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예전에 인터넷 + TV를 모바일이랑 결합해서 가입할려고 글을 남겼습니다.
이제 다음주 주말이면 기존에 쓰던 약정이 만료가 되는데,
SKT 모바일 4회선입니다.
원래 100메가 + B tv 라이트를 하려고 했는데 원하던 채널이 없어서 B tv ALL로 할려고 합니다.
근데 요금을 찾아보니까 tv요금제가 저걸로 했을 때 100메가랑 500메가랑 별로 차이가 없더라구요.
아 참, 원래 kt에서 와이파이(기가 아닌 일반)을 같이 해줬는데 그것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결론은 500메가 + b tv all으로 진행했을 때 와이파이는 지원되는지,
(와이파이, 셋톱박스 포함) 월요금이 어느정도 나오는지,
사은품은 얼마나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귀중한 시간을 내어 백메가에 걸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당~~♡
오옷~~!!
올해 5월에 게시판을 찾아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후후후
(앞서 문의주셨던 글은, 요기에 살짝 링크 남겨둘게유~~)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35986
★ 즉, 재민님 댁 상황을 정리해보자면~?!
* 지금은 KT의 인터넷과 티비 이용중이시며 (= 약정은 곧 만료!!)
* 휴대폰들은 이미 SK로 싹 바꾸셨나 보군요!! (= 총 4회선...ㄷㄷ)
* 그리고 SK인터넷이 대칭형 망으로 들어가는 주소지였었지용~~!!
ㄴ 하여 인터넷과 IPTV도 SK로 깔맞춤하려 하시는데요!!>ㅂ<bbb
-----------------------------------------------------------------------
1.인터넷 요금제(속도) 선택에 대하여
자아, 우선~~!!
SK는~~?!! 휴대폰들 제각각 다 명의자분이 "달라야"지만...
몽땅 인터넷과 결합하실 수가 있구요~~!!ㄷㄷㄷㄷ
(즉, 동일명의 2회선 결합은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지요;;;;)
또한 인터넷 + 휴대폰 = 결합혜택을 최대한으로 누리시려면?
100메가급 가입시에는 : SK휴대폰 총합(최대) 3회선 결합을!
500메가급 가입시에는 : SK휴대폰 총합(최대) 4회선 결합을!
적용해서 쓰시면 되어유~~!!^ㅇ^)//
즉~~!!
1) SK폰 4회선 모두 다 다른 명의자분이 맞으시고,
2) 이 폰들 모두다 앞으로 쭉~~ 유지하실 거라면~~?!!
댁에 500메가급 인터넷까지는 굳~~이 필요 없으시더라도...
이번에 500메가급으로 가입하시는 것이 최고로다가 유리합니당~~☆
2.SK <온가족플랜> 결합 : 추천!!
그리고 휴대폰들 모두 SK로 이동하신지 얼마 안되셨지용~?!
그렇다면 휴대폰들의 가입년수와는 전혀 상관없이…!
휴대폰들의 회선수(=대수)에 따라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
SK의 <온가족플랜> 결합으로 적용받으시면 끝~~!!>ㅂ<bbb
그럼 인터넷 정상?요금에서 매월 5,610원 할인,
휴대폰들에서 매월 총합 22,000원 할인,
TV플러스 혜택으로 IPTV와 명의자분 SK폰에서 각각 1,100원씩
총 2,200원 할인~~!!
= 요렇게 매월 총합 29,810원의 든든한 할인을 적용받아유~~♡
ㄴ 즉, 대략 3만원을 절감하시는 것이니...대박 조건이쥬~~?!!
+
심지어 이번에 500메가 + All = 두가지 구성으로 가입하시면?
SK의 이런저런 프로모션 덕분에
요금할인 및 기가와이파이 무료임대 혜택이 적용되어...
더더욱 경제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당!^ㅇ^)//
3.SK 상품들 신규가입 조건 안내
★ SK 500메가 (=0.5기가) 기가라이트
+ All 요금제 (최신형 셋탑박스 두가지 중에서 선택 가능)
+ 기가와이파이 (무료임대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 요로코롬 몽땅 가입하시면 가장 유리하구요~~☆
(단, 이 상품(요금제)을 3년간 변동없이 유지하는 조건이에용~~!!)
* 월요금
총합 46,200원 => 단, 온가족플랜 결합 후 39,490원이 매월 청구!!
* 폰할인
온가족플랜 결합후 SK폰들 각각 5,500원씩 총 22,000원 할인~~!!
