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도로도로님의 글

설치 완료 보고드려요!

회원님의 사진
  • 도로도로
  • 댓글: 9
  • 조회: 914

안녕하세요~ ^^ 

설치 무사히 마쳤다고 한아름님께 보고드립니다

 

원랜 연말연초에 설치가 많다고 이번 주말 쯤으로 미뤄진다고 했는데 

기사님 일정이 좀 땡겨지는 바람에? 오늘 아침에 설치받을수 있었습니다 ㅎㅎ

운이 좋았어요!

 

마침 제가 오늘 오후 출근이라 ㅎㅎ

외출하신 부모님 대신 제가 있어서

좀 더 꼼꼼하게 받은거 같기도 하네요 

 

일찍부터 찾아주셔서 이제 설치 막 마치고 시험 중입니다

TV 채널도 확실히 많구 화질도 좋네요

 

뭔가 저희집 보다 성능이 더 좋은것 같고...

저희집과 장비를 바꾸고 싶은 못된 불효자식의 마음이.. ㅎㅎㅎ^^

 

 

~~~~~~~~~~~~~~~~~~~~~~~~~

 

궁금한게 있어요~~~

콤팩트랑 TV슬림으로 가입햇었는데 
기사님이 TV쿠폰 주신다면서 에센스로 가입하라 했거든요

몇달만 시청해봐도 괜찮다면서..

근데 TV쿠폰을 어디서 체크해야되는지 안보이네요?

혹시 나중에 기사님께서 저한테 종이 쿠폰을 주시는건가요? 

 

이거는 어디서 확인해야되고

확인하면 어떻게 쓰는건가요~?

 

 

~~~~~~~~~~~~~~~~~~~~~~~~~

 

그리고 사은품은 언제쯤 받으실 수 있을까요~ ㅎㅎ

부모님께서 사은품 받으신걸로 집에 냉장고 바꾸는거 보태신다고~

 

