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장기 고객인데
셋톱박스가 또 고장 났습니다
한번씩 장비 고장으로 교체하면
그날 부터 다시 약정되어
기간이 늘어나서 손해를 여러 번 보았는데
원래 그런 것 인지 아니면
기존 약정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그리고 lg u+ 사이트 약정 기간 확인하니까
인터넷, tv, 전화 모두 약정(할부)기간 - 잔여 기간
숫자 표시 없이 공란으로 나오는데
오류 인가요?
U+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는 약정명-무약정으로 표시
18년 4월에 3년
약정했었는데… 아직 많이 남았는데 이상하네요
장비교체 후 약정 기간 안 늘어나게 하는 방법 알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