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추가대책님의 글

해지문의

회원님의 사진
  • 추가대책
  • 댓글: 1
  • 조회: 787

1월 29일에 이사를 갑니다 

이사를 가는 곳에 이미 인터넷이 있어서 해지를 하려고 합니다. 

 

깜박하고 해지신청을 못했는데, 직접 KT에 문의를 하면 되나요?

아니면 백메가에 신청하면 되나요??

 

 

 

제 전화번호는 010-20**-**** 류종보입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추가대책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이사가시는 곳 설치되어 있는 인터넷이 있다면
    기존에 사용중인 인터넷은 정리하시는 게 맞습니다.

    남겨주신 연락처로 가입 정보를 확인하려고 했지만 조회가 되지 않는 걸 봤을 땐
    이미 약정기간이 만료된 채 유지하고 계신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추측이 맞는지요?ㅎㅎ
    (백메가 통해 가입하신다면 3년 +1개월까지만 정보가 남아있거든요!)

    1월 29일이 이삿날이라면 당장 내일이네요.
    아쉽게도 KT인터넷 해지는 백메가가 아닌
    본사 통해 명의자분이 직접 해지 요청을 해주셔여 합니다.

    이삿날 전날인 오늘은 인터넷과 TV를 쓰셔야 한다면
    그대로 두시고 내일 이사가실 때 전화하시어 해지요청 하시면 되구요~
    함께 설치되어 있는 셋탑박스(+리모컨)나 공유기, 모뎀이 있다면
    따로 챙겨두시고 본사로 해지전화 하셨을 때 수거 요청을 해 주세요.
    임대 장비를 반납하지 않으시면 나중에 장비 미반납 반환금이 청구되거든요ㅠ

    여기까지 모든 설명을 마쳤습니다ㅎㅎ
    인터넷 해지는 직접 명의자분이 해주셔야 합니다.
    내일 꼭 전화하시어 인터넷 해지 요청을 하십시오!
    (혹, 약정이 만료되지 않았다면 위약금이 발생하니 이에 해당되시면 꼭 말씀해 주세요.)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시길..!!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