 

~~~~~~~~~~~~~~~~~~~~~~~~~

 

 

가입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

마지막 질문만 더 도와주시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9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앗~! 안녕하세요 ^ㅇ^)/ 도로도로님♥

    저번에 안내 도와드렸던 한아름입니다!

    닉네임이 살짝 바뀌셨네용 ㅎㅎㅎㅎ


    오호, 부모님댁에 설치를 무사히 받으셨군요!

    말씀하신대로 요즘 연말에 연초가 겹쳐서 인터넷 설치가 부쩍 늘어난지라

    일정이 조금씩 미루어지곤 했는데요~!!

    정말 다행스럽게도 기사님께서 마침 일정이 비어서 그때 설치 받으셨군요 ^ㅡ^~!!

    와우.. 2020년의 첫 럭키(?) 였네요! ㅎㅎㅎ




    그리고 품질 또한 만족하셔서, 저 또한 뿌듯하고 기쁩니다~ 후훗~ ^ㅡ^*


    아마도 도로도로님 댁에서... 1~2년 전에 가입하셨더라면

    스마트/일반 셋톱박스나, 일반형/기본형 등의 TV 채널상품으로 가입하셨을 수도 있어요..!


    그 때 보단 조금 요금이 높아지기는 했지만

    채널이 훨씬 더 넉넉해지고 셋탑 기능도 상당히 좋아졌답니다 ^ㅡ^

    무려 스마트 셋탑박스보다 3배의 성능을 자랑하고 있지용~


    셋탑을 변경하시는 데에는 약정 기간에 영향을 주지 않으니

    도로도로님께서도 원하신다면 도로도로님 댁의 셋탑만이라도 변경하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대략 1만원 정도의 설치비만 부담하신다면 변경하실 수 있을 거에요~ㅎㅎ






    오홍 ^ㅡ^* 그리고 기사님의 권유로 TV에센스로 업그레이드 하여 설치 받으셨군요!?

    음.. 원래는 개통하신지 1년 내에 서비스를 하향하신다면

    사은품 환수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만

    아마 기사님께서 그렇게 안내해주신 걸 보니 따로 조치를 취해주실 것 같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설치 기사님 / KT 본사로 전화하셔서

    "몇개월만 시청하다 TV슬림으로 하향해도, 위약금이나 사은품 반환금 등의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확실하냐~"

    라고 확인해주시겠어요!?

    확답을 받으셔서 녹취로 남겨놓으시길 바랍니다 +.+

    혹시나 불상사가 생긴다면... 증거로 활용하실 수 있을테니까요~!!




    오, 그리고 TV 쿠폰 적립에 대해서 문의를 주셨어요!

    아마 기사님께서 바로 넣어주셨을 겁니다! *^^*

    KT라면.. .쿠폰은 리모콘에서  [마이메뉴] 버튼을 눌러주신 후 →

    [포인트 충전/조회] 메뉴를 선택해주시면 → 그 안에 들어와있습니다~!! ^ㅡ^


    이 메뉴에서 사용하시는 것은 아니구요~

    홈 메뉴에서 원하시는 VOD를 고르신 다음,

    결제를 누른다면 포인트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ㅇ^)/

    잔액에서 차감이 이루어지죠!


    보통 한달이나 두달 정도의 유효기간이 있을테니...

    꼭 이안에 원하시는 VOD를 시청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사은품 송금만이 남아있어요~ ^ㅡ^

    월 ~ 수 개통 시, 그 주 금요일에 송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1월 10일에 송금 받으실 수 있겟네요~~!


    당일 전산이 마감되는 오후 8시를 전후로 송금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지니

    찬찬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상품권은 아마도 모바일 상품권으로 선택하셨죵~?

    그렇다면 빠르면 며칠 내로 ~ 늦어도 1주일 내로

    명의자분의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전송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

    혹시나 스팸 설정을 해놓지는 않으셨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없으실까요~?!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도로도로님♥
  • 회원님의 사진 도로도로
    감사합니다 ^^~ 한아름님

    넹.. 저희집이 그때 저렴하게 가입한다며 스마트셋탑을 선택했을 거에요 ㅠ
    근데 설치비만 들고 약정은 그대로군요!
    저희집도 한번 생각해보고 저도 uhd 셋탑으로 바꾸던지 해야겠네요
    uhd 셋탑 완전 반했어요~~ㅎㅎ

    아... 그런데 제가 아마 지류 상품권 선택한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 ㅎㅎ
    다시 확인해주실수있을까요?
    저희 부모님이 멀리 나가시기 어려우셔서 그냥 종이로 선택했었던것 같은데......

    부탁드립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도로도로아하~! ^ㅡ^* 그러셨군용~ㅎㅎ


    오... 그런데 지금 확인을 해보려고 하니,

    도로도로님의 네이버 로그인 정보와 일치하는 가입건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혹시나 부모님의 명의로 가입하신 것은 아니신지요...!?


    1) 명의자분의 존함

    2)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

    이렇게 두가지 정보를 말씀해주시겠어요~?! ^ㅡ^

    전산에서 조회하여, 어떤 상품권 종류로 선택하셨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도로도로
    아 ^^;; 제가 말씀을 안드렸군요 ㅎㅎ 바보네요~;;
    제 이름으로 등록하려고 하다가
    관리하시기 편하시게 어머니 명의로 가입했어요~

    1) 윤**
    2) 0908
    확인해주세요 ^^ 감사합니당~~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도로도로오 댓글 감사합니다~! ^ㅡ^* 남겨주신 명의 바로 블라인드 했습니당


    확인해보니...

    모바일 상품권이 아니라, 농협 지류 상품권으로 신청하셨었네요 *^^*

    말씀하신 내용이 맞습니당~ㅎㅎ


    지류 상품권은 발송에 조금 시간이 걸려요!

    개통일로부터 대략 1~2주 내에 받으실 수 있죠~

    혹시나 댁에 아무도 계시지 않는다면 반송되오니..

    꼭 오는 전화를 빠짐없이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ㅡ^


    더 궁금하신 사항 없으신가요~!?
  • 회원님의 사진 도로도로
    넹~ ^^ 없습니다 ㅎㅎ
    한아름님 항상 감사드려요
    문제 생기면 아름님께 직통으로 바로 찾아오겠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도로도로넵! ^0^)/ 도로도로님~~!!

    언제든 궁금하신 사항 꼭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백메가 게시판은 언제나 활짝 열려있어용♥

    감사합니다! 도로도로님!
  • 회원님의 사진 도로도로
    아쿠쿠 하나만 더 여쭤볼게요 ㅎㅎㅎ죄송해요
    제가 지금 스마트 셋탑을 쓰고 있는데
    uhd 기가지니2로 바꾸면 설치비가 들까요?
    약정은 또 바뀌게 될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도로도로오! 설치비는 27,500원의 요금이 들어가구요~

    아쉽게도 셋탑박스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변경시 약정이 갱신된답니다 ㅠㅠ


    예를 들어 3년 약정 중에 1년을 사용하셨다면?

    → 셋탑 교체 시 다시 3년 약정이 새롭게 시작되어,

     추후 3년이 지날 때까지 해지하시면 안되는 것이죠 +.+;;


    음.. 대신 UHD 셋탑으로 교체하신다면 약정이 갱신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약정 내, 스마트 셋탑에서 → UHD 셋탑으로 교체 사례는 보지 못했습니다만...

    한번 KT 본사로 전화해보셔서 문의해보시겠어요~!? ^^


    혹은 기가지니2 셋탑을 1년이나 2년 단기 약정으로 교체를 한번 고려해보시구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