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백메가는 휴식중^ㅇ^
오늘 아침, 더 좋은 상담을 위해서
아침 9시까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ㅡ^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오늘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인터넷 속도 재문의 [1]
family****
작성일 : 19.12.15 조회수 : 58
엘지 유플러스 이용중
인터넷속도 저하로 문의드렸었구요,
엘지본사에서 나와 공유기를 교체해주셨었는데요
그래도 여전히 끊기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원래 통신사 공유기가 다 이런건지....
사제로 공유기를 사서 랜선 꽂아 사용하면 나을까요??
AS 기사님이 와도 원인도 모르신다고 하고 답답하네요 ㅜ ㅜ

댓글 1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9.12.1619년 12월 16일, 12시에 작성
    오!! family****님~~!!>ㅅ<)//

    안그래도 LG 장애신고 후 결과가 어떻게 되었을지 궁금했는데!
    요로코롬 피드백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결론적으로, 여기로 이사하시고 1년이 지난 이후부터 발생한
    심각한 속도 저하 및 끊김 현상에 대해서는….
    LG본사 및 기사님 측에서도 원인발굴을 하지 못한 상태이며~~!!

    이번 장애신고  + 기사님 내방 (+공유기 교체) 이후에도…
    계속해서 끊김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인데요~~!!ㅠㅠㅠㅠ

    1)
    family****님께서는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하시는 만큼! 당연히!!
    쾌적하고 정상적인 인터넷생활을 제공받으실 의무가 있구요~~!!

    건물내 LG 내부선로나 장비 등에 문제가 생긴 것인지?
    문제가 생겼다면 family****님 댁에만 국한된 것인지?
    혹은 해당 라인이나 동 전체에 발생하는 문제인지? 알 수 없지만~~;;;

    이 품질장애의 원인이 family****님에게 있는 게 아닌 이상!

    문제의 원인을 찾고 해결하는 것은 본사 측 의무입니다~~!!>ㅅ<)//


    2)
    따라서 다시 한번 LG 장애부서로 전화연결을 해주시구요~~!!

    "기사님 다녀가신 이후에도 계~~속 인터넷이 끊겨서
    당장 인터넷으로 업무를 봐야 하는데 지장이 너무나 많소~~!!
    그간 느린 속도나 끊김으로 인해서 불편 겪은 부분에 대해서
    보상을 요구하고 싶은 심정이나...그것까진 바라지도 않소!
    따라서, 이 문제를 빠르게 당장 해결해주든지~~!!
    해결해줄 수 없다면 위면해지를 적용해주시기를 바라오.
    내가 오직 바라고 원하는 건 쾌적하고 정상적인 인터넷 생활이오!"

    ㄴ 요런 식으로 말씀하시면~~?!
    ㄴ LG에서도 찰떡같이 알아 듣고 알아서 조치 취해주실 겁니당!

    3)
    해서 빠르게 바로 문제해결이 되면~~?!!

    남은 약정기간 동안 최대한 LG상품들을 경제적으로 쓰시다가
    약정만료 후 타사로 이동하시면 되구요~~!!^ㅇ^bbb

    LG에서 바로 위면해지를 해주거나, 아니면 기사님 재방문 후에도
    해결되지 않아 위면해지 (=위약금 없이 해지)를 적용해준다면~~??

    그냥 바로 타사로 싹 갈아타시면 그만이옵니다~~☆


    ---------------------------------------------------------------------------


    하여, 지금 LG본사로 직접 위면해지를 바로 요청하셔도 좋구요~~!!

    한번 더 LG에게... 기회(!)를 주고자 하시면~~??
    즉, 일단은 장애신고를 해보고 결과 지켜보고 싶다고 하시면~~?!
    원하시면 저희 쪽에서 장애신고 접수 해드리겠습니당!!>ㅅ<)//


    지금 제가 알림문자 하나 넣어드릴 테니,
    요 답변 보시면 댓글로 꼭 화답 주시겠어요~?! 기다릴게유~~!!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152]
신정권 04-03 04-03 조회 319393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136]
김사라 01-30 01-30 조회 378521
88409 서울 성북구 동선동3가 인터넷 설치문의
송민철 02:44 26분 전 조회 3
88408 skb 해지문의
라그 01:22 1시간 48분 전 조회 10
88407 대칭형 가능한 회사 문의드립니다
pyh**** 00:26 2시간 44분 전 조회 7
88406 인터넷이 계속 끊기고 너무 느린데요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정훈 01-20 01-20 조회 18
88405 kt인터넷iptv 문의
NIGNNING 01-20 01-20 조회 10
88404 문의드립니다.
sayg**** 01-20 01-20 조회 9
88403 다시문의드립니다
우짜노 01-20 01-20 조회 6
88402 Kt 인터넷 TV가입하려고합니다
정한국 01-20 01-20 조회 11
88401 KT 결합상품 문의합니다
devls**** 01-20 01-20 조회 13
88400 kt 상품문의
r**** 01-20 01-20 조회 8
88399 iptv+인터넷 신규 문의
도니 01-20 01-20 조회 16
88398 SK TV, 인터넷, 유선전화 약정 종료
neutr**** 01-20 01-20 조회 20
88397 U+인터넷+티비 3년약정 끝
gkd**** 01-20 01-20 조회 24
88396 초고속인터넷
Kkh 01-20 01-20 조회 15
88395 약정이 끝나갑니다
남경 01-20 01-20 조회 12
88394 가입했는데..총액결합에서
01-20 01-20 조회 25
88393 새로이사하는집 인터넷+IPTV 신규가입
혁이 01-20 01-20 조회 22
88392 인터넷 설치문의
잇힝 01-20 01-20 조회 24
88391 주소 변경 문의
luck**** 01-20 01-20 조회 12
88390 약정이 끝났는데요
송민근 01-20 01-20 조회 16
88389 사무실이랑 집 인터넷 가입하려고 하는데요~
바람처럼 01-20 01-20 조회 14
88388 저번주에 약정이 끝났습니다.[1]
고구마 01-20 01-20 조회 45
88387 SKB기가비트 인터넷 사용중인데 라이트요금제로변경하고싶습니다.[1]
꽃게 01-20 01-20 조회 27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