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하루사리님의 글

sk 변경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하루사리
  • 댓글: 9
  • 조회: 1,381

수고많으십니다.

 

현재 lg 인터넷+TV 이용중이며, 11 28 3년약정 만료입니다.

 

가족 3명 모두 SK SK로 변경이 좋을 듯 싶습니다.

가족1(본인) – 현재 스페셜(7.9) 요금제이나 4개월 후 3만원대로 변경예정입니다.

가족2 – 3만원대 요금제입니다.

가족3 – 1만원대 어린이 요금제 입니다.

 100메가 인터넷과 기본 lite 기본형TV를 원합니다.

 

질문 드립니다.

 

1, 100M+lite 이었을시 실제요금, 핸드폰할인 및 사은품 금액 확인

2, 28일 만료 시 적정 설치일자 및 해지신청 방법

3, 비대칭여부 확인요청(인천 *구 ***로 ****번길 ** ***동****호 *****)

4, 와이파이는 따로 요청해야 하는건가요? 요청이라면 얼마의 대여료가 나오나요?

5, SK 100M+lite 외 추천 상품이 있나요?

5, 신청 할 시 필요서류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9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하루사리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이렇게 백메가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ㅎㅎ

    다가오는 11월 28일이면 LG인터넷 약정이 만료되는군요~?!
    그렇다면 새롭게 재정비하는 것이 맞지요.
    사은품 혜택이 하루사리님을 기다리고 있으니깐요^.^

    마침 가족분들께서 쓰시는 핸드폰 모두 SK라면 SK를 택하시는 게 옳습니다.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인터넷과 핸드폰을 결합하면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ㅎㅎ

    먼저 남겨주신 주소로 인터넷 망을 확인해 보니
    거주하고 계신 곳은 대칭망이 지원되며,
    100메가, 500메가 기가라이트를 설치할 수 있는 곳으로 조회되었습니다 :)


    그럼 SK인터넷 기준으로 요금과 사은품을 살펴볼게요~!

    1. 핸드폰 결합상품 "온가족플랜"
    온가족플랜 + 핸드폰 3회선 결합시
    ① 인터넷 요금에서 5,610원 할인

    ② 핸드폰 요금에서 각자 5,500원씩 할인 (총 16,500원 할인)

    ③ TV를 함께 가입하면 "New TV플러스"할인이 적용됩니다.
    명의자 핸드폰 요금 1,100원 + TV요금 1,100원 할인

    다만, 핸드폰은 인터넷 개통 후 직접 결합해 주셔야 합니다.
    인터넷 개통 후 본사로 전화해 "온가족플랜"으로 적용해 달라고 요청하시면 되지요.
    인터넷 명의자와 결합하는 핸드폰 명의자 관계가 가족(직계)인 게 확인되어야
    결합할 수 있으니 미리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을 준비해 주세요!


    2. 월요금과 사은품
    요금 할인액을 포함하면 인터넷(100메가) 요금은 22,000원 -> 16,390원이 되며
    TV는 B tv Lite + 스마트3 셋탑박스 기준으로 16,500원 (New TV플러스 할인 적용기준)
    => 월요금은 32,890원이 됩니다.

    공유기를 함께 신청하신다면~?!
    공유기 임대료 1,100원이 따로 부과되어 월요금은 33,990원이 되어용~!
    공유기 신청시 요금이 따로 청구되지요.

    사은품은 상품권 7만원과 현금 32만원이 지급되며
    인터넷 설치비 22,000원과 TV설치비 13,200원이 첫 달 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제가 안내드린 요금제가 가장 많이 선택하는 조합이기에
    하루사리님께서 생각하신 위 요금제 기준으로 가입하시면 되어요ㅎㅎ


    3. LG인터넷 만료일이 도래했을 때 어떻게 정리해야 하는가?!
    11월 28일쯤 만료된다면 만료일이 도래하기 3~4일 전에 SK인터넷을 신청하시면 되고요~
    (오늘이 25일이니 지금 신청하시면 되겠네유!ㅎㅎ)
    설치일은 28일 또는 28일 다음날로 잡아주시면 됩니다.

    가입신청 하실 때 미리 설치일을 말씀해 주시면 되는데
    최대한 요청하신 날짜에 맞춰 방문하겠지만
    기사님 스케줄에 따라, 지역에 따라 일정이 변경되기도 합니다.

    해지신청은?! 만료일 다음날인 29일에 해주시면 되어요~!
    혹시 모르니 본사로 전화하셨을 때 약정기간이 만료된 게 확실한지
    한번 더 꼼꼼히 확인하시고 해지하세요~!


