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kt 5g 기가 인터넷 쓰는데요
내****
2019-11-28
조회
5,775
댓글
1
임대해서 쓰는 와이파이 공유기
안테나 부분이 하나 부러졌는데...
이거 교체해 달라고 하면
수리비 ?? 받아가려나요
속도가 느려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요..ㅋ
목록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한아름
2019-11-28
아고고! 내부통제님~
사용하시던 임대 와이파이 공유기 안테나가 파손되었군용 ㅠㅠ
많이 당혹스러우셨겠어요.....
아무래도 안테나를 통해서 무선 신호를 전달하기 때문에
파손이 되었다면 무선 속도가 느려질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제대로 된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꼭 공유기를 교체하셔야 되는데요~!?
만약 공유기 자체의 결함이라면
→ 통신사에서 무상으로 교체를 해드리겠지만...
내부통제님의 실수(?)로 파손이 된 것이라면
→ 공유기 배상금을 부담하셔야 될 것입니다...
만약 수리가 가능한 상태라면 일부만 부담하셔도 될텐데,
수리가 어려운 상태라면 전액을 부담하셔야 되겠지요 ㅠㅠ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라면 꽤 금액이 클 것입니다;;
어차피 추후에 해지 & 장비 반환 시, 파손이 확인된다면 배상금을 부담하셔야 되니....
지금 빨리 해결하시는 편이 나을 수도 있구용.....ㅠ...
한번 KT 본사로 전화하셔서
"공유기가 파손되었는데 수리가 가능한지요?
혹시나 공유기 배상금을 부담해야 되는지 궁금합니다"
라고 문의해보시겠어요~?
그리고 상황에 따라서
1) 지금 바로 배상하시고 -> 새롭게 임대를 받으시는 편이 나을지,
2) 아니면 그냥 지금은 방치(?) 하시고 (추후 해지 시 부담...)
2-1) 새롭게 공유기를 하나 더 임대하시는 편이 나을지
2-2) 아니면 사제 공유기를 구매하시는 편이 나을지
고려해보시면 좋겠습니다...!
KT 본사는 국번없이 100번이며,
지금 통화량이 적은 시간대이니 한번 문의해보시겠어요~?! >_<;
큰 부담금 없이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당 ㅠ.ㅠ....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가입견적문의
les****
1일 전
kt 쓰고 있는데 sk로 옮기는 게 나을까요?
포****
1일 전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2일 전
견적 문의
삼식****
2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2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2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2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2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2일 전
1
가입문의
윤****
3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3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3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3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3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3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3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3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3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3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3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3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3일 전
9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734건
질문답변
136,580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사용하시던 임대 와이파이 공유기 안테나가 파손되었군용 ㅠㅠ
많이 당혹스러우셨겠어요.....
아무래도 안테나를 통해서 무선 신호를 전달하기 때문에
파손이 되었다면 무선 속도가 느려질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제대로 된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꼭 공유기를 교체하셔야 되는데요~!?
만약 공유기 자체의 결함이라면
→ 통신사에서 무상으로 교체를 해드리겠지만...
내부통제님의 실수(?)로 파손이 된 것이라면
→ 공유기 배상금을 부담하셔야 될 것입니다...
만약 수리가 가능한 상태라면 일부만 부담하셔도 될텐데,
수리가 어려운 상태라면 전액을 부담하셔야 되겠지요 ㅠㅠ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라면 꽤 금액이 클 것입니다;;
어차피 추후에 해지 & 장비 반환 시, 파손이 확인된다면 배상금을 부담하셔야 되니....
지금 빨리 해결하시는 편이 나을 수도 있구용.....ㅠ...
한번 KT 본사로 전화하셔서
"공유기가 파손되었는데 수리가 가능한지요?
혹시나 공유기 배상금을 부담해야 되는지 궁금합니다"
라고 문의해보시겠어요~?
그리고 상황에 따라서
1) 지금 바로 배상하시고 -> 새롭게 임대를 받으시는 편이 나을지,
2) 아니면 그냥 지금은 방치(?) 하시고 (추후 해지 시 부담...)
2-1) 새롭게 공유기를 하나 더 임대하시는 편이 나을지
2-2) 아니면 사제 공유기를 구매하시는 편이 나을지
고려해보시면 좋겠습니다...!
KT 본사는 국번없이 100번이며,
지금 통화량이 적은 시간대이니 한번 문의해보시겠어요~?! >_<;
큰 부담금 없이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