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백메가는 휴식중^ㅇ^
내일 더 좋은 상담을 위해서
저녁 6시 30분 ~ 아침 9시까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ㅡ^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내일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SKT, SKB 결합상품 관련 문의 드립니다. [5]
별명없음
작성일 : 20.01.10 조회수 : 224

인터넷 : SKT 4인 결합 온가족무료결합 -> 기가 라이트 인터넷 무료 사용 중

TV : 지역케이블 사용 중

입니다.

 

 

목적은 첫째로 SKT 온가족할인으로 합산 가입연수를 쌓고, 둘째로 B tv 3대(최다채널상품)를 이용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SKT에서 온가족할인 가입과 동시에, SKB에서 홈 결합상품(인터넷 + TV)을 가입하면 되는 건가요?

 

 

말씀드린 것처럼 온가족무료 해지 후 온가족할인결합한 상태에서 SKB(기가 라이트 인터넷) + Btv 3대 이용하는 게 제 목적에서 가장 현명한 선택인가요? 

 

 

감사합니다.

 

 

댓글 5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한아름님의 사진
    한아름20.01.1320년 01월 13일, 08시에 작성
    앗! 안녕하세요~!? 별명없음님 ^ㅡ^

    저번에 안내 도와드린 한아름입니당♥

    2020년에도 백메가를 찾아주셨군요!

    올해 경자년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후후 ^0^)/






    저번에 말씀하신 것처럼

    1) 기존 온가족무료 4회선 결합을 → 온가족할인으로 이동하시고

    2) IPTV 또한 SK로 추가 가입하시길

    고려 중이시군요 +_+




    일단.. 다시 말씀을 드리자면...

    백메가를 통해서는 '해지 후 3개월 내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기존 가입정보와 1개라도 중복이 된다면

    편법가입으로 간주되어 사은품 환수가 들어가지요 ㅜㅠ




    따라서 현재 별명없음님께서는 두가지 선택지를 고르실 수 있는데요~! +.+;


    1) 우선 SK 인터넷과 + 휴대폰 4회선 결합을 → 온가족할인으로 변경하시구요~

    이를 3년 재약정을 진행하시면서,

    IPTV를 추가적으로 가입하시는 겁니다!

    그럼 재약정 혜택도 받으실 수 있고 / IPTV 추가 가입 혜택도 함께 받으실 수 있지요~! ^ㅡ^



    2) 그리고 해지 후 3개월 내 재가입이 불가능하다고 말씀을 드렸으나...

    사실 이 약관은 '본사'에서는 초월할 수 있습니다!?

    즉, 본사를 통해서는 해지 후 3개월 내 재가입이 가능한 것이죠 ㅎㅎ

    따라서 SKB 본사 106번으로 전화하셔서 사용하시는 SK 인터넷을 해지하시고,

    '인터넷 + IPTV + 휴대폰 4회선 온가족할인 결합'으로

    신규가입 (재가입)을 진행하시는 겁니당 ㅎㅎ



    => 아무래도 매 달 가입정책이나 재약정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둘 중 어떠한 혜택이 더 나을지는...

    백메가에서는 알 수 없습니다 ㅠㅜ


    따라서 지금 바로 SKB 본사 106번으로 전화하셔서

    이렇게 문의해보시겠어요~?


    "지금 온가족무료를 해지하고, 온가족할인으로 묶고 싶다

     또한 IPTV 3대도 함께 가입하고 싶은데,

     두가지 방법 중에 고민 중이다

     1) 우선 기존 인터넷을 그대로 재약정하고, IPTV 3대만 추가로 가입하는 것이고

     2) 아니면 기존 인터넷을 해지하고, 깔끔하게 인터넷 + IPTV로 새롭게 가입하는 것이다

     두 경우의 혜택을 모두 말해달라.

     어느 쪽이 더 나을지 비교해보고 선택하고 싶다"


    라고 말이죵 ^ㅡ^





    앗, 그리고 참고로..

