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매콤펀치
님의 글
이번 달 초에 계약했는데 사정상 해지해야 될거 같습니다.
매콤펀치
2019년 11월 12일 15:31
댓글:
1
조회:
963
제목과 같이 이번달 초에 인터넷 계약을 하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해지가 필요하게 됐습니다. 이 경우에 사은품 환불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가영
19년 11월 13일, 10시
반갑습니다. 매콤펀치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아이코..! 백메가 통해 가입하셨던 인터넷을 해지하셔야 하는 상황이시네요!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다음을 기약하면 되지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여쭙습니다만.. 품질 문제 때문에 해지하시는 걸까요~?)
이미 설치 받으신 인터넷이라면 매콤펀치님께서 직접 본사 통해
해지 요청 먼저 해주시면 됩니다!
개통된 인터넷은 백메가에서 해지할 수 없거든요ㅠ
반드시 명의자분이 직접 해지를 해주셔야 합니다.
해지가 완료되면 해지하셨다고 백메가로 전화 한 통 주시거나
또는 오늘 남겨주신 문의글에 댓글 남겨주시면 됩니다.
해지 처리된 게 확인된다면 사은품 반납 방법과 계좌를 안내드릴 거예요^.^
헌데, 로그인 기록으로 매콤펀치님께서 가입하신 통신사가 어디인지,
사은품은 어떻게 지급되었는지 확인하려고 했는데 아무 정보를 확인하지 못해서요!
해지 절차에 대해, 사은품 반납 계좌에 대해 따로 알려드리고자 전화드리려고 했거든요ㅠ
하여, 가입하실 때 알려주신 명의자분 존함과 연락처를 댓글로 남겨주시겠어요?!
확인 후 담당자 통해 전화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313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591
인터넷티비가입
담님
23분 전
5
예전에 sk 비대칭으로
택신
1일 전
23
인터넷+tv 가입문의
원슝공주
1일 전
22
문의 드립니다.
euncho****
1일 전
22
인터넷가입문의
멋스러운김군
1일 전
27
대칭형문의 및 인터넷 상담
그린
1일 전
20
SK 인터넷+애플tv 가입문의 드립니다.
Moon
1일 전
38
KT 자회선 1개 신규 가입 문의건
로그
1일 전
28
리브엠 + U+인터넷 결합 문의
사람행세
1일 전
32
알뜰폰 사용 중 번호이동
너구리잉
1일 전
31
설치고객프로모션이라고 문자가 왔어요
1
la****
1일 전
54
인터넷가입문의
2
aaaaar
1일 전
53
안녕하세요 인터넷 변경 중복 가입 권유 사기를 당한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1
rhd
1일 전
53
인터넷+IPTV 변경 문의
1
topw****
1일 전
47
인터넷 문의
1
Kary
1일 전
49
집 인터넷 변경 관련 문의
1
JOOS
1일 전
60
엘지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되어 문의드립니다.
2
션
1일 전
51
인터넷 변경문의
1
신용주
1일 전
36
인터넷 가입
1
수덜이
1일 전
34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1
arsdhj
1일 전
49
알뜰폰 요금제 결합
1
안미선
1일 전
35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1,782
조회 443,694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4,616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69
조회 153,891
주간 인기글
인터넷 변경 문의
12
재약정문의
11
SK인터넷 양도 관련 재문의 드립니다.
10
인터넷 교체 질문드립니다
10
약정 종료 후 변경 문의
9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650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아이코..! 백메가 통해 가입하셨던 인터넷을 해지하셔야 하는 상황이시네요!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다음을 기약하면 되지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여쭙습니다만.. 품질 문제 때문에 해지하시는 걸까요~?)
이미 설치 받으신 인터넷이라면 매콤펀치님께서 직접 본사 통해
해지 요청 먼저 해주시면 됩니다!
개통된 인터넷은 백메가에서 해지할 수 없거든요ㅠ
반드시 명의자분이 직접 해지를 해주셔야 합니다.
해지가 완료되면 해지하셨다고 백메가로 전화 한 통 주시거나
또는 오늘 남겨주신 문의글에 댓글 남겨주시면 됩니다.
해지 처리된 게 확인된다면 사은품 반납 방법과 계좌를 안내드릴 거예요^.^
헌데, 로그인 기록으로 매콤펀치님께서 가입하신 통신사가 어디인지,
사은품은 어떻게 지급되었는지 확인하려고 했는데 아무 정보를 확인하지 못해서요!
해지 절차에 대해, 사은품 반납 계좌에 대해 따로 알려드리고자 전화드리려고 했거든요ㅠ
하여, 가입하실 때 알려주신 명의자분 존함과 연락처를 댓글로 남겨주시겠어요?!
확인 후 담당자 통해 전화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