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회선이 KT인데 최근에 재약정을해서 1년이 안된거를 깜빡잊고 신청을 완료하였습니다...
지원해주시는것보다 해지금도 많고 일단 보류해야 할것 같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하구요...
오늘 설치기사님 연락은 없었으니 취소 가능할 것 같아서요...
내일 이글 보시는 즉시 설치기사님께 보류되었다고 연락 꼭 바랍니다..
전화번호는 031-***-****이고 상호는 ****입니다...
혹시 게시판글로 취소가 어려우시면 전화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하~~!!
기존에 사용하시던 KT인터넷과 빠이빠이...하고자 하셨으나…
알고 보니 아직 약정에 묶여있는 상태였군요~?!ㄷㄷㄷㄷ
그렇다면 말씀하신대로 위약금 부담을 무시할 수 없습지요~~!!
(게다가 지난번에 본사와 이미 재약정을 한차례 하신 상태였다면...
아마 지금 어느정도 좋은 조건으로 사용중이실 것 같네용!^ㅇ^bbb)
1)
인터넷 가입 취소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면 당/연/히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이미 기사님과 통화하고 스케쥴 잡으셨다고 하더라도요~~!!
게다가 아직 설치(개통) 전이기에… 지금 취소하실 경우에는
위약금 등의 불이익 또한 단 1도 발생하지 않습지요~~!! (찡긋)
2)
하여 바로 담당자분께 전달하여 취소처리 해드렸구요~~!!
이에 대해 이미 저희 담당자분과 통화도 마치셨을 거예용!^ㅁ^)//
(마...맞으시쥬~?!)
그러니 이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3)
그리고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을 진행하시지 않아도 괜찮으니!
앞으로도 또 언제든지~~!! 통신상품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긴다면~~?!!
부담 갖지 마시고 + 바로 저희 백메가로 오셔서 => 말씀해주세유!!
절대 혼자서 고민하시지 마시구용~~!!>ㅂ<bbb
그럼 다음에 또 언젠가... 기회가 되면?
아빠님과 좋~~은 인연 맺을 수 있기를 소망하구요~~!!
아빠님과 가족분들 모두 늘 건강하시고 + 하시는 일 대박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당~~♡ 감사합니다~~^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