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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의 실수로 인터넷이 안될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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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여수방바닥
  • 댓글: 1
  • 조회: 953
LG 인터넷과 홈cctv한대를 사용중입니다. 매장에서 인터넷이 안되면 카드결제와 고객관리 프로그램등을 사용 할 수 없는데요.지난주 금요일부터 갑자기 인터넷이 안되서 고객센터에 문의 했더니 한전에서 공사해서 인터넷을 꺼놨다는 말도 안되는 소릴 들었습니다. 한시간 뒤에 된다면서요. 그래서 황당하지만 기다렸더니 다시 연락이 와서는 케이블을 철거해 갔다는 군요. ㅡㅡ;; 아니 왜에. 확인해서 기사님께서 연락주실거리고 해서 또 기다렸더니 기사분 전화와서는 그냥 해지하라고 하네요.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당장 인터넷 써야 하고 해지할 생각도 안한다고 하니 그럼 다시 설치해 주겠다고 하시고은 주말 내내 연락이 없었네요. 월요일이 되서 다시 연락하니 확인 해보겠다고 하고는 또 함흥 차사네요. 기다리다 다시 연락해서 화를 내니까 그제서야 설치 일정을 잡아주네요. 장말 화납니다. 그동안 받은 스트레스와 사용못한 서비스에 대해서 보샹 받을 수 있나요? 말도 없이 인터넷선을 철거 해 가는건 무슨 경우 인가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여수방바닥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쿠야... 매장관리 일만으로도 정신없으실텐데
    인터넷이 말썽이니 많이 답답하시겠어요ㅠ

    아마 말씀해주신 상황으로 미루어보아
    전신주 사용승인불가 문제로 철거했다가
    재승인나서 설치해드리겠다고 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ㄷㄷ
    전신주는 한국전력 소속이므로
    원칙적으로 1계위 통신사라 해도 한전에 승인받아야 하거든요..!

    헌데... 이런 절차없이 무단 설치하는 경우가 부지기수이고
    전선지중화(전봇대와 전봇대에 주렁주렁(?) 매달려있던 공중선을 철거하고 지하에 매설하는 것) 사업이
    이루어지지 않은 구시가지에서 많이 일어나지요^^;

    철거할 때 사용자에게 미리 고지하지 않아
    영문을 모르는 사용자분이 해당 통신사에 장애신고를 넣고 ->
    그제야 전신주 사용불가로 더이상 인터넷 이용이 불가하니
    위면해지(위약금 면제 해지) 처리를 해주겠소~하는
    안내를 받았다는 제보도 받은 적도 몇 번 있었어요 ㄷㄷ


    또한, 소유권 문제 이외에도
    공중선 난립에 의한 미관 문제나 사고 문제 때문에라도
    정비가 필요한 것은 사실입니다ㅎㅎ

    하/지/만/ 다른 사유는 차치하고 지금 문제는
    1) LG유플러스의 어영부영식 답변과 해결
    2) 인터넷 단절 상태로 오랜시간 방치된 현상황이지요..ㅠ


    자, 우리가 요금 납부의 의무를 가진 거처럼
    통신사에서도 서비스 제공의 의무를 지고 있으니
    당연히 그동안 사용못한 서비스에 대한 보상을 요구하셔야 해요~!
    보상에 대해서는 이용약관에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즉!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1~2시간도 아니고 며칠째 인터넷 사용을 못 하고 있고 영업에 문제가 있는데
    설치도 먼저 챙겨야하고 보상에 대해서도 말씀이 없으니 답답하오.
    저는 어떻게 보상해주실지 해결책 좀 제시해주소." 하고 말씀해주세요 +_+

    그러면 LG유플러스 본사 상담원분이 정황을 확인해보고
    어찌해드리겠다고 소상하게 설명해주실 거예요ㅎㅎ
    부디 잘 이야기가 되어 빠른 시일 내에 재설치받으시고
    마땅한 보상도 받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ㅠ


    혹시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잘 해결되었다는 좋은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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