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임광수님의 글

감사합니다~설치까지 잘 마무리 되었어요^^

회원님의 사진
  • 임광수
  • 댓글: 1
  • 조회: 981

문의게시판에 감사의 글 남깁니다.

부적합하면 삭제하셔도 무방합니다.~

오늘 설치는 잘끝났고요, 빠른 설치로 요청해 주셔서 빨리 했어요.^^

말씀해 주신대로 통신사에 요청해서 결합 잘 신청했고요,

제가 복지할인 대상인데 사전에 말씀해 주신대로 통신사 상담원님에게

복지할인이 되냐고 문의를 하니 추가 할인이 없다고 하네요.ㅡ.ㅡ

백메가에서 얘기를 듣지 못했다면..음..그런가보다하고 저도 속아 넘어가겠죠.

그러나, 셋탑박스 임대료 면제되지 않냐고 하니~!!!..된다고 하네요..

아마 상담원님도 잘 몰라서 그랬겠죠..

여하튼 백메가 덕분에 빠른설치, 할인,시간절약, 스트레스 감소, 그리고 써비스(뭐니뭐니해도 머니^^)까지

챙겨 주시고 감사드립니다~^^

제 주변에도 소개시켜줘야겠어요.~

번창하세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임광수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헙ㅎㅎ 저는 온라인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후기남기면
    포인트를 지급해준다고 해도 귀찮아서 단 한번도 남겨본 적이 없는데요^^;
    귀중한 시간내시어 -> 귀찮은(!?) 로그인하시고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_+

    저희 싸장님이 문의게시판에
    후기작성을 원치 않는다고 공지까지 올려두고
    따로 게시판도 만들어두지 않았지만
    막상 후기보면 기분 좋습니다ㅎㅎㅎ


    아이쿠야... 그나저나 복지할인 적용을 앞두고 고생하셨네유..
    통신사의 본사 고객센터가 "전문적인 고객상담센터"라기 보다
    "영업조직"이어서 실적 압박이 있는지라
    간혹 전문성이 쪼끔 아쉬운 분들도 계십니다ㅠ 크흡...
    그래도 정정 안내받으시고 무사히 할인적용도 받으셔서 정말 다행이에요.
    최근에 다른 오안내 문제로 할인을 못 받을 뻔한 분이 계셨었거든요ㅠㅠ

    셋탑박스 임대료 면제 혜택이라면 KT 가입자분이실텐데 (맞죵..!? +_+)
    KT라면 워낙 품질 짱짱한(?) 통신사로 유명해서
    적어도 인터넷, TV 문제로 스트레스받을 일은 거~~~~의 없을 거예요ㅎㅎ

    허나 KT라 해도 천하무적은 아닌지라
    이용하시다가 혹시라도 문제 생기거나 (물론 요런 일은 없어야겠지만요^^;)
    궁금한 점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들러 말씀 남겨주세요 +_+
    도움될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열과 성의를 다해 서포트하겠습니다^^

    그럼, 광수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시작하시고요..!
    다음에도 좋은 일로 또 만나뵈어용♡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