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연말에도 항상 복 많이 받으세요!
저번달 11월에 백메가에서 가입한 사람입니다
집을 바로 옆동으로 이사가면서 원래 쓰던 KT는 해지하고
SK 인터넷 100메가와 스마트 TV와 집전화 세 결합을 가입했습니다
SK쪽 TV가 악명이 높아서 우려했지만
우려했던거랑 다르게 나름 품질이 괜찮더라구요
요즘에는 또 괜찮나보네요 ^^
지금까지 아무런 문제없이 잘 쓰고 시청하고 있습니다
사은품도 모두 받았고 마무리가 됐는데..
여기까진 간단한 후기였고요 ^^
문의드릴게 있어서 찾아왔습니다
원래 집에서 집전화를 자주 사용하고 그랬는데
원래 쓰던 번호는 요즘들어 이상한 전화가 자꾸 걸려와서 해지해버렸거든요;
잘못 걸려온 전화가 요새 너무 많아 좀 기분이 이상하더라구요
근데 새로 가입한 집전화번호가 너무 어렵다고.. 어머니께서 그러시네요
예전 번호랑 많이 다르다보니 어머니가 외우기 힘드신가봐요
요즘 어르신들 휴대폰도 잘 사용하시고 그런데..
저희 어머니는 꼭 집전화로 연락하시거든요
혹시 원래 쓰던 번호랑 비슷하게 바꿀수 있나 궁금하네요
백메가로 신청하면 중재?해주시나요?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저번 달에 백메가로 SK 인터넷을 가입해주셨군용 ^^
품질에 만족하신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믿고 가입해주신 haah****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오, 그런데
이번에 가입하신 전화번호를
어머님을 위해 변경하실 예정이시군요! >_<;
아마도 변경된 번호가 조금 복잡스러운(?) 것 같습니다~
물론 SK로 변경을 진행하실 수는 있습니다! :)
다만, 전화번호를 변경하시는 데에는 수수료가 발생한답니다 ㅠ
7,700원의 요금이 발생하지요 ㅠㅠ
원래는 변경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만..
작년 말부터 새롭게 부과되기 시작되었어요 ㅠㅠ
3사 모두 비슷한 수수료가 부과된답니다
그리고 원하시는 번호로 최대한 비슷하게 가입하실 수는 있지만
그 전 번호를 택하시길 어려울 겁니다...!
이미 다른 분께서 선택하셨다면 말이죠...
그래도 괜찮으신가요~!!
말씀해주시면 이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당 :)
처음부터 어머니와 상의해보고 신청할걸 그랬네요
어차피 집으로 거시는건 어머니 뿐인데..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변경 도와주세요 ^^
넵넵 ^.^ 알겠습니다~! haah****님~!!
그렇다면 haah****님의 정보를 말씀해주시겠어요~?
가입시 등록해주셨던 명의와 /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를 말씀해주세요 ^_^
남겨주신 번호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가입을 도와드렸던 김명연 상담원을 통해서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변경 절차에 대해서 설명을 도와드리겠사오니
아주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그리고 혹시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꼭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
친절하고 꼼꼼한 백메가 통해 가입하게 돼서 참 뿌듯하네요
앞으로 더더욱 발전하는 백메가 되세요!ㅎㅎ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시는데 마땅히 해야할 도의인걸요~♡
haah****님과 같이 좋은 분들께서 찾아주시기에
백메가도 더더욱 좋은 곳이 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당 :)
앞으로도 초심 잃지 않고,
좀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긴장 놓지 않겠습니다!
그러니 백메가 자주자주 찾아주세요!!!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