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마가렛리브님의 글

게시물 답변이에요

회원님의 사진
  • 마가렛리브
  • 댓글: 1
  • 조회: 1,674

 

김가영20.01.03
마가렛리브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이렇게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용!ㅎㅎ

마가렛리브님의 상황을 쭉~살펴봤습니다만 정리가 필요합니다!
상세히 말씀해 주시긴 했지만 궁금한 것도 있고,
제가 추측한 게 맞는지도 확인할 필요가 있거든요~?!ㅎㅎ
하여, 요금과 사은품 안내가 아닌 몇가지 질문 먼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1) 현재 거주하고 계신곳에서 쓰시는 인터넷은 KT통신사 맞지요?
그리고 사용중인 상품은 인터넷과 TV, 인터넷 전화 이렇게 세가지를 쓰고 계신지요?
아니라면 어떤 상품을 쓰고 계신지 말씀해 주세요.

인터넷 전화 이두가지만 하구요 티브이는 원래 안봐서 안달아요! 와이파이까지 이렇게만 있으면 됩니다! 



질문2) 사용중인 KT인터넷 약정기간은 만료되었나요?!
그리고 인터넷 명의자는 어느 분으로 되어있나요?
직계 가족인지, 마가렛리브님과는 가족관계가 아닌 제 3자 타인인지 궁금합니다.

약정 만료 되었습니다 동생명의이며 제명의로 바꾸려고 하는거에요 이건 꼭해야되서!


질문3) 사용중인 KT인터넷에 마가렛리브님 핸드폰을 결합해 두진 않으셨지요?

네 결합을 안했습니다 동생명의이구 동생은 엘지폰이라서요~


질문4) 혹, 현재 거주하고 계신 곳은 최근에 이사가신 곳인지요?
이사 가신 게 맞다면 이사가신지 얼마나 되었는지 기간을 알려주세요.

이사온곳이 맞구요 2개월되었스빈다! 

질문5) 인터넷 전화는 꼭 필요하신지요?
오늘날(?)에는 각자 개인 핸드폰을 보유하고 계시기 때문에
굳이 집에서 쓸 인터넷 전화를 둘 필요가 없습니다.
매월 납부하는 단말기 값, 기본료가 아깝기도 하구요ㅠ

제가 인터넷전화기로 업무를 보기때문에 꼭있어야 합니다! ~~

추가로 말씀드리면 티브이는 안할계획이에용! 전혀 보질 않거든요 
기존 쓰던대로 인터넷 와이파이 인터넷 전화기만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명의도 무조건 바꿔야 하구요 그래서 이왕 하는거 신규로 신청을 하기위해서 
글남기는 것이에요! 



여기까지 총 다섯가지 질문입니다.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정리해 드릴게요.
그럼 마가렛리브님 소식 기다리겠습니당 :-)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마가렛리브님! 새 문의글로 남겨주셨네요ㅎㅎ

    남겨주신 내용을 쭉~ 살펴보싸는데
    어떤 상황이신지 한방에 이해되었습니다^.^

    마가렛리브님께 이사가신지 얼마나 되셨는지
    여러가지를 여쭤본 이유는 동일 통신사는 해지 후
    -> 다시 재가입하려면 9개월이 지나야 하기 때문이었어요.

    마가렛리브님께서 쓰시는 인터넷은 동생분 명의로 되어 있으며
    마가렛리브님 명의 핸드폰이 결합되어 있지 않아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하실거라 생각하셨겠지만 불가합니다ㅠ

    이사가신지 2개월이 되었다는 게 문제지용...
    2개월이 지났다면 그간 KT인터넷을 2개월 동안 잘 쓰신 게 확인될 텐데
    이것만으로도 꼬투리를 잡고 늘어질 수 있거든요.
    즉, 편법가입으로 인정해 버리는 것입니다.

    또한 전화번호를 그대로 유지하길 원하신다면
    불가피하게 기존에 쓰고 계신 전화기를 해지하는 게 아닌
    그대로 쓰셔야 하는데 전화를 쓰신다면 편법가입으로 인정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결국 마가렛리브님 상황에서는
    동생분 명의인 KT인터넷과 인터넷 전화를 마가렛리브님으로 변경하시고
    핸드폰을 결합해 KT인터넷을 유지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ㅠ
    신규가입은 생각도 할 수 없는 상황이지요.


    자, 마무리 정리를 해드리기 위해 추가 질문이 있습니다.
    계속된 질문이 번거롭게 느껴지실 수 있지만 꼼꼼히 살펴보고
    방향을 잡아야 해요! 조금만 힘을 내주십시오ㅎㅎ

    추가질문1) 현재 납부하시는 인터넷 요금이 5만원 정도 된다고 말씀해 주셨는데요~
    실제로 청구되는 요금이 5만원이라는 말씀이신지요?!
    요금 명세서에 표기되어 금액을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

    청구 요금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https://www.kt.com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로그인합니다.
    로그인하는 아이디는 동생분 아이디로 하셔야 해요!
    인터넷 명의자가 동생분으로 되어 있으니깐요ㅎㅎ

    ⓑ 마이페이지 -> 요금명세서 클릭

    ⓒ 이동된 페이지에서 "인터넷" 을 확인하신 후 "청구내역"을 클릭합니다.
    펼쳐진 페이지에서 "총 청구요금"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추가질문2) 현재 사용하고 계신 KT인터넷은 약정기간이 만료된 상황이신지요?!


    위 두가지 질문에 대해 꼭 댓글 남겨주십시오!
    빠른 답변을 받길 원하신다면 새 문의글이 아닌 대댓글로 남겨주세용ㅎㅎ
    새 문의글은 글이 올라 온 순서대로 안내드리고 있다보니
    답변드리기까지 시간이 조~금 소요됩니다.
    반대로 대댓글로 남겨주시면 바로 확인하고 답변드리고 있지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