(단, 이는 SK폰 1회선에 몰아주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명의자분의 SK폰에는 따로 1,100원 할인 적용~~!!
(요것이 바로바로 NEW TV플러스 결합 혜택이옵니다~~)
= 즉 휴대폰들에만 매월 총합 23,100원의 할인이 들어가유!!ㄷㄷㄷ
* 사은품
현재 시각 총합 (상품권 7 + 현금 38) 총 45만원 지원~~!!
* 설치비
총합 38,500원의 설치비가 자동으로 한번 빠져나갈 거예유;;;
설치비는 첫달 요금과 함께 무조건 청구되는 친구랍니다~~!!
ㄴ 즉, 우리집에서 인터넷과 티비로 인한 실 지출비용을 따져보면~?!!
ㄴ 39,490 - 폰할인 23,100 = 즉, 고작 월 16,390원인 셈~~!!!^ㅂ^)//
*IPTV 셋탑 종류?
지금 상품구성에서는 스마트3 셋탑 / AI2 셋탑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하셔도? 위의 비용으로 똑같이 이용 가능합니다~~!!
(AI2는 원래 스마트3보다 2,200원 더 비싼….AI스피커 겸용 장비예욥!)
1) 스마트3 셋탑 : 유튜브 앱 지원! (네모 납작한 기본셋탑 모양)
2) AI2 셋탑 : 유튜브 앱 미지원;;; (귀여운 스피커 디자인입니다)
ㄴ 이 중에서 원하시는 친구(!?)로 딱! 선택해주십시오~~!!^ㅇ^bbb
------------------------------------------------------------------------
그럼 여기까지~~!!
제가 안내드린 내용을 한번 쭉 봐주시면 감사하겠구요~~☆
가족분들과 상의하시어 셋탑 종류만 선택해주시겠어요~?! 호홍
+
그리고 KT 약정만료일 쯤 (다음주 주말쯤) 설치 받으시려면...
SK가입은 오늘~토요일 사이에 해주시는 것이 좋아용!^ㅇ^)//
(참고로 지금 사은품도 완전 최대로 올라와 있는 상태랍니다~~!!)
★★
해서, 바로 가입진행 (혹은 전화상담)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아래 링크로 통화하실 폰번호만 한번 남겨주시와요~~!!
ㄴ ☎ https://www.100mb.kr/?TRS=@c366606
(저희 베테랑 전화 담당자분을 이 글로 뿅! 소환하는 링크거든요~♡)
+
그리고 저는 게시판에 항시 상주하고 있사오니,
계속해서 여기에 댓글로 댓글로 문의해주셔도 대환영입니다~~!!
그럼 또 뵈어요, 재민님~~!!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ㅂ<bbb
답글 남겨주신 거 보고 상담신청했는데 제가 오전에만 통화가 가능해서 담당자분께 전달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폰번호 등록해주신 것 확인했어용!!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담당자분께서 "오늘 오전 중에" (최대한 빠르게)
연락드릴 테니 이 점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후후후
혹시라도... 오전에 재민님과 통화연결이 되지 않으면?
다음번에 통화 가능한 시간을 여쭙고 + 다시 연락드릴게유~~!!
그럼 오늘 하루도 힘차게! 즐겁게! 시작하시기 바라구요~~☆
이따가 기분 좋은 통화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p.s.
지금은 일단 제가 먼저 '답변완료 알림' 문자 하나 넣어드렸어용!
그리고 문자가 왔는데 여기서 사은품 ok캐시백 7만원은 상관없는거죠? 위에 본문내용대로 현금 38, ok캐시백 7만 들어오는거 맞죠?
1)
우선, 사은품 혜택의 경우~~?!
전화로 안내받으신대로 OK캐시백 7만 + 현금 38만원
해서 총합 45만원을 지원받으시게 될 테니 염려마세유~~♡
(참고로, 내일 접수건부터는 사은품 6만원 차감이 들어갑니다;;;
즉, 재민님께서는 아주 좋은 타이밍에 잘 가입하셨어용~~ 후후)
2)
그리고 설치일정의 경우,
설치를 희망하시는 날짜가 다음주 토요일인 14일이라면~?!
이 경우에는 크게 이변(?)이 있지 않은 한!
문제 없이 날짜 맞춰서 설치받으실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날짜 여유가 약 9일 정도가 있으니깐요~~ 후후후)
3)
다만, 혹~~시라도 그 전에 더 빨리 설치 원하시게 되면~?!
