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도란이님의 글

LG 서비스불가 지역에 의한 해지 시 위약금 관련

회원님의 사진
  • 도란이
  • 댓글: 1
  • 조회: 1,368
안녕하세요
19년 12월부터 3년약정으로 LG로 인터넷 티비 이용중인데요
올해 2월에 이사예정인데 LG가 서비스불가지역으로 나옵니다.
이경우 위약금이 어떻게 처리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
(가입시 받은 현금+상품권)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오?! 도란이님! 얼마 전 인사드렸던 김가영입니다ㅎㅎ
    닉네임이 낯익어 살짝 검색해 봤지유!^.^

    2월쯤 이사갈 예정이신데 LG인터넷 서비스 불가 지역이라면
    설치를 할 수 없다는 뜻이옵니다.
    이를 확인하신건 직접 본사 홈페이지 통해 조회하셨겠지요~?!

    본사 홈페이지 조회 결과는 100% 확실치 않기 때문에
    전산으로도 한번 더 꼼꼼히 살펴보는 게 좋아요.
    하여, 2월쯤 이사가시는 곳 주소를 알려주세요!
    제가 직접 전산으로 한번 더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만약 설치 불가 지역으로 확인된다면
    사용중인 LG인터넷과 TV는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게 됩니다.
    위약금 없이 해지할 수 있는 것이죠ㅎㅎ

    허나, 가입 후 사용하신지 1년이 지나지 않았다면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으시더라도 사은품은 반납하셔야 해요ㅠ 
    단! 본사에서 지급되는 상품권은 반납하지 않으셔도 되는데
    상품권을 반납하지 않으려면 해지 사유가 전산에 위약금 면제 해지 사유로
    등록되어야 상품권을 반납하지 않습니다.

    가끔 상담원이 위약금 면제 해지 사유가 아닌
    일반 해지 사유로 등록하는 경우가 있거든요.
    해지하실 때 꼭 상담원에게 위약금 면제 해지 사유로 해지해 달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자, 일단 인터넷 설치 가능 여부를 확실하게 살펴봐야 하니
    2월쯤 이사가시는 곳 주소를 말씀해 주시겠어요~?!
    주소는 지역명, 번지수, 건물명, 동 호수 모두 필요하고요~
    댓글 남겨주시면 확인하자마자 빠르게 블라인드 처리해 드리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그럼 도란이님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