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전산 자체에도 4006번으로 등록이 되어있는데..
혹시 어떠한 번호가 실제 사용하시는 번호일까요~!? :-)
전체적으로 수정을 해놓아야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6700번으로 재발송을 진행할 수도 있으니
원하신다면 말씀만 해주셔용! >_<
P.S.
혹시나 4006번에서도 상품권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아마 핸드폰 자체에서 스팸 처리 되었을 수도 있는데요 ㅠㅠ
혹시 후후나 후스콜 같은 앱을 사용하시진 않는지 확인해주시겠어요~!?
앱 내에 스팸 메시지함에서도 확인되지 않는다면
다시 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_<;;
기****
네 6700번으로 재발송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ㅎㅎ
운영진 김사라
@기웃기웃네! 알겠습니다 ^_^
잠시만 기다려주시겠어요~!?
지금 접수팀이 출근할 때까지 쬐끔 기다려야 되거든용 헤헷...
출근하는대로 바로 발송하고
이어서 말씀 드릴게요~! +_+
운영진 김사라
기웃기웃님~! ^_^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KT로 상품권 재발송 신청을 넣었는데요~
기존 등록 되었던 4600번의 상품권을 삭제하고 --> 6700번으로 재등록 하느라
조금 시간이 걸릴 듯 합니다 >_<
그래도 늦어도 다음주 목~금 내에 발송이 이루어질테니
부디 찬찬히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려용!
아, 그리고 혹시 휴대폰에 스팸 설정을 해두셨다면
잠시 꺼주시길 바랍니다 ^_^ ㅎㅎ
후후 같은 어플은 간혹 차단해버리고 하더라고요 ㅠㅠ
만약 금요일까지 메시지가 오지 않는다면 다시 말씀해주시구용! >_<;;
발송은 제대로 이루어질텐데
혹시라도 수신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까요 ㄷㄷㄷ
그럼 이 외에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언제든 부담없이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 기웃기웃님♡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