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랭사님의 글

인터넷문의

회원님의 사진
  • 랭사
  • 댓글: 1
  • 조회: 1,092

안녕하세요.

3년전에 여기서 가입진행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전화가와선 3년전 가입개통했던 대리점인데 3년지났으니 재가입하라고 하던데

 

6개월썻다가, 다시 KT 쓰라고 하고

 

무조건 3년 재계약 연장된다고 하던데요..

 

가입정보가 유출이 된건지, 어떻게 된건지 확인하고 싶네요.

 

010-24**-**** 이번호로 전화가 왔습니다.

 

확인 될까요? 어떻게 제 가입정보(3년지난)를 가지고 있을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랭사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 가입을 해주시고 오랜만에 다시 찾아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 아이쿠야... 이번에피싱을 당하셨군요..!ㄷㄷㄷ

    "이전에 가입을 도와드렸던 곳입니다~" 라는 멘트는~?!
    요즘 피싱 업체들의 가장 흔한 수법 중 하나랍니다;;

    (간혹 진짜 백메가인 줄만 아시고 가입했다고 제보해주신 분들도 뵌 적이 있습지요..ㅠ)

    아래 링크글은 여러 피싱사례를 모은 것인데요~!>.<
    분명히 비슷한 다른 전화도 받은 적이 있으시거나..?
    혹은 앞으로 받으실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꼭 참고해 주시겠어요~?

    [참고 링크]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1) 저희 백메가는 절대로! (백메가 기가입자 고객님이라 해도)
    가입권유 연락 따위는 드리지 않습니다..!

    2) 심지어 랭사님댁 인터넷은 약정만료가 내년 3월이고요..ㅠ
    안내받으신 내용은 정말 터무니 없는.. 딱 전형적인 피싱(사기)에 해당하니 무시해주세요!

    3) 즉, 당연히! 저희 백메가에서 드린 연락이 아니고요~!ㅠ
    참고로 요즘 피싱은? 이번 경우와 같이..
    휴대폰 번호로 (대-포-폰 이겠지요;;) 연락이 가는 일이 무척 많더라고요~!ㄷㄷㄷ
     


    # 그나저나 저희도 개인정보 유출 루트를 찾으려고 
    테스트 계정(청약)까지 만들어서 별 수를 다 써봤는데.. 소용없었답니다..

    1) A명의 가입 후 유지 
    2) B명의 가입 후 -> 1년 뒤 C명의 변경 후 유지 
    3) D명의 가입 후 -> 1년 뒤 E명의 변경 후 -> 다시 1년 뒤 F명의 변경 후 유지 

    위 3가지 경우로 확인을 해보았었는데,
    각각 A/C/F 명의의 연락처로 스팸전화와 문자 등이 오더라고요~^-^;;; 

    즉, 상품의 변경/수정 정보는 본사차원에서 알고 있는 것이어서 
    본사 전산 조회가 가능한 휴대폰 대리점이나 
    기타 전산 조회 권한을 가진 자가 유출했다 볼 수 있습니다!ㅠ

    만약에 청약 당시나 백메가와 같은 영업점의 서버에서 문제가 생겼다면? 
    최초 명의자인 A/B/D 명의자분에게 스팸 혹은 피싱이 와야 정상이기 때문이지요!>.<

    (참고로..! 심지어 회사 근처에서 휴대폰을 구입하거나
    대리점에 간 적이 없음에도..!
    근처 대리점이라 하면서 휴대폰을 바꾸라는 연락도 오더라구요;; 참 요상합니다ㅠ) 

    ※ 참고로 저희 백메가는 보안에 있어서 만큼은
    정말 남부러울 것 없이 투자하여 + 든든히 하고 있으니..!
    이 점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어요!+_+b (아자!)


    + 그리고..너무나 안타깝게도.. 이러한 아웃바운드TM 연락을 
    원천적으로 완전히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기에..
    이같은 연락은 앞으로도 또 언제든 올 수가 있을 텐데요..!ㄷㄷㄷ
     
    그나마 취할 수 있는 방법은~?!
    스팸 차단 어플인 후후, 후이즈, 후스콜 등을 활용하는 것입니다!>.<b

    또한, 불법TM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는 방법도 있긴 하지만 
    신고하려면 증거가 필요하기에 녹취파일이나 문자 수신내역에 대한 
    캡쳐화면 등의 자료가 필요해요. (불법TM 신고센터 주소: https://www.notm.or.kr 

    헌데.. 이 방법도 근본적인 차단 방법이 아닌데다!
    일일이 신고하려면 스트레스와 시간이 드니 랭사님의 정신건강이 우려되옵니다.. 흑..ㅠ 



    # 즉, 안내드린 내용을 요약해 드리자면~?!

    1) 개인정보가 어디에서 유출되었는지 찾기가 무척 어려워요;;

    2) 게다가 피싱업체에서 전투적으로, 무분별하게 연락을 하여 
      이를 아예 못 오게 막을 수 있는 방법도 없습니다.

    3) 어플 활용이나 신고하는 방법이 있긴 하나 이 또한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니지요;;

    어떻게든 좋~은 해결책이 있으면 소상하게 설명드릴 텐데 
    속 시원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런 피싱-사기- 업체들이 싸그리 사라지는 날이.. 과연 올지도 모르겠고요..ㅠ)



    # 참! 그리고! 랭사님 댁 인터넷 설치일이 2017년 3월 3일이므로!
    아직 약정만료까지 약 4개월이 남아있어요~!
    즉, 지금은 타사로 갈아타시면 아니아니되고요!ㄷㄷㄷ

    내년 3월 3일쯤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시겠어요~?!^~^* 후후
    그때 랭사님댁 상황 및 타사 신규가입 조건을 고려하여
    어떻게 하시는 것이 가장 메리트 있을지? 꼭 맞는 맞춤 플랜을 짜드리겠습니다~! 아자!


    그럼 내년에 꼬옥 다시 뵙기를 바라고요~!

    물론!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무엇이든 댓글로 기탄없이 다 말씀 남겨주시와요~!

    언제든 불러주시면 바로 달려오겠습니다~!•'-'•)و✧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