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하마님님의 글

해지신공을 써보기 전에 가벼운 질문 하나만..

회원님의 사진
  • 하마님
  • 댓글: 9
  • 조회: 1,548

드..드디어 3년 약정이 끝나고..

결전의 그 날이 와버렸는데요;;

핸드폰 요금할인 약정은 KT 홈페이지나 앱으로 할 수 있잖아요?

그래서 인터넷도 할 수 있나 기웃거려보니

뭔가 있긴 있던데.. 

추가 2년은 라이트 19%, 스페셜 24% 할인

추가 3년은 라이트 23%, 스페셜 28% 할인 이라고..

 

제가 쓰는건 콤팩트이긴한데..;;

 

혹시 제가 해당사항이 있나요..?

있다면 이득인 부분도 있나요..?

아님 그냥 신공을 펼쳐볼까요..?

펼쳐야 한다면 으..응원 좀..ㄷㄷ

 

 

전체 댓글9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앗~ 안녕하세요 하마님! 오랜만이십니다.
    고대하던 3년약정이 종료되었나보네용 ㅎㅎㅎ (짝짝짝)
    이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신대로,
    인터넷 재약정은 온라인상으로도 가능합니다

    마침 저희 동료분 중 한 분이 KT인터넷 약정이 종료된 상태라 확인해보니
    추가2년, 추가3년 약정을 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b

    혹시 몰라 저도 확인해보고 오니,
    온라인가입대상자는 재약정할인을 중복으로 받을 수 없다고 뜹니다만..
    (예~~~전에 아부지께서 혼자 가입하셨던 인터넷이라.. 어디서 가입하셨는지 모르겠네요ㅠ)
    하마님께서도 추가2년, 혹은 추가3년을 눌러놓고
    [약정조회]버튼을 눌러보면 가능대상인지, 아닌지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음..그런데 정말 아리송한 것은 할인액이에요ㅠ
    라이트/스페셜은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에 존재하던 KT인터넷 구형요금제거든요?
    그래서 이게 요즘날의 인터넷요금제도 해당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ㅠ.ㅠ 흙흑..
    혹시 관련 자료가 없을까 해서 KT전산 내부고객센터 페이지도
    이 잡듯 뒤지고 왔는데 보이는 게 없네요..ㅠ.ㅠ 흡... (속상)

    현재 확인되는 건
    1년 약정기간당 1,100원씩(즉, 2년이면 2,200원/3년이면 3,300원) 할인되는 것뿐인데요..!
    이 할인을 받느니 차라리 번거로우시더라도 KT고객센터와 직접 통화하시고
    해지신공을 발휘하시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조금이나마 더 추가할인 받을 여지가 있으니까요 ㅎㅎ



    물론 해지부서와 통화연결하는 게
    맛집에서 웨이팅 기다리는 것만큼 오래 걸리는 일이긴 한데요~ ^^:;
    KT에 전화가 오도록 해지예약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1) http://www.kt.com 접속 하셔서 명의자 아이디로 로그인
    2)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에 들어가신 다음,
    3) 맨~~~~아래에 보이지 않게 [온라인해지접수] 라는 버튼이 있을 거에요.
    4) 이를 눌러보시면 가입한 "단위상품"별로 위약금이 안내되는데
    인터넷 택해서 해지예약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기다릴 필요없이 KT상담원이 하마님에게 전화 걸어올 것이에요 ㅎㅎ
    해지를 위해선 무조건 전화통화가 필요해서 바로 해지되지 않거든용~!



    곰곰이 생각해보니 최근에 KT패밀리로 인터넷 하나 더 가입하셨잖아요~?
    그러면 타사로 갈아타는 척 하는 해지신공은 잘 먹히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ㅠㅠ

    차라리 'KT를 아주 잘 사용하고 있고 앞으로도 KT와 인연을 이어가고 싶다.
    그간의 의리를 생각해 재약정 혜택을 낭낭하게 챙겨줄 수 없겠소~?
    내 지인은 KT 3년재약정해서 할인도 받고 사은품도 받았다고 해서 말이오~“
    이렇게 당당하게(?) 요구하는 척 해보시는 게 어떨까 싶어요 ㅎㅎ
    이게 잘 안먹히면 그 때 돼서야 해지신공 시도해보셔도 나쁘지 않고 말이쥬 :)

    방법이야 어찌 되었든 한방에 좋은 조건 득템하시길
    제가 요기서 응원 + 기도 하고 있겠습니다 ◝(⁰▿⁰)◜ bb (빠샤!!!)
  • 회원님의 사진 하마님
    @이상희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역시 질문드린 보람이 있네요
    마침 어저께 핸드폰도 1년 더 약정을 걸어버린 상태라서..
    어차피 KT의 노예가 되기로 마음먹었으니
    다른 주인을 모시려는 척하는 할인을 뜯어내려는 비열한 노예가 되기보단
    계속 모실테니 할인을 요구하는 정정당당한 민주사회의 노예가 되어보도록 하겠읍니다.

