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즐거운 설 연휴!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십니까?
오늘 9시~18시반까지 상담서비스가 진행되지만
당직근무팀이 근무하기에
전화가 많이 밀릴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담은 28일(화)부터 시작됩니다)

되도록 "전화상담 신청"을 통해
번호 남겨주시겠어요~? 3년 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드리겠습니다^ㅡ^
전화상담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sk문의요!! [7]
박시현
작성일 : 20.01.09 조회수 : 217

현재 3년 약정으로

btv 프라임+일반전화+giga 인터넷 라이트/온가족플랜 5회선 결합+TB끼리 TV플러스 할인

월 40,950원으로 사용하였는데 약정 만료로 신규 가입하려고 합니다.

 

1. 인터넷 라이트(500MB) + B tv 베이직 + 일반전화 + 온가족플랜(5회선)

사용시 월 청구요금과 사은품 가격(셋톱임대료가 추가된다면 추가한 총 요금)

 

2. 인터넷 라이트(500MB) + B tv lite + 일반전화 + 온가족플랜(5회선)  

사용시 월 청구요금과 사은품 가격(셋톱임대료가 추가된다면 추가한 총 요금)

 

3. 셋톱의 경우 3년 약정으로 임대시 추가적으로 요금이 청구 되는건가요?

셋톱의 종류에 따라서도 할인률이나 사은품가격이 달라진다면 안내부탁드려요

(smart2 와 smart3 생각중입니다.)

 

4. 인터넷 요금에 인터넷 공유기도 포함된 가격인가요?

 

5. tv 인터넷 일반집전화 설치시 설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댓글 7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20.01.1020년 01월 10일, 11시에 작성
    아하~~!! 제가 답변드리겠습니당~~!!^ㅁ^)// 

    조금만 천천~히 기다려주시겠어요~?! 커밍 쑨~~♡
  • 박시현님의 사진
    박시현20.01.1020년 01월 10일, 11시에 작성
    추가로 다른 업체에서는 약정만료후 재가입시 해지후 3개월이 지나야 신규가입이 가능하다고 하던데요...
    현재 5회선 결합이라 sk브로드밴드를 계속 이용하는게 이득일듯 한데ㅠㅠ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20.01.1020년 01월 10일, 12시에 작성
    박시현님,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용~~!!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만나 뵙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어머나~~!!
    현재 SK <온가족플랜> 으로 SK인터넷과 + SK휴대폰들을
    결합하여 이용하고 계시군요~~?!!

    그리고 이 SK인터넷 (+IPTV) 약정이 만료되었기에~~!!
    또한 앞으로도 SK휴대폰들을 '유지'하실 계획이시기에…!!

    기존 SK인터넷을 해지하시고!!
    또다시 SK인터넷과 IPTV 신규가입을 하고자 하시는데요~~!!

    1)
    정말 안타깝게도… 계획하신 방법으로는 진행이 불가능해유;;;;

    과거엔...  인터넷 명의자나 주소지를 변경하시는 방법으로
    동일 통신사로 바로 재가입!하는 편법(!)이 통했던 때도 있었지만!
    지금은 이같은 방법이 절대! 네버! 통하지 않게 되었답니다~~;;;

    통신사들의 편법 재가입에 대한 감시가 철저해졌거든요~~!!ㄷㄷㄷ

    2)
    즉, 추가 댓글로도 말씀해주신 것처럼~~!!
    기존에 이용하시던 SK인터넷과 티비 등을 완전히 해지한 후~~!!
    만 3개월 이상 경과한 이후에만 => 다시 SK 가입이 가능해요!!

    (참고로 현재 KT는.... 해지후 만 9개월이 지나야 한답니다…!!
    KT도 3개월 조건이었는데 최근에 규정이 변경되었어유...ㄷㄷㄷ)

    그렇다고 이렇게 SK인터넷 재가입을 하기 위해서
    인터넷과 티비 없이 3개월을 지내실 수는 없는 노릇이므로...!!
    (또한 명의자를 변경한다 해도 SK로 재가입하실 수는 없으므로)

    ㄴ 이제는….결정을 내리셔야 하는 순간인데유~~!!>ㅅ<)//

    ㄴ 그 결정은 SK휴대폰들의 "통신사 이동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3)
    즉, 만약 SK폰들 모~두 최소 만 1년간 유지 가능하시면~~??