    현재 SK IPTV 중에 최다채널 상품은 ALL TV 채널입니다~!! ^^

     [ * SK TV 채널 : http://www.skbroadband.com/content/realtime/Realtime_List.do]

    이는 SK에서 제공하는 245채널을 모두 시청하실 수 있으며,

    기존 프라임 채널 대비 10개 채널이 추가되어서

    전 통신사 통틀어 가격대비 가장 효율이 좋은 서비스이지요 ㅎㅎ


    ALL 채널과 + UHD 셋탑박스까지 포함하여, 월 20,900원의 요금이 부과되구요~

    추가 ALL 채널 + UHD 셋탑은 월 13,750원이 부과됩니당 ^^


    SKB로 추가가입을 요청하실 때에

    "이보다 좀 더 저렴하게 사용하고 싶다~" 라며 은근슬쩍 어필해보시면 좋겠네요! ㅎㅎ

    제가 저번에 추천드렸던 해지신공도 사용하시면서요~!

    "다른 통신사로 이동할지 말지 고민 중이다" 라고 말이죠





    지금 바로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겠어요~? ^ㅡ^

    현재 SKT를 사용 중이시니, SKT 본사 080-816-2000번으로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면 좋겠구요!

    그리고 해지 후 → 재가입 조건은 SKB 본사 106번으로 전화하셔서 다시 한번 더 체크해보시면 좋겠습니당


    (SKT와 SKB는 사실 상 같은 SK이면서, 다른 회사거든요 ㅎㅎ

     좀.. 관계가 애매합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용!!!
  • 별명없음님의 사진
    별명없음20.01.1420년 01월 14일, 15시에 작성
    한아름 안녕하세요? 이제서야 확인했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답변 중에 아래 이 말이 이해가 안되는데요

    "백메가를 통해서는 '해지 후 3개월 내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기존 가입정보와 1개라도 중복이 된다면

    편법가입으로 간주되어 사은품 환수가 들어가지요 ㅜㅠ"

    SK 인터넷을 해지 후 SK 인터넷에 3개월 내 재가입이 안된다는 말씀이신 거죠?
    그런데 현재 온가족무료로 이용하는 인터넷은 SKT 상품이고 신규 가입하고자 하는 인터넷은 SKB 상품인데 그런 경우에도 동일한 상품으로 간주돼서 재가입이 불가한가요?

    또 하나는, 현재 온가족무료 인터넷가입 명의자가 저희 누님 이름으로 되어있습니다. 누님은 현재 시집을 가셨고요. 재가입 시에는 저희 아버지 명의로로 가입할 건데 이 경우에도 말씀하신 '기존 가입 정보와 중복'에 해당되는 건가요?
  • 한아름님의 사진
    한아름20.01.1420년 01월 14일, 15시에 작성
    별명없음 넵! 그렇습니다 >_<;

    백메가와 같은 대리점에서는 본사의 약관을 초월할 수 없습니다 ㅠㅠ

    약관에 기재된 '해지 후 3개월 내 재가입 불가' 조건을 꼭 지켜야 되지요...

    무리하게 가입을 진행하신다면 편법가입으로 간주되어 사은품 환수가 들어갑니다 ㄷㄷㄷ


    명의 /  주소지 / 결합하신 휴대폰 / 연결하신 컴퓨터/휴대폰의 MAC 주소

    이 중 하나라도 정보가 중복된다면 편법가입에 걸리게 되는데,

    현재 변경하실 수 있는 정보는 명의 뿐이니...

    1000% 걸립니다 ㄷㄷㄷ


    또한 SKT와 SKB는 다른 회사로 보기는 하지만...

    또 재가입에 있어서는 '같은 SK'로 본답니다 ^^;

    좀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 격이에요...

    따라서 SKT에서 →  SKB 재가입도 불가능하지요 ㅠㅠ







    그런데 이에 비해서!

    본사에서는 약관을 초월할 수 있어요~ >_<;

    약간 "내집이니 내맘대로 할거야!" 라는 느낌이랄까요..ㅎㅎ;


    사은품 혜택이 좀 줄어들 수는 있으나...

