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SK 다음주 만기로 도움 구합니다 [1]
바람이
작성일 : 19.11.22 조회수 : 140

질문 1)
현재 SK휴대폰들을 무슨 결합으로 인터넷과 묶으셨는지요??
(온가족무료, 온가족플랜,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 XX년...중에서요)
온가족 플랜
질문 2)
이용중이신 SK인터넷 요금제(속도)도 알려주세용~~!!^ㅂ^)//
500MB(100mb 여도 상관 없습니다-저렴한걸로 하려구요)
질문 3)
SK폰 4회선은 모두 쭉~~ (최소 1년~최대 3년) 유지하실 건가요??
혹시 타사로 이동 가능한 휴대폰 회선이 있다면
총 회선수와 각각의 요금제 이름을 알려주시옵소서~~!!  

네~ 쭈~~~~욱 유지할겁니다


질문 4)
댁에서 현재 케이블 티비를 따로 이용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케이블 티비 월 납부요금과 약정만료 여부를 알려주세용!
(혹은...티비가 아예 없어도 상관 없으신지?? 궁금합니당~~ㅎㅎ)
현재 케이블 티비나  등등  이용중인거 없습니다  그냥 공동 유선 ?

티비 포함, 불포함 가격 알고 싶어요
ㄴ 요로코롬 네가지 질문이 되겠구요~~!!


본사로 전화하시기 전에, 언제든 편하실 때
이에 대해서 댓글로 화답 해주시면 제가 모두 살펴본 후
쪼금이라도 더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봐드릴게용~~☆

해서, 댓글 통해서 꼭 다시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당~~!!
감사합니다, 바람이님~~♡  

댓글 1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9.11.2319년 11월 23일, 10시에 작성
    오! 바람이님 :) 안녕하세요~!?
    어제 루다씨가 답변을 도와드렸었지요~ ㅎㅎ

    오늘은 토요일이라 당직 직원들에 한해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고,
    아쉽게도 루다씨는 오늘 당직이 아니네용 ㅠㅠ

    염려마세요! >_<
    제가 그 전에 나누셨던 말씀들을 모두 살펴보았고요~
    바톤을 이어받아 도와드리겠습니당ㅎㅎ

    저는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꾸벅 :)



    오, 앞으로도 SK 휴대폰을 쭈~~~~욱 유지하실 예정이시군요!
    그렇다면 유무선 결합 혜택을 위해서라도
    인터넷 또한 SK로 계속 유지하셔야 되겠습니다

    다만,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같은 통신사로는 해지 후 3개월 내 재가입이 불가능하답니다 ㅠㅠ

    명의, 주소지, 결합하신 휴대폰 등
    하나라도 중복이 된다면 편법가입으로 간주되어
    사은품 환수가 들어가지요 ㄷㄷㄷㄷ

    따라서 절~~~대!
    재가입은 추천드리지 않구요~ >_<;
    SK를 유지하시기 위해선 오로지 '재약정' 밖에 없습니다


    물론 재약정만 가능하다 하더라도 염려치 마십시오!
    이를 통해서도 요금할인이나 상품권 혜택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ㅎㅎ

    백메가에는... 아쉽게도 권한이 없으나.. ㅠ
    그래도 이렇게 백메가 믿고 찾아주신 바람이님을 위해서
    제일 괜찮은 재약정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ㅎㅎ




    =========================

    여기서 잠깐 >_<~!
    현재 '온가족플랜' 결합으로 묶어두셨다고 하셨어요~ :)

    이 유무선 결합 서비스는 다회선 결합에 딱이랍니다!
    4회선을 묶으시다면 대략 27,500원 가량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지요 ㅎㅎ
    매달 이러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상당히 쏠쏠한데요~


    그런데..
    앞으로 계속해서 SK 휴대폰을 사용하실 예정이시라면
    '장기 고객님'들께 혜택이 좋은
    '온가족할인'으로 이동하시는 건 어떠실까요...?

    온가족할인은 특이하게도
    결합하는 인터넷, 휴대폰 회선의 총 가입년수에 따라서
    각각 다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으신 가입년수에 따라...
    아래와 같이 10년 단위로 할인이 달라지는데요~?