    여기까지 요금과 사은품 정리를 마쳤습니다.
    하루사리님 댁에서 사용할 인터넷은 SK가 딱이에요.
    SK인터넷과 핸드폰을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지 않습니까~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감이 잡히셨나요?
    백메가 통해 가입하겠소! 라고 하신다면
    아래 링크로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링크 ▶ https://www.100mb.kr/?TRS=@c365173

    연락처가 확인되면 백메가 전문상담원이
    하루사리님의 문의내용을 모두 숙지하고 전화드릴 겁니다.
    가입신청을 빠르게 할 수 있는 지름길이죠!ㅎㅎ
  • 회원님의 사진 하루사리
    위 링크로 연락처 적어놓았습니다. 연락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하루사리하루사리님! 남겨주신 연락처는 아주 잘 확인되었습니다~!ㅎㅎ
    이미 백메가 전문상담원과 통화하셨지요?!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3년은 백메가가 함께할 거예요!! 흐흣~ :-)
  • 회원님의 사진 하루사리
    어제 설치완료했습니다만, 대표번호 전화해 온가족플랜으로 엮으려 했으나 전화상으로는 안된다고 합니다. 인터넷 가입업체에서 안해주냐고 묻더군요. 서류들고 T월드로 직접가서 하라는데 맞는건가요? 팩스나 기타신청으로는 불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하루사리하루사리님~! 백메가 통해 결합해드리지 못한 이유는
    SK브로드밴드로 가입하게 되는 경우 결합을 직접 해드릴 수 없어
    본사 통해 핸드폰을 결합하시는 쪽으로 안내드렸어요~!

    헌데, 본사로 전화하니 결합해주는 게 불가하다는 안내를 받으셨다니 참으로 난감하셨겠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여쭙습니다!
    전화하신 고객센터 연락처가 114 또는 080-816-2000, 1600-2000
    위 세 개 번호 중 하나로 전화하신 걸까요~?!

    제가 띄워드린 세 개 연락처는 "SK텔레콤"이기 때문에
    SK텔레콤에서는 핸드폰 결합을 대리점 통해 직접 방문하여 해야한다는 안내를 하고 있거든요.

    또한 하루사리님께서는 SK브로드밴드로 소속되기 때문에
    고객센터 연락처는 국번없이 106번으로 하시면 되옵니다~!
    어느 연락처로 전화하셨는지 말씀해 주시겠어요?^.^
  • 회원님의 사진 하루사리
    처음 106 으로 연락했더니 담당자가 연락준다고 기다리라고 해서 기다리다 너무 늦어져
    1600-2000 으로 했습니다. 직접방문이야기도 여기서 들었구요. 그럼 106으로 다시 연락해서 담당자가 연락올때까지 기다릴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하루사리아! 106번으로 전화하셨다가
    SK텔레콤 고객센터인 1600-2000번으로 하셨군요ㅠ.ㅠ
    역시..SK텔레콤에서는 대리점 방문으로 안내드리고 있네요..하핫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는 같은 회사처럼 보이지만 서로 다른 회사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이미 말씀드렸지만 하루사리님께서는 SK브로드밴드로 소속되기 때문에
    106번 고객센터 통해 안내 받으셔야 하고, 통화하셔야 합니당 :)

    아마 연락준다고 해놓고 소식이 없어
    답답하신 마음에 SK텔레콤 고객센터 연락처로 전화하셨을 텐데요!
    아직 소식이 없다면 기다리시는 것보다 한번 더 전화하시어
    "핸드폰 결합 담당자가 따로 전화준다고 했는데 아직 소식이 없소!
    얼른 전화 주시게! 아니면 지금 결합 절차와 구비서류를 바로 알려주세요!"
    라고 강력하게 말씀하세요.

    하루사님께서 먼저 전화드리는 쪽으로 안내드린 이유는
    하루 빨리 핸드폰을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으시는 게 좋기 때문입니다.
    백메가에서 직접 결합해 드리지 못해 정말 속상하네요ㅠ 아흑..
    번거로우시겠지만 한번 더 전화하시어 빨리 진행할 수 있게 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옹!!
  • 회원님의 사진 하루사리
    네 다시요청해서 신청및 결합 잘 하였습니다.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하루사리오! 다행입니다~! 계속 딜레이되면 어쩌지 하고 걱정되었거든요^.^
    뭐든 강력하게(?) 말해야 빨리 처리해주는 걸까요? 흐흐흐~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그럼 행복한 금요일,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