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지생자님의 글

LG U+ TV상품이 제가 신청한 것과 다른게 가입되어 있네요.

회원님의 사진
  • 지생자
  • 댓글: 3
  • 조회: 795

안녕하세요. 2019년 12월에 백메가 통해 인터넷+TV 가입했습니다.

처음에 문의글을 올리고(그때도 TV요금제를 여쭤봤고 친절한 답변을 얻은 적이 있습니다) 

전화로 가입상담하고 진행했는데, 그때 제가 TV는 베이직을 가입할거라고 말한 기억이 있는데요,

가입내용 안내 문자에도 베이직으로 나와 있고요.

 

설치날 설치기사가 프리미엄채널이 2월 며칠까지고 이후 돈이 나온다라고 구두로 얘기하기에, 

이게 부가서비스냐. 그럼 그전에 내가 해지하면 되는거냐. 라고 물었습니다. 그렇다고 하더군요.

 

오늘 홈페이지 가입/로그인해서 가입정보와 청구서를 보니 

TV상품이 베이직이 아닌 프리미엄으로 되어있네요. 

프리미엄 요금제 기본료 할인이 4,400원 들어가 있고요. 

(U+tv 프리미엄 요금제 가입고객에게 2개월 동안 제공되는 기본료 할인 혜택입니다. 라는 설명과 함께)

 

현재 상황이 잘 이해가 안됩니다.

베이직으로 요청했고 베이직으로 개통이 되었는데 지금 제 가입정보와 청구서는 왜 프리미엄인가요?

앞으로 베이직을 쓰려면 저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지생자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하~~!! 말씀하신대로!
    작년 12월 17일, 저희 백메가를 통해 설치받으신 LG상품은?
    0.5기가급 (+기가와이파이) + '베이직' = 두가지가 맞슴돠~~!!!

    즉, 백메가를 통해서 가입 진행(접수) 해주실 때에는
    프리미엄 프로모션을 적용하지 않으셨었지용~~>ㅅ<a

    ㄴ 프리미엄 요금제를 → 2개월간 베이직 요금제 가격으로!!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7955


    자아, 그런데~~!! 요 프로모션은~?!

    1)
    기사님께서 설치하러 내방하셨을 때 : 기사님 선에서…!
    해당 프로모션을 원하시는지? 고객님께 여쭤본 후!
    원하신다고 하시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해줄 수도 있구요~~!!ㅎㅎ

    2)
    혹은 인터넷이 개통된 후~~!!
    LG본사에서 고객님께 따로 전화를 하여
    '이러이러한 프로모션이 있으니 이번에 혜택을 누려보시겠어요?"
    하면서 권유하는 일도 더러 있답니다~~!!^ㅂ^a


    그리고, 오늘 말씀해주신 내용을 보았을 때,
    지생자님 댁은 바로 1)번에 해당하는 것으로 보여유~~ㅎㅎ
    (다만... 기사님의 자세한 안내(설명)가 다소 부족했었나 봅니다;;;)

    -> 해서 현장에서 기사님께서 개통처리를 해주실 때
    -> IPTV 상품명이 '프리미엄'으로 변경(업그레이드)된 것이쥬!^ㅇ^)//


    -----------------------------------------------------------------------------------------


    결론적으로~~!!
    개통후 만 2개월 간은 '프리미엄 무료체험 프로모션' 덕에
    어차피 추가 요금이 전혀 발생하지 않으니깐요~~☆

    (즉, 처음 가입진행시 안내드린 베이직 요금 그대로 나갑니다~~!!)

    이대로 쭉~~ 쓰시다가!!
    개통후 만 2개월이 지난 후에 --> LG본사로 전화하시어
    '베이직' 요금제로 낮춰주시면 되겠습니다~~!!^ㅁ^bbb

    즉, 12월 17일이 개통일이었으니,
    이달 2월 17일에 본사로 전화하셔서 베이직으로 변경해달라고
    요청만 한번 해주시면~~? 아무 손해 없어유~~!! 후후후


    하여, 이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마시구요~~!!

    남은 일주일동안~! 프리미엄 요금제에서만 제공되는
    여러 채널들도 마저(?) 다양하게 즐겨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로 말씀 남겨주세요~~!!
    불러주시면 바로 달려오겠나이다~~!!>ㅂ<)//
  • 회원님의 사진 지생자
    @이루다아 그렇군요 이해했습니다. 때맞춰 변경 신청 할게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지생자어머낫, 지생자님~~!!
    이렇게 바로 피드백 주서서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호홍

    앞으로도 통신상품들 이용하시다가 궁금하신 점이 생기거나,
    무엇이든지... 저희 백메가 도움이 필요한 일이 생긴다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 바로!! 백메가로 오셔서 말씀 남겨주세요!!

    그럼 저희 게시판지기들이 재빠르게 달려와서
    성심을 다해 지생자님의 고민해결을 도와드릴 거랍니다~~>ㅂ<bbb


    그럼 지생자님~~!! 지생자님과 가족분들 모두
    올해에도 복 많이많이 받으시고 + 더욱 건강하시기 바라구요~~!!

    다음에 또 멋진 모습으로 다시 뵈어유~~!!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