그리고 기사님과도 스케쥴 조정이 가능해지시면~~?!!
그때는 중간에 다시 조정하여 일정을 잡으실 수도 있을 테구요~☆
★★
일정에 관해서는 따로 저희 담당자분 통해 확인해본 후!!
내일 오전에 다시 한번 연락드리겠습니당!! 괘...괜찮으시지용~?!
(참고로, 가입후 => 설치까지 : 일주일 이상이 소요되는 경우?
간혹...중도에 가입건이 자동으로 취소처리 되는 일도 있거든요;;;
요 부분만 조심하면 좋을 텐데... 혹시 모르니깐요~~!!ㄷㄷㄷ)
ㄴ 너무 염려 마시고 + 오늘은 편안한 밤 보내시구용~~!!^ㅁ^)//
ㄴ 내일 오전에 연락드릴 테니 전화 꼭 받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안그래도 잠시 후 담당자분 나오시고 + 또한 전산 열리면
바로 확인해보고 연락드리려고 했는데유~~!!
어제 이미 본사와 통화하시고 설치일정 예약까지 마치셨군요~~☆
그럼... 저희쪽에서 재민님께 연락은 따로 드리지 않을게욥!
이렇게 일부러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ㅠㅂㅠbbb
p.s.
그래도 혹시 모르니 일정 잡힌 부분은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당!
★★ ★★ 추가 안내 ★★★★
12월 14일 설치로 일정 잡혀있는 것 확인했어욥~~!! (짝짝짝)
그리고 이미 가번 (=가입번호)까지 뜬 상태라서,
중도에 취소될 염려도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당!^ㅇ^)//
p.s.
게시판 답변 확인하실 수 있게 알림문자 넣어드린다는 것을
제가 깜빡하고 있었네유~;;; 지금 믄지 하나 보내드릴게욧! 흐흐
온가족플랜 가입신청예약은 했는데 new 티비플러스? 이건 어떻게 가입하나요?
사은품은 언제 들어오나요? 들었던것 같은데 잊어버렸습니다 ㅠ
먼저 통신상품들의 무사(!) 개통을 축하드려유~~!! 후후후
1)
지금처럼 IPTV 결합상품으로 가입하시고
여기에 <온가족플랜> 유무선 결합을 적용하시는 경우에는~~?!!
요 "TV플러스" 라는 결합은 : 알아서 자동으로 따라가유~~☆
(= 정확히는 NEW TV플러스, 과거엔 TB끼리 TV플러스라 불렸지요!)
2)
즉, 다음에 온가족플랜 결합 결과를 확인하시면,
IPTV 요금과 + 명의자분 SK휴대폰 요금에서 : 각각 1,100원씩!!
할인이 적용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것이구요~~^ㅂ^bbb
혹시라도 너~~~무 염려가 되신다면??
담주에 SK본사로 전화하시어 적용 잘 되었는지 여부에 대해서
확인사살(!?) 질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요~~!!
3)
사은품의 경우, 오늘 입금해드릴 수 있으면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마침 딱 주말이라서 오늘은 입금처리가 어렵구요;;;
대신 다음주 월요일에 바로 받아보실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당~~!!
ㄴ 월욜 저녁 7시 이후, 사은품 받기로 하신 계좌를 확인해주시고!
(신한은행 : 뒷자리 26 => 맞으시지요~?! 흐흐)
ㄴ 혹시라도 입금이 안되어 있으면 댓글 한번만 남겨주십시오~~☆
(입금이 누락되는 일은 거의 없긴 하지만요~~ㅎㅎㅎ)
+
그리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용!^ㅁ^)//
셋톱박스 문제인지 뭔지 소리가 1~2초정도 끊기는데 이 경우 어떻게 하면 해결할수 있나요.
거의 1분에 한번씩 그러는데 너무 거슬립니다.
기사님 불러야되나요?
아이쿠야, 그나저나.... 설치받으신 지 약 1개월 되었는데
IPTV가 말썽이군요!!ㄷㄷㄷㄷ
아무리 잠깐 씩이라 해도, 이 정도로 잦은 끊김이 있다면...!!
말씀하신대로 매~~우 거슬리고
정상적인 티비 시청/몰입이 어려우셨을 거예요~~ㅠㅠㅠㅠ
혹시나 해서 다시 한번 망 품질부터 확인해보았는데용~~!!
(아무래도 IPTV는 인터넷 프로토콜 기반 티비이다 보니
인터넷 품질에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으니깐요~~>ㅅ<a)
그런데 역시나!! 품질 짱짱한 대칭형 망으로!
