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frilov****님의 글

어처구니 없어서 글남깁니다

회원님의 사진
  • frilov****
  • 댓글: 1
  • 조회: 1,024
아니 2019년 10월 15일자로 케이티에서. 엘지로 옮겼는데


왜 케이티에서 요금이 미납됐다고 저한테 옵니까?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일을 어떻게 처리하셨길래 케이티를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3달치내라고 독촉장이 날라왔어요

믿고 상담까지 다했는데 생돈 날아갑니까?

010-27**-****으로 연락주세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frilov****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작년,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시고!
    오늘 이렇게 문의게시판에도 귀한 걸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b

    아이쿠야.. 그나저나..!
    작년 10월에 LG인터넷을 새로 가입하시고~!
    기존의 KT인터넷 등을 (그때 당시) 해지하지 않은 것이.. 문제가 된 상황이었군요..!ㄷㄷㄷ


    1. 그..그런데 인터넷은.. 휴대폰과는 달리..!
    우리집에 새로운 인터넷을 가입/설치한다고 해서..기존 인터넷이
    자동으로 해지되지는 않는답니다..ㅠ

    (반면.. 휴대폰, 집전화는 타사로 '번호이동'으로 갈아타시면 : 기존 전화가 자동 해지되지요~!)

    2.게다가 아쉽게도 인터넷이나 티비를 해지할 수 있는 권한은,
    오로지 해당 상품의 '명의자분'에게만 있어서요..!
    해서 저희 백메가와 같은 대리점에서 고객님 대신 해지를 처리해드릴 수도 없답니다..;;

    3.하여 기존에 이용하시던 인터넷이나 티비가 있었다면~?!
    신규 인터넷이 설치된 후에!
    명의자분께서 직접 해당 통신사 본사로 전화하시어 해지 요청을 해주셔야 하고요~!>.<

    4.아무래도 고객님들께서는 이를 잘 아시기 어렵기에..
    신규인터넷 가입 진행시에는 -> 저희 백메가 전화 담당자분께서
    전화로 이 부분에 대해서 안내드리는 것을 항상 원칙으로 삼아오고 있습지요~!+_+b

    (휴대폰처럼.. 자동으로 해지될 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으니까요~;;)



    # 하여.. 필수 안내 스크립트(멘트)를 설마 놓쳤을까~?! 싶어..
    당시에 frilov****님 신규가입 진행 녹취이력을 바로 확인해보았는데요~!

    서..설마가 사람 잡았습니다..에구구..

    녹취를 전수조사 해보니! 기존 KT상품들 장비 반납에 대한 안내는 잘 이루어졌으나..!
    "직접해지"에 대한 내용이 어물~쩍 빠졌더라고요..흑..ㅠ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절차와 시스템이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하는 실수가 이렇게 나올 때에는.. 죄스러워서 너무나 부끄러워집니다..

    아마 저희 미현씨랑 오전에 통화하셨을 텐데요~!
    저희 쪽에서 다시 전화드릴 거에요!>.<b

    당연히..! 저희가 도의적인 책임까지 함께 해야지요~*
    백메가를 믿고 맡겨주신 우리 소중한 고객님께서..! 단 1도 손해보시는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든 이와 같은 일이 없도록!
    고객님들께 더욱 확실하게 쫀쫀하게 짚어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마 저희 미현씨가 지금쯤 다시 전화드리고 있을 텐데요~!^~^*
    요청드린 대로, 청구서도 꼬옥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또 언제든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이 생기면
    여기에 바로 댓글만 한번 남겨주시겠어요~?!

    댓글이 달리면 저에게 알림이 오므로,
    불러만 주시면 frilov****님께 최우선적으로! 재빠르게! 달려오겠습니다~•'-'•)و✧

    이렇게 말씀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