    응원 감사..
    결과는 보고드릴게요.. 백메가의 노예이기도 하니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하마님ㅋㅋㅋㅋㅋㅋㅋ앗, 현웃터졌슴다
    진즉에 알아뵀지만 말씀하시는 거 넘나 유쾌하시네요.
    덕분에 월요일 피로가 살짝 날아간 듯 해용, 크흐흐bb

    제가 뭐.. 해드릴 건 없고
    재약정 혜택이 괜찮은 지 살짝 살펴봐드리겠습니다

    근래 다른 고객님들이 주신 피드백 들어보면
    KT가 KT답지않게(?) 혜택을 잘 제공해주긴 하던데 월초라 또 모르겠네요..!>.<;;
    아낌없이 퍼주는 상담원분이 걸리길!! (얍!!)
  • 회원님의 사진 하마님
    @이상희방금 주인댁과 통화 마쳤습니다
    주인댁 머슴님(?)께서
    3년 추가 약정으로 한 달에 5,000원 할인 + 3만원 상품권을 제시해주셨고
    노예인 저는 주인댁 인터넷과 모바일의 품질을 칭찬하고
    지난 3년간 나눴던 우애와 향후 3년간 나눌 정을 언급하며 추가 혜택을 바라는 갖은 애교를 펼쳐보았으나..
    상담원님이 연륜이 좀 있는 남성분이셔서 그랬는지.. 전혀 통하지 않으셨고..
    저는 쪽팔리고 상담원님은 불쾌한.. 누구 하나 이득을 본 자가 없는 민망한 상황이 펼쳐져..
    그냥 조용히 제시해주신 조건에 응하였읍니다;;

    제 짧은 소견으로는 그리 나쁘지 않은 조건인 것 같길래 재약정을 진행하였는데
    전문가인 백메가댁 머슴님(?)이 보시기엔 어떠신지..
    전문가께서 형편없다 하시면 다시 전화걸어 투쟁해보겠읍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하마님앗ㅋㅋㅋㅋㅋㅋ 너도 나도 민망한 상황.. (머쓱..ㅎ)
    그래도 이 정도면 진짜 성공하신 거에요!!!!!!!

    1. 최근 KT패밀리 가입이력이 있어, 본가 인터넷 타사로 이동하기 애매한 상황
    2. 어제 마침 KT휴대폰 재약정한 상황(상담원분은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ㄷㄷ)
    => 결론적으로 누가봐도(?) 타사로 갈아타면 손해인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받아보신 혜택은 넘나 짱짱하거든요? +_+bb

    한달 5,000원 할인 * 3년약정으로 환산하면 18만원 혜택이고
    여기에 3만원 상품권을 더하면 총 21만원입니다.

    ㅇ..아마 상담원분이 하마님 애교를 듣지 않으려(?)
    한 방에 좋은 조건을 제시한 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용ㅎㅎ
    저는 잘 해봐야 1년 약정 5만원정도 제안받지 않으실까..싶었는데 말이죠

    큼큼. 백메가댁 머슴이 보기엔 이 정도면 합격목걸이 받을 자격 됩니다.
    (짤 투척)
  • 회원님의 사진 하마님
    @이상희앗ㅋㅋ 애교가 의도치 않은 방향으로 통했다..?ㄷㄷ
    백메가댁 머슴들 퇴근시간 전에 짧은 질문 하나만 더..
    통화 끝마치고 재약정 문자하나 받았는데
    내용이

    계약 ID : 237뭐 어쩌구
    재약정 신청
    -약정변경 : 신규약정 -> 재약정 A형(3년)
    -재약정 할인액 : 3,300원
    재약정 시작(변경)일 : 2019/12/01
    재약정 만료일 : 2022/12/01
    접수일 : 2019/12/02

    이렇게 되어있는데
    이거 다시 전화해봐야할까요..?ㅠㅠ
    내 5천원은 어디로ㅠ

    더 재밋는건 KT홈페이지에 사은품신청조회에는
    모바일 이마트 상품권 4만원으로 조회된다는;;

    저는 이제 어떡하면 좋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하마님오잉?! 내일 다시 전화해봐야겠는 걸요?ㄷㄷ
    왜 안내받은 내용과 상충되는지 말이죠..ㅠ

    2,200원을 그냥 날릴 수야 없으니 낼 날이 밝는대로 다시 전화해봐주세요!
    만에 하나 문자상으로만 그렇게 나가는 거라고 해도,
    확답을 받아두어야 불상사를 대비할 수 있으니까유 ㅎㅎ

    낼 통화해보시고 또 소식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래야 제 마음이 안심될 것 같아서요..ㅠ)
  • 회원님의 사진 하마님
    @이상희다행히도 모든 것이 잘 해결되었습니다 (두괄식)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조금 전에 저는..
    매우 호전적인 자세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의문점에 대해 공격적으로 물어본 후

    친절한 주인님댁 머슴님께서는
    문자에 할인액이 3,300원으로 표시된 이유는 모르겠지만
    전산상 기가장기케어할인 5,500원이 잘 들어가 있고
    홈페이지에 표시된 사은품 4만원은 재약정시가 아닌
    가입초기에 지급된 사은품이 표시된 것으로
    다시 조회해보면 (리텐션)3만원이 추가되어 나타날 것이다.

    라는 답변을 해줬고
    통화를 마친 지금 저는 매우 온화한 자세로 의자에 앉아있습니다..
    이 후련함과 뿌듯함을 방해받고 싶지 않으니
    이상으로 잡소리 없는 짧은(?) 보고를 마치고
    점심먹으러 가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하마님오홋~~! 잘 마무리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
    이제 두 다리 쭉 뻗고 잘 수 있겠구만유 ㅎㅎ
    자세하게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불안요소가 사라졌으니 앞으로 KT와 좋은 인연 이어갈 일만 남았구만요
    식사 맛나게 드시고 담에 또 궁금한 점 생기면 편하게 찾아주세요! ◝(⁰▿⁰)◜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