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9년 12월에 백메가 통해 인터넷+TV 가입했습니다.
처음에 문의글을 올리고(그때도 TV요금제를 여쭤봤고 친절한 답변을 얻은 적이 있습니다)
전화로 가입상담하고 진행했는데, 그때 제가 TV는 베이직을 가입할거라고 말한 기억이 있는데요,
가입내용 안내 문자에도 베이직으로 나와 있고요.
설치날 설치기사가 프리미엄채널이 2월 며칠까지고 이후 돈이 나온다라고 구두로 얘기하기에,
이게 부가서비스냐. 그럼 그전에 내가 해지하면 되는거냐. 라고 물었습니다. 그렇다고 하더군요.
오늘 홈페이지 가입/로그인해서 가입정보와 청구서를 보니
TV상품이 베이직이 아닌 프리미엄으로 되어있네요.
프리미엄 요금제 기본료 할인이 4,400원 들어가 있고요.
(U+tv 프리미엄 요금제 가입고객에게 2개월 동안 제공되는 기본료 할인 혜택입니다. 라는 설명과 함께)
현재 상황이 잘 이해가 안됩니다.
베이직으로 요청했고 베이직으로 개통이 되었는데 지금 제 가입정보와 청구서는 왜 프리미엄인가요?
앞으로 베이직을 쓰려면 저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