하시고
-> 13일에 기사님 방문 후 -> 오전에 설치완료!
-> 담당자분 개인 연락처로 개통 받았다는 카톡을 남기셨음.
이렇게 하셨는데 아무 소식이 없다는 뜻이지요?
2월 13일이라면 목요일이네요!
상담원분들께서 빠른 업무 처리를 위해 개인 업무폰을 두고
사용하시는 경우가 있긴 합니다만 일단 어찌된 일인지 확인하는 게 첫번째입니다.
마냥 기다리게 해드리는 건 당연히 틀렸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you님의 로그인 기록을 살펴봤는데
가입 정보를 확인하지 못해서요ㅠ
백메가 통해 가입하신 명의자분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겠어요?!
확인 후 담당자 통해 you님 연락을 받지 못한 것인지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
그럼 you님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연락드리는 걸 깜빡했다고 하네요ㅠ 아이고.. 정말 죄송합니다.
이미 강창재 상담원과 통화하셨지요~?!
현금 사은품은 오늘 바로 받으실 수 있게 당일 송금 요청을 해뒀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월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