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family****님의 글

인터넷 속도 재문의

회원님의 사진
  • family****
  • 댓글: 1
  • 조회: 765
엘지 유플러스 이용중
인터넷속도 저하로 문의드렸었구요,
엘지본사에서 나와 공유기를 교체해주셨었는데요
그래도 여전히 끊기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원래 통신사 공유기가 다 이런건지....
사제로 공유기를 사서 랜선 꽂아 사용하면 나을까요??
AS 기사님이 와도 원인도 모르신다고 하고 답답하네요 ㅜ ㅜ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오!! family****님~~!!>ㅅ<)//

    안그래도 LG 장애신고 후 결과가 어떻게 되었을지 궁금했는데!
    요로코롬 피드백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결론적으로, 여기로 이사하시고 1년이 지난 이후부터 발생한
    심각한 속도 저하 및 끊김 현상에 대해서는….
    LG본사 및 기사님 측에서도 원인발굴을 하지 못한 상태이며~~!!

    이번 장애신고  + 기사님 내방 (+공유기 교체) 이후에도…
    계속해서 끊김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인데요~~!!ㅠㅠㅠㅠ

    1)
    family****님께서는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하시는 만큼! 당연히!!
    쾌적하고 정상적인 인터넷생활을 제공받으실 의무가 있구요~~!!

    건물내 LG 내부선로나 장비 등에 문제가 생긴 것인지?
    문제가 생겼다면 family****님 댁에만 국한된 것인지?
    혹은 해당 라인이나 동 전체에 발생하는 문제인지? 알 수 없지만~~;;;

    이 품질장애의 원인이 family****님에게 있는 게 아닌 이상!

    문제의 원인을 찾고 해결하는 것은 본사 측 의무입니다~~!!>ㅅ<)//


    2)
    따라서 다시 한번 LG 장애부서로 전화연결을 해주시구요~~!!

    "기사님 다녀가신 이후에도 계~~속 인터넷이 끊겨서
    당장 인터넷으로 업무를 봐야 하는데 지장이 너무나 많소~~!!
    그간 느린 속도나 끊김으로 인해서 불편 겪은 부분에 대해서
    보상을 요구하고 싶은 심정이나...그것까진 바라지도 않소!
    따라서, 이 문제를 빠르게 당장 해결해주든지~~!!
    해결해줄 수 없다면 위면해지를 적용해주시기를 바라오.
    내가 오직 바라고 원하는 건 쾌적하고 정상적인 인터넷 생활이오!"

    ㄴ 요런 식으로 말씀하시면~~?!
    ㄴ LG에서도 찰떡같이 알아 듣고 알아서 조치 취해주실 겁니당!

    3)
    해서 빠르게 바로 문제해결이 되면~~?!!

    남은 약정기간 동안 최대한 LG상품들을 경제적으로 쓰시다가
    약정만료 후 타사로 이동하시면 되구요~~!!^ㅇ^bbb

    LG에서 바로 위면해지를 해주거나, 아니면 기사님 재방문 후에도
    해결되지 않아 위면해지 (=위약금 없이 해지)를 적용해준다면~~??

    그냥 바로 타사로 싹 갈아타시면 그만이옵니다~~☆


    ---------------------------------------------------------------------------


    하여, 지금 LG본사로 직접 위면해지를 바로 요청하셔도 좋구요~~!!

    한번 더 LG에게... 기회(!)를 주고자 하시면~~??
    즉, 일단은 장애신고를 해보고 결과 지켜보고 싶다고 하시면~~?!
    원하시면 저희 쪽에서 장애신고 접수 해드리겠습니당!!>ㅅ<)//


    지금 제가 알림문자 하나 넣어드릴 테니,
    요 답변 보시면 댓글로 꼭 화답 주시겠어요~?! 기다릴게유~~!!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