그 중에서도 광(光)케이블이 댁내까지 바로 들어가는
FTTH(Fiber to the Home) 방식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당~~
즉, 망 원천회선 품질 자체에는 문제가 없어유~~!!ㅎㅎㅎ
참고로 이같은 IPTV 끊김 문제의 원인은 매우 다양하답니다~~☆
IPTV가 공유기 하위에 물려있다면
공유기가 멀티캐스트스트림 신호(IGMP)를 처리하게 되는데
이 공유기가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을 수도 있구요~~;;;
만약 실시간 방송만 끊기고, VOD는 문제없이 잘 나온다면?
공유기가 IGMP신호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는 것이
그 원인일 확률이 더욱 높아집니다…!!ㅠㅅㅠ)//
VOD는 IGMP신호로 쏘는 게 아니라,
통신사 서버에서 영화를 업/다운로드하여 우리집 셋탑박스에
들어오는 것이거든요! 하여 끊김 문제가 실시간티비만 있는지
VOD에서도 동일한지~?! 이 부분이 미리 파악되면 좋습니다~~!!
혹은 통신사 스위치 장비 등의 문제일 수도 있구요...ㅠㅠㅠㅠ
아니면 셋탑에 연결되는 "랜선"에 사소한 찝힘이 있거나~?!
RJ45(커넥터)에 문제가 발생했던 것이 원인일 수도 있으며....!!
혹은 HDMI 케이블에 문제가 있어서 끊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셋탑박스 뽑기 실패(?!) 가능성도 배제하지 못해유~~ㅎㅎ
즉, 애초부터 불량품이 왔을 가능성도 있는데다,
혹은 멀쩡하다가 중간에 이처럼 맛(?)이 가버리는 일도 있습쥬;;;
(저희집도 -타사 IPTV이긴 하나- 셋탑 자체에 문제가 있어서
새걸로 교체한 후에도! 또 새 셋탑에서도 문제가 생겼었다는;;;)
이 중에서... 원인 추론을 위해서
고객님께서 직접! 테스트를 해봐 주실 수 있는 부분이라면~?!!
1) VOD 시청시에도 마찬가지로 끊김이 있는지~~??
2) 다른 랜선으로 교체한 후에도 끊김이 있는지?
3) HDMI 케이블 교체 후에도 끊김이 있는지? 정도가 있는데요!!
테스트를 해봐주시면 좋겠지만... 번거로우실 수 있을 테구요;;;
또한 케이블 교체 후 멀쩡해진 것 같다가도
얼마 되지 않아 바로 문제가 생기는 케이스도 있었기에….;;;
ㄴ 괜찮으시면 바로 장애신고 접수를 도와드릴까 합니다~~☆
(물론, 그 전에 위의 테스트들을 먼저 해봐주신다면~~?!!
기사님 내방시 기사님께
"이러이러한 작업을 해보았는데도 계속해서 끊김이 있더라"
하고 디테일한 부분을 전달해드릴 수 있으니 좋겠지요!!^ㅂ^bbb)
----------------------------------------------------------------
어떠신가요, 재민님~?!!
위의 세가지 항목을 먼저 체크해보신 후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그 후에 상황을 봐서 장애신고 도와드릴까요~?!
아니면 지금 바로!! : SK 본사로 장애신고 접수 해드릴까유~~?!!
ㄴ 댓글로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ㅅ<)// 아자!!!
p.s.
가입진행 당시, '스케쥴 연락'을 달라고 부탁하셨던 휴대폰 번호로도
답변완료 알림 문자를 넣어드렸어용! (그 번호가 재민님 폰인 것 같아서용)
소리 끊기는 문제는 hdmi 선 문제 였던 것 같습니다.
새로 사서 해보니까 잘 되네요.
통신사에서 준 케이블이 고장나거나 싸구려였던 것 같습니다 ;;
세심한 답변 감사합니다
테스트 해봐주시고 + 피드백 주셔서 감사합니당~~!!
HDMI 케이블 교체로 바로 해결되어서 그나마 다행이네유;;;
혹시라도 또 이용 도중에 언제든 무엇이든 문제가 생기면~?!
바로바로 오셔서 말씀 남겨주셔용~~!!
물론! 아무 문제 없이 3년간 쾌적하게 쓰셔야 좋겠지만요! 흐흐
그럼~~!! 다가오는 설 명절도
가족분들과 즐겁게 (스트레스 없이!) 보내시시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옵소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