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LG u+ 티비 인터넷 신청해서 사용중인데요 [1]
야옹
작성일 : 19.11.21 조회수 : 143

우선 백메가의 친철한 서비스 상담 감사드립니다.

 

유플 인터넷 티비를 신청하여 사용중에 있는데요

티비 시청시 음성이 몇초 간격으로 끊김이 발생하는 현상이 생겨 문의 드립니다.

 

처음에는 넷플릭스 신청중에만 가끔 발생하는 줄 알았는데

케이블 티비 시청중에도 계속 끊김이 발생합니다.

 

얼마전에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신호를 다시 주는 방식? 으로 조치를 받았으나

며칠 지나니 같은 현상이 계속 발생합니다.

 

이런경우 조치를 어떻게 하여야 하는지

이런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무상 해약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댓글 1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이상희님의 사진
    이상희19.11.2119년 11월 21일, 17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야옹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에고고;; 이번엔 티비가 말썽이군요 ㅠㅠ
    이전에는 인터넷 속도가 제대로 안나와서 고생하셨다는 글 남겨주셨었는데..
    어찌 이런 일이 개통한 지 얼마 안되서 계속 생기는 걸까요? ㅠ.ㅠ

    정갈하게 글 남겨주시긴 했지만
    막상 제가 그 상황이면 정말 스트레스받고 좋은 말이 안나왔을 것 같아요..ㅠ
    하여 이렇게 차분하게 남겨주신 걸 보면.. 더 속상하고 그러네요ㅠ


    품질에 의한 위약금 면제해지(일명 위면해지)는 약관에 마련되있긴 합니다.

    1.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월 장애누적시간이 24시간 이상 발생한 경우
    2.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장애(1시간 이상)가 월 3회 이상 발생한 경우
    3. 회사에서 제공하는 초고속인터넷서비스의 최저속도보장제도[별표2]의 기준에 따라,
    측정하여 요금을 월 5일 이상 감면을 받은 경우 [100Mbps의 경우, 다운로드 50Mbps]


    허나..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불편을 겪는 건
    말짱하다, 문제생겼다 하는 거지 쭉~ 안되는 일은 거의 없잖아요?
    그래서 현실적으로 위 기준에 맞춰 위면해지를 받기는 불가능합니다;;

    또한 위면해지를 따낸다고 하더라도
    인터넷 의무약정기간 1년을 채우기 전에 해지하면
    가입당시 받으셨던 사은품 반납문제가 생기기도 하고 이래저래 많이 번거로우실 거에요ㅠ.ㅠ
    통신사 기사님들도 또 여러차례 뵈어야 하구요;;


    그래서.. 괜찮으시다면 저와 함께 원인을 찾아
    문제해결을 도모해보심 어떨지 조심스레 권해보고 싶습니다^^;

    통신사 장애신고를 통해 해결해보실 수 있긴 하나,
    어차피 고객센터에서는 단편적인 장애조치밖에 하지 못하는 지라.. 여기에 의존하긴 힘드실 거고요;;!

    사실.. 설치기사님 조차도 심측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진 못합니다
    (어찌될 진 모르지만) 문제원인자체가 야옹님께 귀책이 있다면 출동비도 받아가고 말이쥬ㅠ

    넷플릭스 뿐 아니라 실시간방송에서도 음성이 끊기는 원인은 다양합니다.
    1) 실제 시그널이 불안할 수도 있고
    2) 셋탑박스 결함이 있을 수도 있으며
    3) 심지어는 HDMI케이블이 원인이 될 수 있거든요?

    여기서 시그널이라함은
    브로드캐스트(실시간 방송을 위한 멀티캐스트 스트림)이 있고,
    인터넷 TCP/IP통신으로 나뉘는데요~

    전자는 실시간 방송을 관장하고, 넷플릭스의 경우는 후자입니다.
    4) 즉... 둘다 문제라면 원천 네트워크 자체가 문제였을 가능성도 있죠 ^^;


    용의자(?)을 하나씩 제거하며 범인을 찾아야 하는데,
    일단 제가 괜찮은 HDMI케이블 하나 배송해드려도 괜찮을까요?!

    몇 천원 짜리랑 궤를 달리하는 놈이니..
    이걸로 문제해결이 된다면 금상첨화고(!)
    안되어도 받아두어서 나쁘실 건 없을 거에요 ㅎㅎ
    (오디오/비디오 매니아들에게 유우명한 제품이거든요)


    제 제안, 괜찮으신가요? >.<;;

    동의해주신다면 야옹님께서도 LG고객센터 장애부서에 전화하셔서(24시간 열려있슴돠)
    티비 음성문제가 있으니 셋탑박스를 동일모델로 교체해달라 요구해봐주세요!
    겸사겸사 셋탑박스도 교체해버리면 거진 문제해결이 되지않을까~ 싶거든요+_+


    가입당시 알려주셨던 연락처로 문자 1통 보내놓을 터이니
    제 제안에 동의해주실 수 있는지 고견 말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ㅡ^*

    동의해주시면 -> 급! 주문배송처리해두겠습니다 ㅎㅎ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162]
신정권 04-03 04-03 조회 343637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146]
김사라 01-30 01-30 조회 409400
94347 약정종료에 따른 가입문의
맹구 08:01 38분 전 조회 4
94346 상담신청합니다
라올 03:21 5시간 17분 전 조회 19
94345 sk인터넷 + tv lite 2대가입 문의입니다.
cey**** 03:08 5시간 31분 전 조회 11
94344 sk 브로드밴드 기가 인터넷 변경 관련 문의 드립니다
이태건 01:03 7시간 35분 전 조회 14
94343 KT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거인 00:40 7시간 58분 전 조회 23
94342 문의드립니다
손민석 00:33 8시간 5분 전 조회 17
94341 문의 드립니다.
천후 00:12 8시간 27분 전 조회 13
94340 문의드립니다.
우루루룰… 00:02 8시간 37분 전 조회 16
94339 Sk인터넷tv 설치후 문제점
싸늘건이 08-13 08-13 조회 21
94338 LG-KT로 이동
나르 08-13 08-13 조회 21
94337 오늘 상담 받고 sk쪽으로 인터넷과 티비를 설치하기로 했는데요.
노을빛눈… 08-13 08-13 조회 17
94336 견적요청 드립니다.
라라라 08-13 08-13 조회 17
94335 원룸 공용 인터넷
넘버원아… 08-13 08-13 조회 12
94334 sk 인터넷+일반전화 문의
Harry 08-13 08-13 조회 15
94333 SKT 인터넷 가격 및 사은품 문의
c**** 08-13 08-13 조회 33
94332 sk 인터넷,tv 변경 문의 (결합 사용중)
제리앤스… 08-13 08-13 조회 20
94331 LG인터넷+TV 2대 비용과 사은품
d**** 08-13 08-13 조회 35
94330 KT 인터넷+IPTV+핸드폰 3년 약정 사용하다가 중도해지시 위약금이 얼…
lee_ji_**** 08-13 08-13 조회 17
94329 SK 인터넷/ TV 문의드려요.
누굴까 08-13 08-13 조회 32
94328 문의 드립니다.
바보아라 08-13 08-13 조회 17
94327 SK 3년만기가 9월에 끝나는데 어떤게 가장 유리한가요?
어린왕자 08-13 08-13 조회 55
94326 비교부탁드립니다.
김정호 08-13 08-13 조회 18
94325 결합상품을 이용하면 SKT 온가족할인 가입년수 적립이 안되나요?
rladudtn**** 08-13 08-13 조회 26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