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에 불이나서 복구공사하는 사이 인터넷+tv 을 장모님집으로.이전해서 쓰고 있다 공사가 끝나 원주소로 이전설치 신청했습니다. 그게 지난주 1월2일이었죠. 그런데 기사가 와서는 광케이블이 타버려서 안된다고 복구후에 다시 온다하고 갔습니다. 다른통신사는 다 괜찮구요.. 제가.매일 전화해서 독촉하는데도 아직 일정같은게.나온게 없다고 기다리랍니다. 1월1일부터 인터넷 티비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언제까지 기다릴수 없어 타통신사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어찌보면 엘지측의 귀책사유로 해지를 하는것인데 이런경우도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쿠야.. 인터넷, IPTV가 단 몇 분만 끊겨도 답답한데
열흘동안 사용 못 하고 있으니 답답하시겠어요ㅠ
(다른 피해는 없으신거죠?ㅠㅠ)
게다가 일정이 떠도 공사가 미뤄지는 경우가 많은데
아직 일정 조차 잡히지 않았다면
길게는 몇 개월을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고
결국 당장 설치가 어렵다고 설치불가 판정이 날 수도 있습니다 ㄷㄷ
ic님께서 말씀해주신 거처럼 언제까지 기다릴 수 없으니
지금으로선 타사 이동이 해법이에요ㅠ
아마 LG인터넷, IPTV에 약정기간이 남아있는 듯 한데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위면해지(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LG유플러스 약관에 할인반환금(위약금) 면제사유 규정이 기재되어 있는데
이 중에 아래와 같은 내용이 있거든요 +_+
"이전 설치 및 A/S처리가 고객의 희망일로부터 5일(영업일 기준) 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단, 연락 불가, 댁내 부재 등 이용자측 사정인 경우는 제외함"
이렇게요~!
즉,
1) 1월 2일에 이전 설치 요청을 하셨고
2) 영업일 기준으로 5일이 지난 데다
3) 오히려 ic님께서 연락하여 일정확인을 하셨으니
바로 복구가 어려우면 위면해지 처리를 해달라고 강력히 말씀해주세요~
부디 잘 이야기가 되어 바로 확답받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안 그래도 신경쓰실 일이 많을텐데(ㅠㅠ)
빠르게 잘 해결되었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뵙기를
뒤에서 열심히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