    이 경우는 이번에 SK본사로 직접 전화하시고!
    SK본사와 일대일로 "재약정"을 체결하시면 되겠습니당~~♡

    그렇게 되면 재약정 혜택으로
    상품권이나 요금할인 등의 혜택이 따라올 가능성이 높구요!
    즉, 폰결합 혜택도 유지하시면서 + 단기간 재약정을 걸어
    상품권까지 받으실 수 있으니 최고 유리하거든요~~!! 후후후

    4)
    반대로~~!! SK폰들을 (1년 안에)
    타사로 이동 가능하시거나 이동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 경우는 SK본사와 재약정을 하시면 아니되구요~~!!
    휴대폰 이동에 맞춰 인터넷도 갈아타시면 됩니다~~^ㅁ^bbb

    어느 통신사든지 휴대폰 여러대를 인터넷 결합해서 쓰시면
    요금할인은 당연히 든든하게 적용받으실 수 있구요~~
    이 경우라면 신규가입 사은품도 든든히 따라오니깐요~~☆

    즉, 휴대폰들의 통신사 이동이 가능하시다면~~??!!
    이 방법도 함께 생각해주시면 더더욱 좋겠습니다~~!! 헤헷


    --------------------------------------------------------------------------


    해서 이번엔 제가 몇가지 질문을 좀 드릴게용~~^ㅇ^)//

    질문 1)
    SK휴대폰들 중에 타사로 이동 가능한 푀선이 혹시 있나요?
    있다면 폰들 각각의 요금제 이름도 알려주십시오~~!!

    질문 2)
    현재 SK휴대폰은 총 몇회선을 이용중이신가요~~??!!

    말씀하신 5회선이... => 휴대폰만 총 5회선 있는 것인지?
    혹은 휴대폰 4회선 + 인터넷 1회선을 말씀하시는 것인지?
    정확치 않아서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ㅂ^a

    질문 3)
    인터넷 설치 주소를 완벽하게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혹시 LG헬로비전 (=구 CJ헬로) 설치가 가능한 곳인지??
    또한 LG헬로비전, KT, LG : 이 통신사들이...
    "좋은" 품질의 망을 제공하는 곳인지?? 봐드리려고 해유~~☆

    질문 4)
    시간 되신다면 SK본사로 전화하시어
    본사가 제안하는 재약정 조건도 들어보시겠어요~??! 후후


    그럼 이번에는 반대로 제가 박시현님의
    소중한 답변을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요~~^ㅁ^)//

    이밖에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함께 다~~ 말씀해주시구요!

    댓글 통해서 꼭꼭 다시 뵈어유!! 기...기다릴게용~~♡
  • 박시현님의 사진
    박시현20.01.1020년 01월 10일, 13시에 작성
    1. 현재 휴대폰 5회선에 인터넷 1회선 이구요 통신사 변경은 불가능 할것같아요 ㅜㅜ
    현재 가장 높은 요금제가 T플랜에센스로 확인됩니다
    2. 인터넷 설치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구***동 ***로 ***번길 *** 입니다
    3. 본사에서는 1년 재약정 조건으로 인터넷 2만원 tv 2만원 총 4만원만 이야기 하네요 ㅜㅜ
    요금할인과 같은 혜택은 얘기 하지 않구요 ㅜㅜ
    4. 1년 재약정을 할 경우 1년마다 재약정을 해야하는 건가요? 아니면 1년 재약정 만료 후에는 바로 신규가입이 가능한가요?
    5. 현재 가지고 있는 셋톱이 자꾸만 고장나서 새로 변경하고 싶긴한데 재약정시에는 기존 기기를 그대로 사용하는것이죠?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20.01.1020년 01월 10일, 14시에 작성
    박시현 아하, 그러셨군요~~!!>ㅅ<)//

    ★★
    이대로 SK휴대폰들 대부분을 최소 1년은 유지하실 거라면??

    SK본사와 재약정을 하시는 것이 역시나 정답이에용~~!! (뚜둔)

    (참고로 여기는 LG헬로비전이 서비스되지 않는 곳이며,
    대신? 메이저 3사 인터넷망 품질은 모~~두 짱짱합니다요~~☆)


    1)
    인터넷 신규가입이라면 약정은 3년이 기본이지만~~!!

    이 3년 약정이 만료된 후에 => 재계약(재약정)을 하신다면?
    이때는 지금 요금 그대로 (즉 3년약정 요금 그대로)
    1년 재약정을 체결하시는 것이 가능해진답니다~~^ㅇ^bbb

    그래서 SK본사에서도 보통 1년으로 재약정을 제안하는데유~~!!

    2)
    이번에 재약정 1년을 체결하시고 => 1년 후 약정 만료된다면~??
    당연히 그때는 SK상품을 해지하셔도 위약금이 나오지 않을 테구용!

    그때도 지금과 마찬가지로~~!!
    SK휴대폰들 통신사 이동 여부에 맞춰서 방향을 잡으시면 되어유!

    ㄴ 즉, 또다시 SK와 1년 재약정을 취할 것인지~~??
    ㄴ 아니면 몽땅 타사로 싹 갈아탈 것인지~~?? 여부를요~~ㅎㅎ

    3)
    참고로 요즘에 SK에서는 인터넷과 티비 = 1년 재약정시...!!
    평균적으로 (요금할인 없이) 총 5만원 상품권 정도의 혜택을
    제안하는 편이더라구요~~!!

    ㄴ 하여 한번 더 밀당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구요!>ㅅ<)//

    4)
    3년 전 설치받으신 장비라서
    셋탑이 너~~무 느리거나, 혹은 잦은 고장으로 불편하시면??
    이번에 셋탑을 다른 셋탑으로 교체하시면 당연히 좋습니다~~!!

