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이준혁님의 글

설치했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이준혁
  • 댓글: 4
  • 조회: 716
백메가 빠른 피드백과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빠르게 대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뀐 설치 내역 청구비용, 할인내역, 다시한번 재설명 부탁드릴게요
갑자기 설치중에 바뀌어서 너무 헷갈리네요ㅠㅜ
그리고 비티비 라이트가 설치된거 같은데... 원래 All로 설치되는거 아니였나요...?
전화로는 헷갈려서 글로 확인하려고 문의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4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준혁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에고..! 앞서 어떤 상황이 있었는지는 모두 확인해보고 오는 길입니다

    1) 가입하실 때 500메가를 희망하셨고,
    이에 맞춰 프로모션 할인받을 수있는 Btv All 요금제를 신청하셨었지요?

    2) 헌데 기사님 방문하였을 때 속도가 나오지 않아
    예상치 못하게 급! 100메가급으로 변경하셨었구요..ㅠ
    (500메가를 원하셨는데..오찌 이럴수가..ㅠ)


    그렇다면 티비요금제는 Btv Lite로 가입하시는 게 경제적입니다.
    500메가 + Btv All 요금제가 만나면 프로모션할인으로 총 2,200원이 절감되어서
    500메가 + Btv Lite를 사용하는 거에 비해 요금차이가 크게 나지 않거든요?

    본래 Btv Lite와 All의 요금차이는 3,300원인데
    매달 1,100원의 기회비용으로 한단계 높은 All을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하여 SK 500메가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티비를 All로 가입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있습지요!


    반면, 100메가를 쓸 때는 아무런 프로모션 할인이 들어가지 않습니다ㅠ
    그래서 쌩돈(?) 3,300원을 추가로 더 지불하고 All 요금제를 써주셔야 하는데
    그러기엔 경제성이 떨어져서 이때는 Lite를 주로 권해드리고 있어요.

    아마 주희씨와 통화하셨을 때에도
    요런 부분이 있다~ 라고 안내들으셨을 겁니다.


    그래도.. 즐겨보시는 채널이 안나오거나 하진 않습니다!
    이전에 스포츠채널(SBS, KBS, MBC, JTBC Fox, SpoTV1, 2)만 있으면 된다고 말씀해주셨는데
    Lite만 해도 위 채널들은 모두 기본편성되있거든요 ㅎㅎ



    음... 한가지 이해되지 않는 점이 있는데요!
    이력에 보면 100메가 + WIFI구성은 HDR셋탑박스(구형)만 설치된다고 하여
    이걸로 설치받으신 걸로 보이더라구요;;
    주희씨께서도 준혁님에게 이 부분 설명드리고 수긍하셔서 HDR로 진행해드렸다 했습니다.


    헌데.. 위 구성이라고 해도
    신형에 속하는 스마트3 셋탑박스를 설치받으실 수 있을텐데..
    이해가 되지 않더라구요;;ㅠㅠ

    기사님 내방된 상황이라 넘 급박하여 저희 상담원분이 따로 확인하지 못하고
    바로 설치가능한 HDR셋탑박스 고대로! 진행해주신 것 같긴 한데요!
    1) 댁내 네트워크 상황때문에 스마트3 설치가 불가했던건지?
    2) 정책상의 문제가 있는건지?
    요로코롬 확인이 필요해보입니다..ㄷㄷㄷ

    HDR셋탑도 나름 신형에 속하긴 하나
    (이후에 줄줄이 신형셋탑이 출시해서 구형이 된 케이스랄까요..)
    이 셋탑엔 IPTV기본앱에 "유튜브"가 없다는 단점이 있거든요..ㅠ.ㅠ크흡;

    이를 즐겨보지 않으신다면 HDR을 그대로 사용해보셔도 무방하나...
    즐겨보신다면 꽤나 아쉬울 터인지라..
    확인해보고 달려올테니 찬찬히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확인되는대로 문자알림 1통 넣어두겠습니다!)



    Ps. 참! 사은품은 오늘 송금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해두었으니
    이따 저녁 8시쯤 통장 확인 한번 부탁드립니다 >.<bb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확인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알아보니 기사님께서 HDR 셋탑박스만 가능하다고 말씀하시어 ->
    저희 접수팀 직원분이 따로 확인치않고 바로 HDR셋탑박스로 재접수해달라는 회신을 내렸더라구요..!
    아마 현장상황때문에 어쩔 수 없었나보다.. 하고 넘기셨던 것 같습니다

    따로 상부점통해 확인해보니 준혁님 댁이이여도
    신형 스마트3셋탑박스로 변경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혹시 변경 원하시면 저희가 셋탑박스 교체비(11,000원)을 지원해드리려고 합니다+_+
    그래도 이왕이면 신상 셋탑박스를 이용하시는 게 준혁님께도 더욱 좋을 거라고 생각되어서요 ㅎㅎ

    준혁님 의견은 어떠신가요? +_+
    가입당시 알려주신 연락처로 문자알림 1통 넣어둘테니 답신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당!
  • 회원님의 사진 이준혁
    @이상희기사님이 분명 어디다 전화하셔서 물어보시고 HDR셋탑만 가능하다 하여 그렇게 진행 했던건데ㅠㅠ
    변경이 가능하다면 변경해주시면 너무 감사드릴거 같습니다!

    확실히 신형으로 변경 가능한거겠죠...?ㅠㅠ
    vdsl로 설치해서 신형셋탑이 안된다고 설명 들은거 같기도 해서요ㅠ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이준혁헙 그러셨군요 ㄷㄷ
    그러면 현장상황때문에 어쩔 수없이 HDR이 설치되었을 가능성도 크겠네요 ㅠ.ㅠ

    그래도 혹시 모르니 SK고객센터(국번없이 106)으로 전화하셔서
    "얼마전에 개통했는데 HDR셋탑박스를 스마트3으로 변경하고싶소~"
    라고 말씀해봐주시겠어요?!

    변경설치비는 11,000원이 담달 요금에 합산되서 청구된다고 안내들으실텐데
    변경 하시든 , 안하시든! 저희가 교체비는 지원해드리겠사옵니다 ㅎㅎ
    불가하다고 하더라도 준혁님이 손해보시는 일은 없도록 말이쥬~~!! ^ㅇ^)/

    (저희가 일사천리로 셋탑 변경까지 해드릴 수 있다면 좋겠지만..
    개통완료된 상품은 본사소관이라.. 도와드릴 수가 없사옵니다..따흐흑)


    그리고 이번에 전화하시는 김에
    <온가족플랜 결합>도 같이 해달라고 해주심 좋겠네요!!!!
    월요금이랑 휴대폰 결합할인은 일할계산되서 최대한 빨리 묶어주시는 게
    통신비 절감할 수 있는 지름길이거든요 ㅎㅎ

    SK고객센터로 전화해주세요!
    1) 가족관계증명서만 미리 떼어주셔서 SK고객센터로 전화하시고
    2) 온가족플랜 결합 요청!
    3) 스마트3 셋탑박스로 교체요청!

    이렇게 3단계 진행해봐주시면 됩니다 +_+
    변경설치비는 사은품 입금받기로 했던 계좌에 쓩~ 보내놓겠습니다.
    인터넷+티비설치 사은품은 오늘 저녁 8시에 따로 또 들어갈거에용 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