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를 통해 kt에서 lg 인터넷 및 tv 가입한 사람입니다..인터넷및 tv 고장으로 23일 오후5시부터 (고장신고접수는(오후7시경) )27일 오전9시a/s 받기전까지 인터넷 및 tv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했습니다. 인터넷에 보니까..서비스이용불가 시간이 48시간이면 약정위약금 없이 해지가능하고 손해배상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 약정위약금 없이 해지 와 손해배상은 둘다 가능한가요..아니면 약정해지며 해지만 손해배상이면 손해배상만 둘중 하나만 가능한거가요?
약정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하면 해지하고 kt sk 중 하나로 이동하고 싶습니다..현재 제가 이용하는 서비스는 lg 인터넷 와이파이기본 광랜 안심 과 iptv기본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핸드폰도 묶어서요 핸드폰은 lte 선택형 100분+250mb 사용중입니다.
핸드폰도 번호이동하고 tv 인터넷 가입하면 현재 같은조건으로 유리한 곳을 소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답변부탁드립니다..수고하세요..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네용!!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는지요~? 라며 안부를 여쭤보려 했는데
인터넷 품질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듯 하옵니다ㅠ.ㅠ
1월 23일쯤 문제가 발생해 7시경 A/S 접수를 하셨는데
-> 4일 후인 27일 오전에 A/S를 받으신 후 인터넷과 TV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
설 연휴 내내 인터넷과 TV를 사용하지 못하셨다니 상상만해도 끔찍합니다..;;
인터넷과 TV는 없는 하루는 생각조차 하고 싶지 않은데
가족이 모이는 날인 설 연휴에 아에 사용하지 못했다니요ㅠ
23일 오후부터 27일 오전까지 인터넷을 사용하지 못한 것에 대한
보상은 받으셔야 하는 게 맞습니다.
LG에서 빠른 조치를 취해주지 않았잖아요?
그리고 말씀하신 위약금 면제 해지의 경우
이용약관에 명시되어 있는 내용을 살펴보면,
ⓐ 1시간 이상 장애가 월 3회 이상 발생한 경우
ⓑ 월 장애 합산시간이 24시간 이상인 경우
아래 두가지만 쏙 빼왔는데요!
후린님 상황은 이 중 ⓑ에 해당됩니다.
24시간이 지나도록 설 연휴가 끝날때까지 기사님이 방문하지 않았으니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으실 수 있는 게 맞습니다.
우선 위약금 면제 해지를 확정 받으시는 게 첫번째이니
본사로 전화해 이렇게 말씀해 주시겠어요~?!
"지난 1월 23일쯤 인터넷과 TV에 문제가 있어 당일 저녁에 A/S 요청을 했는데
기사님이 방문한 날짜는 27일 오전이었습니다. 4일 설연휴 내내 인터넷과 TV를 사용하지
못함으로써 겪은 불편함과 스트레스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입니다.
4일간 인터넷과 TV를 사용하지 못한 것에 대한 요금 감면과 위약금 없이 해지할 수 있게
조치해 주세요. 약관에 월 장애 합산시간이 24시간 이상인 경우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을 보고 전화드렸습니다.
기사님이 방문하기까지 24시간은 그냥 지났으니 요금 손해보상과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을 수 있게 해주세요"라고 강력하게 말씀하세요.
먼저 본사와 통화하신 후 어떤 안내를 받으셨는지 말씀해 주시겠어요?
아마 본사에서는 위약금 면제 해지를 쉽게 해주지 않으려고 할 거예요ㅠ
통화하시고 꼭 댓글 남겨주십시오!
혹, LG인터넷을 해지하시려는 이유가 이번에 발생한 품질 문제 때문일까요?
궁금하여 여쭙습니다^.^
P.S
통신사 이동 여부와 결정은 본사와 통화하신 후에 하나씩 방향을 잡아드릴게요!!
댓글 남겨주실 때 마지막에 남겨드린 질문에 대해서도 함께 말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