    단, 셋탑교체 이후에 일부 요금이 추가될 수 있구요~~!!
    (셋탑임대료가 차이가 있는 경우라면 어쩔 수 없거든요....;;;)

    또한 어쩌면 셋탑박스만 약정이 갱신되어
    3년 약정이 (셋탑에만) 걸려버릴 수도 있어유~~ㅠㅠㅠㅠ
    (이 경우라면 1년 후 해지하실 때 : 셋탑에 대한 위약금이...;;;)


    ★★
    따라서~~!!  이번에 SK본사와 통화하실 때에는
    셋탑박스 교체에 대해서도 함께 자세히 물어보시구요~~!!^ㅁ^bbb

    만약 고장 문제만 해결되어도 괜찮으시다면~~~??!!
    고장신고를 통해 셋탑 교체가 (같은 모델 : 다른 기기) 이뤄질 테니,
    설치비(출장비)가 나갈 일도, 요금변동도 없을 텐데요~~☆

    아예 더 성능 좋은 "다른" 셋탑(모델)으로 교체를 원하신다면~~??
    설치비도 발생하구요.... 요금변동도 있을 수 있으며...!!
    약정 갱신까지 있을 수 있으므로~~!!ㄷㄷㄷ

    ㄴ 더욱 꼼꼼하게 조건 들어보신 후! 결정하시기 바랄게욥~~☆
  • 박시현님의 사진
    박시현20.01.1020년 01월 10일, 15시에 작성
    정말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ㅜㅜ 나중에 이사나 통신사 이동으로 신규가입 하게 되면 꼭 백메가에서 할려구요 ㅠㅠ 진짜 감동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20.01.1020년 01월 10일, 16시에 작성
    박시현 어머낫~~!! 시현님~~!!>ㅂ<)//
    제 안내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 것 같아서
    저도 뿌듯뿌듯하고 기분이 너무너무 좋구만유~~!! 후후후

    저희 백메가에 이렇게 걸음 해주신 것 만으로도 감사하구요~~!!

    이렇게 칭찬의 말씀 남겨주셔서 더더욱 감사드려용~♡ (감동쓰!)

    말씀하신 것처럼, 나중에 언젠가 기회가 되면!
    시현님과 귀~한 인연까지 맺을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ㅂ<bbb
    (다시 찾아주시면 => 맨발로 달려 나와 격하게 맞이하겠슴돠~~!!!)


    올해 더욱 건강하시고 +  하시는 일들 모두 대박나십시오!!

    그럼 다음에 또 뵈어요~~!! 감사합니다, 시현님~♡♡ (쪼옥)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152]
신정권 04-03 04-03 조회 319858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136]
김사라 01-30 01-30 조회 379057
88522 기가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이성희 01-26 01-26 조회 17
88521 KT VDSL 100MB설치하였습니다.
네트워크… 01-26 01-26 조회 16
88520 대칭형 인터넷 + tv 가입하고 싶습니다
안준영 01-26 01-26 조회 25
88519 인터넷가입 문의 드립니다.
알렉영수 01-26 01-26 조회 29
88518 sk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kh**** 01-26 01-26 조회 25
88517 이사로 인한 인터넷+IPTV 이전 문의
반서현 01-26 01-26 조회 15
88516 LG유플러스 만기상담
찝쩍녀 01-26 01-26 조회 40
88515 안녕하세요!
isoleth 01-26 01-26 조회 13
88514 LG -> SKT로 집전화+인터넷+TV 이동시 사은품 및 문의사항
wg**** 01-26 01-26 조회 27
88513 이제 곧 kt 3년 만기가 다가옵니다.
또깡 01-26 01-26 조회 38
88512 TV, 사운드바, 컴퓨터 어떻게 연결해야 할까요?
블루 01-26 01-26 조회 17
88511 티비 인터넷 신청하였는데
라초 01-26 01-26 조회 20
88510 인터넷+티비 신규가입
으아니 01-26 01-26 조회 56
88509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
고로불회 01-25 01-25 조회 43
88508 신축주택 인터넷 설치
몽몽 01-25 01-25 조회 18
88507 사은품 문의요.
rooky**** 01-25 01-25 조회 41
88506 Sk인터넷+티비 2회선결합
amiange**** 01-25 01-25 조회 25
88505 티비ㆍ인터넷 ㆍ휴대폰
살며사랑… 01-25 01-25 조회 30
88504 인터넷 문제 문의 및 통신사 추천
나는 01-25 01-25 조회 21
88503 고시원에 KT인터넷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이건먼데 01-25 01-25 조회 29
88502 지금 sk를 쓰고있는데 3월에 약정이 끝나요.. 근데 비대칭형 입니다
재근만세 01-25 01-25 조회 38
8850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케드릭 01-25 01-25 조회 23
88500 스카이라이프 100mb 홈결합 좀 봐주세요
Solits 01-25 01-25 조회 32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