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김대호
님의 글
사은품
김대호
2019년 11월 18일 18:33
댓글:
1
조회:
858
사은품으로 받은 홈플러스 상품권이 시간이 지나서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어요 ㅠㅠ
혹시 새로 발급받을 수 있나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사라
19년 11월 19일, 10시
오! 안녕하세요~? 김대호님 ^_^~ 다시 찾아주셔서 정말 반갑습니다♥
저는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게시판에서 처음 인사 드리네요 ^.^~ㅎㅎ
에고고... 가입 사은품으로 받으셨던 홈플러스 상품권이
유효기간이 지나 교환이 어렵게 되었군요! ㅠㅠ
기간이 지난 걸 확인하시고 당혹스러우셨겠어요...
(상품권 유효기간이 너무 짧지요....; ㅠ)
하지만!
염려마세요 :)
다행히도 모바일 상품권은 언제든지 재발송과 연장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실수로 삭제하셨던 경우라도 마찬가지구요~ ^^
다만 가입하셨던 통신사나 날짜에 따라서
백메가에서 재전송을 도와드릴 수도...
아니면 본사로 직접 요청하셔야 될 수도 있답니다~!? ^^;
(조금 전문적인? 이야기지만...
날마다 접수가 들어가는 '코드점' 이라는 것이 다르거든요...
요 코드점에 따라서 백메가 재발송 가능 여부가 달라집니다!)
물론 본사 요청 시, 어려운 절차가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백메가에서 도와드리는 편이 더 편하실테니까요~ ㅎㅎ
따라서 김대호님께서 가입시 남겨주셨던
1) 명의자 분의 존함
2) 가입하신 통신사 (SK KT LG 등)
3) 가입하신 지역 (서울, 경기, 대구, 전남 등)
4) 등록하셨던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
이렇게 네가지 정보를 남겨주시겠어요~? :)
제가 김대호님께서 가입하셨던 내역을 확인하고
발송 여부 체크한 뒤 말씀 드리겠습니당 ^^ ㅎㅎ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664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1,064
약정종료 후 결합으로 재가입 문의
부가옹
23분 전
4
KT인터넷 + TV 견적 요청드립니다.
포인트
3시간 전
8
법인 명의->일반 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dldlatkd****
5시간 전
8
약정 갱신
강민정
7시간 전
11
lg, sk 문의 드려요
거북
9시간 전
28
이사하면서 저희집+어머님 댁 인터넷+tv 서비스 변경문의
쭌
10시간 전
18
SK인터넷 티비 이동
허야당
13시간 전
13
티비이전설치
안미선
16시간 전
11
인터넷 가입문의
white1827
23시간 전
16
본사에 전화해서 재약정을 했는데요.
야무라
1일 전
39
LG 인터넷 가입 가능 지역 문의
시금치
1일 전
12
이사로 인한 계약 해지 문의입니다.
dwup8
1일 전
13
SKT 재계약? 혹은 변경 문의
권지영
1일 전
22
여기서 인터넷 가입했는데
김성훈
1일 전
25
LGU+ 인터넷과 결합 할인 되는 알뜰 통신사 있나요?
titania****
1일 전
21
인터넷 가입 문의
섭이
1일 전
53
안녕하세요 이렇게 전화오는데 사기죠?
안동찜닭
1일 전
34
인터넷속도+셋톱박스 변경 문의 드립니다.
와바바
1일 전
26
인터넷+tv 가입 문의
JH
1일 전
18
KT가입문의드립니다.
대박이
1일 전
69
SK 티비 및 인터넷 변경 및 절차 문의
홍준호
1일 전
22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18
조회 8,976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91
조회 224,953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64
조회 10,780
주간 인기글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14
신규 가입 문의
14
티비 이중 계약 문의
13
인터넷 이중사기 대처방안 좀 알려주세요 ㅠㅠ
13
인터넷 가족결합
13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767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게시판에서 처음 인사 드리네요 ^.^~ㅎㅎ
에고고... 가입 사은품으로 받으셨던 홈플러스 상품권이
유효기간이 지나 교환이 어렵게 되었군요! ㅠㅠ
기간이 지난 걸 확인하시고 당혹스러우셨겠어요...
(상품권 유효기간이 너무 짧지요....; ㅠ)
하지만!
염려마세요 :)
다행히도 모바일 상품권은 언제든지 재발송과 연장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실수로 삭제하셨던 경우라도 마찬가지구요~ ^^
다만 가입하셨던 통신사나 날짜에 따라서
백메가에서 재전송을 도와드릴 수도...
아니면 본사로 직접 요청하셔야 될 수도 있답니다~!? ^^;
(조금 전문적인? 이야기지만...
날마다 접수가 들어가는 '코드점' 이라는 것이 다르거든요...
요 코드점에 따라서 백메가 재발송 가능 여부가 달라집니다!)
물론 본사 요청 시, 어려운 절차가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백메가에서 도와드리는 편이 더 편하실테니까요~ ㅎㅎ
따라서 김대호님께서 가입시 남겨주셨던
1) 명의자 분의 존함
2) 가입하신 통신사 (SK KT LG 등)
3) 가입하신 지역 (서울, 경기, 대구, 전남 등)
4) 등록하셨던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
이렇게 네가지 정보를 남겨주시겠어요~? :)
제가 김대호님께서 가입하셨던 내역을 확인하고
발송 여부 체크한 뒤 말씀 드리겠습니당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