    대신 재가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요 ㅎㅎ



    그러니 SKT로 전화하셔서

    "지금 온가족무료를 해지하고, 온가족할인으로 묶고 싶다

     또한 IPTV 3대도 함께 가입하고 싶은데,

     두가지 방법 중에 고민 중이다

     1) 우선 기존 인터넷을 그대로 재약정하고, IPTV 3대만 추가로 가입하는 것이고

     2) 아니면 기존 인터넷을 해지하고, 깔끔하게 인터넷 + IPTV로 새롭게 가입하는 것이다

     두 경우의 혜택을 모두 말해달라.

     어느 쪽이 더 나을지 비교해보고 선택하고 싶다"

    이렇게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와 별개로 SKB 재가입 조건도 한번 문의해보시면 좋구요~!

    SKT에서 제시하는 조건과 다를 수도 있으니까용 *^^*
  • 별명없음님의 사진
    별명없음20.01.1420년 01월 14일, 19시에 작성
    한아름 상세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SKT에서도 IPTV를 가입할 수 있는 거군요. 써주신 대로 내일 전화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 한아름님의 사진
    한아름20.01.1520년 01월 15일, 09시에 작성
    별명없음 넵!! ^ㅡ^ 그렇습니당~ ㅎㅎ

    어느 통신사를 사용하시든, 인터넷을 사용하시던 중에 IPTV를 추가로 가입하실 수 있어요!

    마침 약정이 만료되었으니, IPTV 약정과 기간이 달라질 염려도 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따라서 SKT로는 1) IPTV 추가가입 조건과 2) 아예 재가입 조건을

    SKB로는 1) 아예 재가입 조건을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ㅡ^ ㅎㅎ


    SKT는 본사 080-816-2000번

    SKB는 국번없이 106번 입니다~!!!


    꼭 좋은 조건을 제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_< 별명없음님..!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162]
신정권 04-03 04-03 조회 342891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146]
김사라 01-30 01-30 조회 408439
94173 신규가입안내
하이쭈잇 21:47 17분 전 조회 2
94172 LG U+ 인터넷+tv 가입 문의
파투매니… 20:10 1시간 54분 전 조회 14
94171 가입문의
멀토 18:46 3시간 18분 전 조회 15
94170 가입문의
마실박 17:36 4시간 28분 전 조회 15
94169 해지신공 메일이와서 문의드려요
이뱅 16:56 5시간 8분 전 조회 28
94168 SK인터넷,티비 가입문의
sksmsalw 16:50 5시간 14분 전 조회 11
94167 가입상품 문의 (인터넷+IPTV+집전화)
블루원 16:47 5시간 17분 전 조회 19
94166 타 통신사로 이동하는 것이 현재 상황보다 나은 점이 있을까요?
세월참빨… 16:26 5시간 38분 전 조회 34
94165 LG 인터넷 + TV
성이 16:14 5시간 50분 전 조회 26
94164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코란도 16:13 5시간 51분 전 조회 18
94163 인터넷 IPTV 이동 문의
루마니아… 16:00 6시간 4분 전 조회 14
94162 본가에서 kt 인터넷과 tv를 보고 있습니다.
gksqlcc**** 15:58 6시간 6분 전 조회 13
94161 어떻게 하는 것이 나을까요?
체커스 15:55 6시간 9분 전 조회 25
94160 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크래커킬 15:53 6시간 11분 전 조회 17
94159 현재 인터넷을 두 군데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큰궁이 15:51 6시간 13분 전 조회 16
94158 회선추가문의
최현림 15:33 6시간 31분 전 조회 24
94157 인터넷+tv 바꾸는게 나을까요?
FrozenDolls 15:04 7시간 전 조회 27
94156 SKT 이동이 의미가 있을까요?
강여리 14:25 7시간 39분 전 조회 30
94155 대칭형 문의 및 요금 문의[1]
icedice 13:50 8시간 14분 전 조회 34
94154 모바일 및 인터넷 요금 다이어트 관련 상담[1]
김민석 12:39 9시간 25분 전 조회 27
94153 SKT 인터넷을 쓰고 있습니다.[1]
DT JUDO 11:53 10시간 10분 전 조회 36
94152 인테넷+TV 가입[1]
다크 10:47 11시간 17분 전 조회 56
94151 LG인터넷 신청 문의 (핸드폰 2대 사용중)[1]
음메음메 09:39 12시간 25분 전 조회 48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