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백준우님의 글

유플러스 해지방어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백준우
  • 댓글: 1
  • 조회: 1,030

 

백메가에서 유플러스 인터넷+티비 가입한지 1년이넘어서 해지신공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요,

 

현재 할인이나 상품권제공은 전혀없고 그래서 1주일뒤로 해지예약해달라고하니

 

상담원이 해지예약하고 전화기다리시는거면 지금 그런거 전부 없어졌다고 딱잘라서 말하는데

 

요새 통신사에서 해지방어가 전부 없어졌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백준우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헙 ㄷㄷ LG유플러스 상담원분께서 엄청 쎄게(?) 말씀하셨네요^^;;;
    요즘 해지방어 부서가 없어져 혜택드리기 어렵다고 안내받으셨다는 분을 뵌 적이 있는데
    "해지예약하고 전화기다리시는거면~" 이라고 말씀하면서
    단호하게 혜택이 없다고 말씀하신 사례는 처음 봅니다ㅠ

    해지방어는 상담원분 재량과 그때그때 내규에 따라
    잘 통하고, 덜 통하고, 아예 안 통하고가 갈리는데요ㅠㅠ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드리겠다고 하실거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혹은 준우님께서 휴대폰 결합 덕분에 든든한 할인혜택을 받고 계시니
    타사 이동이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계셔서
    세게 말씀하신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ㄷㄷ


    자ㅎㅎ 어떠한 상황이든지 현재 3사 통신사 모두 해지방어 부서가 존재합니다.
    (오늘도 해지부서와 통화하고 찾아주신 분이 계셨답니다^^;;;)
    하여 괜찮으시다면 연휴가 지나고
    LG유플러스를 계속 유지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지
    1~2번 더 말씀해보심이 어떨까요? +_+

    앞서 말씀드린 거처럼 상담원분 재량에 따라 혜택이 달라지기도 하여
    새롭게 통화하실 상담원분께서
    "계속 이용해주시면 요러요러한 혜택을 드리겠습니다~"
    하고 안내드릴 수도 있거든요..!
    이번에도 잘 통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밑져야 본전이니까요♡

    부디 다른 상담원분과 잘 이야기가 되어
    좋은 혜택을 받으셨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고요~!
    즐거운 연휴 보내세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