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앙기ㅋㅋ
님의 글
위약금 문의드립니다.
앙기ㅋㅋ
2020년 02월 11일 21:19
댓글:
1
조회:
791
안녕하세요.
현재 인터넷 해지 시 위약금 문의드립니다.
010-76**-****
문자로 답변 주셔도 됩니다.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최유진
20년 02월 12일, 11시
안녕하세요, 앙기ㅋㅋ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오랜만에 백메가를 다시 찾아셔서 정말 반갑고 또한 감사합니다~!
2018년 7월 7일에 SK 100메가급 인터넷을 설치받으셨으니..
약정만료까지 약 1년 5개월 정도가 남아있는 상황인데요~! 해지를 고려중이신가 보군요~?!+.+
# 그런데.. 해지위약금의 경우~!
아쉽게도.. 저희가 대신 조회해드릴 수 있는 권한이 없답니다..ㅠ
즉! 명의자분께서 직접 본사를 통해 확인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만약 SK본사 106번 고객센터로 바로 전화하시어 확인하시기 어려운 상황이시라면~?!
아래 방법을 통해 SK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셔도 되어요~!!
1) SK 브로드밴드(
https://www.skbroadband.com
)에서
로그인을 해주시고요~!
2) 마이페이지 -> 가입상품관리 -> 가입상품 해지신청/취소 : 클릭! 해주세용~!
3) 이 페이지에서 아래쪽으로 내려오시면
주황색 '해지신청하기' 버튼이 보이실 테니, 이 버튼을 클릭! 해주십시오~!
4) 그러면 본인인증 (SMS인증 or 공인인증서 or I-PIN 인증)을 거치게 되고요~!
5) 이후, 인터넷의 '해지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방법으로 홈페이지 통해 위약금 확인도 가능하므로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기탄없이!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또 뵈어요~! 감사합니다~(∗❛⌄❛∗)
p.s.
앙기ㅋㅋ님 휴대폰으로 지금 '답변완료 알림' 문자 하나 넣어드릴게요~!>.<b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577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934
SK 또는 LG 인터넷 100M+와이파이 , 지인 티비문의합니다
dlfma****
1시간 전
7
인터넷 신규 + 알뜰요금제 결합
yurica
2시간 전
12
사무실에 인터넷만 설치하려고 합니다
모라토리엄인간
4시간 전
16
SKB 인터넷+TV에 애플TV 단말기 문의
하늘구름
4시간 전
10
안녕하세요. 도움좀 받고싶어요 ㅠㅠ.
75****
5시간 전
39
skt 신규 가입 문의
1
장유미
5시간 전
40
가입문의드려요~
1
PEI
7시간 전
31
약정도 끝나가고 와이파이도 잘 안되고..... 종합적으로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2
픽사
7시간 전
28
SK 인터넷+TV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홍그라움
11시간 전
38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realgood
11시간 전
50
인터넷 변경문의
2
sanctus
12시간 전
45
신규가입 조건 문의
8
우오이옹
13시간 전
73
인터넷가입문의
1
Happy Clare
14시간 전
33
skt로 인터넷 + tv 변경하려는데 표준요금제와 결합 할인이 가능할까요?
1
블라블라
20시간 전
28
인터넷 이중사기 대처방안 좀 알려주세요 ㅠㅠ
6
애니타임
1일 전
81
이거 피싱을 당한것 같아서 마음이 급합니다.. 백메가에서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1
CUDI
1일 전
103
문의드립니다
1
박초롱
1일 전
43
여기는 번호이동 일처리가 왜이런가요
1
킹콩
1일 전
98
인터넷 약정 종료기간이 거의 다 되어 문의드립니다
3
ㅇㄴ
1일 전
94
인터넷 + 티비 가입 문의
3
z****
1일 전
73
LG 인터넷 약정 만기로 신규가입 또는 재약정을 알아보고 싶습니다.
1
따뜻하게
1일 전
48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2,948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60
조회 17,280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69
조회 154,130
주간 인기글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14
티비 이중 계약 문의
13
인터넷 가족결합
13
신규 가입 문의
11
재약정문의
11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740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오랜만에 백메가를 다시 찾아셔서 정말 반갑고 또한 감사합니다~!
2018년 7월 7일에 SK 100메가급 인터넷을 설치받으셨으니..
약정만료까지 약 1년 5개월 정도가 남아있는 상황인데요~! 해지를 고려중이신가 보군요~?!+.+
# 그런데.. 해지위약금의 경우~!
아쉽게도.. 저희가 대신 조회해드릴 수 있는 권한이 없답니다..ㅠ
즉! 명의자분께서 직접 본사를 통해 확인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만약 SK본사 106번 고객센터로 바로 전화하시어 확인하시기 어려운 상황이시라면~?!
아래 방법을 통해 SK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셔도 되어요~!!
1) SK 브로드밴드( https://www.skbroadband.com )에서
로그인을 해주시고요~!
2) 마이페이지 -> 가입상품관리 -> 가입상품 해지신청/취소 : 클릭! 해주세용~!
3) 이 페이지에서 아래쪽으로 내려오시면
주황색 '해지신청하기' 버튼이 보이실 테니, 이 버튼을 클릭! 해주십시오~!
4) 그러면 본인인증 (SMS인증 or 공인인증서 or I-PIN 인증)을 거치게 되고요~!
5) 이후, 인터넷의 '해지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방법으로 홈페이지 통해 위약금 확인도 가능하므로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기탄없이!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또 뵈어요~! 감사합니다~(∗❛⌄❛∗)
p.s.
앙기ㅋㅋ님 휴대폰으로 지금 '답변완료 알림' 문자 하나 넣어드릴게요~!>.<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