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홀새님의 글

엘지 결합상품 문의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홀새
  • 댓글: 3
  • 조회: 736

상담후 케이티에서 엘지로 인터넷 잘 개통했습니다.

 

기존에 친정 부모님(시니어 요금제)과 제 핸드폰(lte 33)은 엄마 명의의 엘지 인터넷(100메가)에

가족 무한 사랑으로

한달 21110 할인을 받고 있었습니다.

모두 약정은 끝난 상태이고요 

 

오늘 저도 인터넷(100메가)을 엘지로 바꾸면서

 

상담받은대로

 

기존 친정쪽 결합을 유지하면서

제 신규 인터넷을 패밀리로 묶어달라 요청하여 55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아

16500으로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본사에 연락을 했는데

 

저는 할인을 받을 수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기존 kt인터네에서도 16300 요금으로 사용중이었고, 핸드폰 할인 결합까지 풀고 나오거라서

애매하게 된 상황이에요.

유지시 10만원 준다는 것도 거절하고 나온 상황이라서요..

 

 

 

다시 한번 결합 상담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홀새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이에요 :)

    홀새님 상황을 쭉~ 살펴봤는데요~
    어머님댁에서 쓰시는 LG인터넷이 있으시고,
    홀새님 명의 인터넷에는 핸드폰을 결합해 두신 게 아니라면
    새로 가입한 LG인터넷에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
    즉,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게 맞습니다.

    헌데 본사에서는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을 적용할 수 없다는 안내를 했다니요~?!
    상황을 봤을 땐 이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게 맞습니다.

    본사에서 왜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을 적용하지 못한다고
    안내했는지 이를 확인할 필요가 있어요.
    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본사로 전화해 한번 더 확인해 주시겠어요?!

    전화하셨을 때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현재 어머님댁에서 LG인터넷을 쓰고 있고 저는 최근에 LG인터넷을 가입했습니다.
    어머님댁 LG인터넷과 엮어서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을 받고 싶은데
    이전에 통화한 상담원이 이 할인을 받을 수 없다고 해서요.
    이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아니면 상담원이 잘못 안내한건가요?"
    라고 말씀하세요!

    본사와 통화하신 후 안내 받으신 내용을 말씀해 주시겠어요~?!
    어떻게 된 일인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P.S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여쭙습니다.
    홀새님께서 이번에 가입하신 LG인터넷에 핸드폰을 결합하신건 아니지요?
    핸드폰이 결합되어 있다면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을 적용할 수 없거든요!!
  • 회원님의 사진 홀새
    답변주신 대로 가족무한 사랑과 가족끼리 모여할인 으로 결합 잘 진행했습니다.
    이번 인터넷이동과 결합과정에서 본사 여러 상담사분들과 통화시에도 애로사항이 많았는데
    백메가에서 가장 시원한 대답 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홀새호옷! 다행이네요!!
    홀새님과 같은 사례를 본 적이 없어서 이게 무슨일인고! 했거든요~^.^
    이전에 통화하셨던 상담원이 잘못 안내드린 거겠지요?ㅎㅎ
    문제없이 잘 결합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어떤 질문이든 대환영입니다ㅎㅎ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홀새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