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부****님의 글

부모님댁 KT 인터넷&TV 재약정 관련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부****
댓글 1
  • 조회 1,933

부모님 댁에 방문을 해보니 KT를 이용하고 계신데

약정기간이 지난 채로 사용 중이신 것 같습니다.

 

저도 최근에 KT로 넘어왔는데 채널구성 같은게 최신이 아닌 것 같습니다

핸드폰도 KT를 사용하고 계셔서 재약정을 하면서 셋톱이 최신이 아니면

최신으로 변경을 하고 싶은데 재약정 관련 문의도  가능한가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부평사시미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이렇게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용!

    부모님 댁에서 쓰시는 KT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었지만
    KT를 유지하시는 게 이득이네요!
    부모님과 부평사시미님 모두 KT핸드폰을 쓰고 계시니깐요ㅎㅎ

    정말 아쉽게도 KT인터넷을 재약정 하셔야 한다면
    백메가가 아닌 본사 통해 재약정 하셔야 해요ㅠ
    재약정 권한은 오직 본사에만 있거든유!


    우선 부모님 댁 상황을 조금 더 상세히 파악하고
    방향을 잡아드리는 게 좋기에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질문1) 부평사시미님과 부모님께서 쓰시는 KT핸드폰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핸드폰은 결합해 두셨지만 구형 결합상품이 적용되어 있다면
    새로 등장한 총액결합할인 적용시 할인액을 비교하고 결정하시는 게 좋거든요.

    *예시답변: 본인 데이터ON 비디오 요금제
    예시와 같이 요금제의 정확한 명칭이 필요합니다.


    질문2) 부모님 핸드폰은 KT인터넷에 결합해 두신 게 맞나요?
    맞다면 결합상품운 "인터넷 뭉치면 올레", "총액결합할인" 중
    어떤 녀석으로 적용되어 있는지 말씀해 주세요.


    위 두가지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면
    재약정 하실 때 어떻게 하시면 될지 멘트를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부평사시미님 소식 기다릴게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