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매콤펀치님의 글

이번 달 초에 계약했는데 사정상 해지해야 될거 같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매콤펀치
  • 댓글: 1
  • 조회: 963
제목과 같이 이번달 초에 인터넷 계약을 하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해지가 필요하게 됐습니다. 이 경우에 사은품 환불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매콤펀치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아이코..! 백메가 통해 가입하셨던 인터넷을 해지하셔야 하는 상황이시네요!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다음을 기약하면 되지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여쭙습니다만.. 품질 문제 때문에 해지하시는 걸까요~?)
     
    이미 설치 받으신 인터넷이라면 매콤펀치님께서 직접 본사 통해
    해지 요청 먼저 해주시면 됩니다!
    개통된 인터넷은 백메가에서 해지할 수 없거든요ㅠ
    반드시 명의자분이 직접 해지를 해주셔야 합니다.

    해지가 완료되면 해지하셨다고 백메가로 전화 한 통 주시거나
    또는 오늘 남겨주신 문의글에 댓글 남겨주시면 됩니다.
    해지 처리된 게 확인된다면 사은품 반납 방법과 계좌를 안내드릴 거예요^.^

    헌데, 로그인 기록으로 매콤펀치님께서 가입하신 통신사가 어디인지,
    사은품은 어떻게 지급되었는지 확인하려고 했는데 아무 정보를 확인하지 못해서요!
    해지 절차에 대해, 사은품 반납 계좌에 대해 따로 알려드리고자 전화드리려고 했거든요ㅠ

    하여, 가입하실 때 알려주신 명의자분 존함과 연락처를 댓글로 남겨주시겠어요?!
    확인 후 담당자 통해 전화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