    *가입년수 10년 미만 : 인터넷 10% 할인 / 휴대폰 요금제 할인 없음
    *가입년수 10년 이상 : 인터넷 20% 할인 / 휴대폰 요금제 할인 없음
    *가입년수 20년 이상 : 인터넷 30% 할인 / 휴대폰 요금제 10% 할인
    *가입년수 30년 이상 : 인터넷 50% 할인 / 휴대폰 요금제 30% 할인

    예를 들어, 100메가 22,000원을 가입하신다면
    10년 미만 19,800원 / 10년 이상 17,600원 / 20년 이상 15,400원 / 30년 이상 11,000원
    이렇게 각각의 비율로 할인이 들어가는 것이랍니다 ㅎㅎ

    또한 휴대폰에서도 위의 비율로 할인이 들어가요!
    만약 가입년수 30년 이상을 모으신 상황에서
    휴대폰 밴드 데이터 퍼펙트 요금제를 사용하신다면 (월정액 65,890원)
    매달 19,767원의 요금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ㄷㄷㄷ
    -> 선택 약정과도 중복이 가능합니당 ^^~


    최대 휴대폰 5회선과 + 인터넷 2회선까지 묶을 수 있으니
    가입년수만 많이 모으신 상태라면
    매달 10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도 가능한 것이죠!! ㅎㅎ
    (사용하시는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달라지긴 하겠지만요....)

    온가족플랜에 비한다면
    2~3배 이상의 혜택도 노려보실 수 있습니다 ^_^bbb


    다만.. 문제는
    온가족플랜 같은 다른 결합으로 묶어두셨을 때에는
    휴대폰의 가입년수가 늘어나지 않는다는 점이에요 ㅠㅠ

    아마 지금 휴대폰과 인터넷의 가입년수를 총 합하더라도
    10년이 채 안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당....흐흐;;

    물론 휴대폰 4회선 + 인터넷 1회선 = 총 5회선을 사용하시니
    매년 가입년수가 5년씩 팍팍 증가할 거에요!
    그럼 가입년수 30년은 금~~방 모으시겠지요~? :)

    대신 20~30년을 모으시기 전까지는
    혜택이 좀 아쉬운 편일테고요 ㅠㅠ....


    =========================


    장기적으로 보신다면 이 온가족할인으로 묶는 편이 훨~~~씬 낫습니다!
    가입 후 초반 3~4년 정도만 쬐금 고생(?)하신다면
    앞으로의 통신비는 짱짱하게 줄이실 수 있지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요 온가족할인을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_<
    (오.. 절대 강요는 아니구요..
     온가족플랜이 편하시다면 이대로 유지하셔도 충분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당 ㅎㅎ)


    만약 온가족할인으로 변경도 고려해보신다면
    한번 SK 본사로 전화하셔서
    "가족분들과 휴대폰과 인터넷의 총 가입년수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주실 수 있을까요~? ^_^

    어떠한 식으로 재약정을 고려하시면 좋을지,
    앞으로의 계획을 한번 세워보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다면 함께 말씀해주시구용~ 바람이님♡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162]
신정권 04-03 04-03 조회 339616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142]
김사라 01-30 01-30 조회 404286
93450 인터넷 변경시 요금 문의
모르카 11:54 20분 전 조회 9
93449 부산 서면 일반술집매장 포스기 설치예정입니다 페이백문의
HH 11:22 52분 전 조회 9
93448 상품권이 다르게 왔어요 ㅠㅠ
로엘 11:19 55분 전 조회 15
93447 TV + 인터넷 가입 문의
병신 10:54 1시간 20분 전 조회 23
93446 LG 유플러스 장기고객?
크르르르 10:50 1시간 24분 전 조회 17
93445 sk쓰는데 인터넷과 tv 2대 변경 생각중입니다.
윤스타 10:19 1시간 55분 전 조회 11
93444 인터넷+TV가입문의드립니다.
아키스 09:10 3시간 4분 전 조회 17
93443 가입문의 드립니다.
whtjd**** 01:43 10시간 31분 전 조회 33
93442 문의드립니다
호아맘80 07-09 07-09 조회 21
93441 문의드려요~^^
니나노 07-09 07-09 조회 20
93440 수고하십니다.
Regina 07-09 07-09 조회 21
93439 인터넷+티비+전화 문의
라이Q 07-09 07-09 조회 23
93438 LG U플러스 TV 문의
veritas**** 07-09 07-09 조회 24
93437 인터넷 약정 끝났어요
Outstander 07-09 07-09 조회 29
93436 Kt 기기약정(기가와이파이)
천심 07-09 07-09 조회 26
93435 가입문의드립니다.
곰탱이 07-09 07-09 조회 13
93434 약정서 받았어요!
라이언킹 07-09 07-09 조회 16
93433 집에 인터넷을 신규로 가입을 하고 싶은데요
Blitz 07-09 07-09 조회 39
93432 기가콤팩트, UHD TV 2대 가입 앞두고 있습니다
길보리 07-09 07-09 조회 27
93431 [ KT ] 해지신공 재약정 요금할인 완료
Magiccrew01 07-09 07-09 조회 74
93430 온가족무료 or 온가족할인
농푸 07-09 07-09 조회 45
93429 재계약 문의
불방망이 07-09 07-09 조회 53
93428 인터넷문의
초코릿 07-09 07-09 조회 43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