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이 KT를 3년 약정 이용 후 12월에 약정이 끝나고 KT에서도 별다른 연락이 없어서 흐지부지 보내다가 이렇게 자세히 알고싶어 문의 드립니다.
KT를 500 MB 기가로 쓰고있었는데 현재 고민중인게 일단 32평집에서 아들인 제방에 KT와이파이가 2칸밖에 안떠서 항상 짜증났지만 그냥 지냈고 이제 결정하려고 합니다.
현재 저희집에서 엄마와 누나가 KT를 휴대전화로 사용하고있고 누나는 4만원대 요금제 엄마는 현재는 6만원대 요금제지만 5월달에 3만원대로 낮출 생각입니다.
그리고 제가 LG를 휴대전화로 이용하고있고 휴대폰 요금은 69000원짜리를 이용중이고 계속 이용할 생각입니다.
KT를 이용하면서 집에서 인터넷 속도 검사해보니 500 500으로 대칭인거같긴한데 와이파이가 짜증나서 LG로 인터넷을 갈아탈까 생각하고있는데 백메가는 어떻게 보시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KT를 재약정하는게 맞는지 아니면 LG를 신규 가입하는게 괜찮을지 생각중입니다. 전화로 막 보상 더 얻는 대화같은거 자신이없어서 그냥 단순히 KT재약정 혜택이 LG 신규랑 비교했을때 얼마나 많이 나는지 십만원이상 차이 아니면 LG로 신규가입도 하고싶거든요 셋탑도 구형인거같고 그래서...LG도 만약 신규가입한다면 500 MB짜리 속도 이용할 꺼 같습니다.
주소는 대전광역시 ***구 ***동 ***번지인데 LG도 대칭형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