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고집님의 글

skt 가입 관련

회원님의 사진
  • 고집
  • 댓글: 13
  • 조회: 1,669

안녕하세요

 

서비스가능지역(읍/면/리)이나 `동일주소접수`라는 사유로

가입이 안된다고 합니다.

 

본사에 연락 해보니 "영접점이 아닌 본사에서만 가능하다."

"동일 건물에 sk 사용자가 있다, 가입이 안될 수도 있으니 접수는 해 봐라"

라는 답변을 얻었습니다.

 

영업점을 통해서 가입하고 싶은데,

가입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을까요?

전체 댓글1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고집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입니다^.^

    오? "동일주소접수" 사유로 가입이 안된다는 안내를 받으셨다면
    백메가와 같은 대리점 통해 가입하려고 하셨는데
    해당 업체 통해 이러한 안내를 받으신 걸까요~?!
    아니면 백메가 통해 가입하실 때 안내 받으신 건지 궁금합니다.

    동일 건물에 SK를 사용하시는 분이 있더라도
    고집님 댁에서(같은 호실) SK를 쓰시는 게 아니라면
    문제없이 SK인터넷을 가입하실 수 있을 텐데 이상하네요.

    예를들어 같은 건물 내에 SK인터넷을 쓰시는 분이 계시더라도
    고집님 댁이 SK를 쓰시는 분과 다른 호실에 거주하신다면
    문제없이 인터넷을 설치할 수 있다는 뜻이지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여쭙습니다.
    고집님께서 거주하고 계신 곳이 최근에 이사가신 곳인지요~?!
    그렇다면 새로 이사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전입신고서를 제출하면 SK인터넷을 문제없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기존에 거주하고 계신 곳에서 SK인터넷을 사용하시다가
    다른 분 명의로 가입하려고 하셨다면 동일 통신사는 3개월(SK텔레콤은 9개월)이내에
    신규가입을 못하게 막아둬 가입이 불가한 게 맞습니다.


    고집님 상황이 파악되어야 하기에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말씀해 주신 상황만으로는 어떤 이유로 불가한 것인지 설명드릴 수 없거든요ㅠ

    질문1) 백메가 통해 신청하셨는데 동일주소접수 사유로 가입이 불가하다는 안내를 받으셨나요?
    그렇다면 가입하실 때 남겨주신 존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


    질문2) "동일 건물에 sk 사용자가 있다"라고 안내 받으셨는데
    고집님 댁에서 쓰셨던 인터넷이 SK인가요~?!
    즉, 사용했던 SK를 해지하고 -> 명의를 변경하여 SK인터넷을 가입하려고 하신 걸까요?


    질문3) 인터넷을 설치하려고 하는 곳이 최근에 이사가신 곳인지요?
    이사가신 게 맞다면 이전에 거주하고 계셨던 분이 SK인터넷을 사용하셨는지요?


    위 세가지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세요.
    확인 후 어떤 문제가 있는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고집
    1. sk, 본사의 상담원 1이  `영업점`이 아닌 `본사`를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한 주소지라고 했습니다.

    2. kt 3년 약정이 끝나서 sk로 바꾸려고 합니다. 본사의 상담원 2는 "제 주소지에는
    sk 인터넷 설치가 가능한지 확인이 안되나, 동일 건물 다른 호실에 sk 인터넷 사용자가 있으니,
    높은 확률로 sk 인터넷 설치가 가능하다.`라고 하였습니다.

    3. 3년전, 제 거주지는 kt만 이용 가능했으나 최근에 서비스가능지역 조회를 해 보니
    가능하다고 떴습니다.

    4. 주소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읍 **로**번길 **,***호 입니다.
    대칭형 확인 방법을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고집고집님! 먼저 남겨주신 주소로 인터넷 망부터 확인했습니다.
    SK인터넷은 대칭망이 지원되며 100메가, 500메가, 1기가 모두 설치할 수 있네요.
    전산으로 조회한 결과 이렇게 확인되었지만 기사님 방문시 환경에 따라
    설치 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어요! 


    고집님께서 남겨주신 내용을 쭉 읽어봤는데요,
    음.. 본사 상담원 분께서 실적 때문에 본사 통해 가입하시는 쪽으로
    안내드린 게 아닐까 싶습니다ㅠ

    이미 말씀드렸지만 동일 주소지에(고집님 댁에)
    누군가 SK인터넷을 쓰고 계시다면 문제가 될 수 있지만
    그게 아닌 상황이라면 본사에서 확인 요청이 들어 왔을 때 소명자료만 첨부하신다면
    문제없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소명자료라면 이사가신 경우 부동산 계약서나 전입신고가 완료된 등본만 있으면 되지요.

    다만 확실하게 확인하려면 고집님께서 가입 신청을 하셔야 해요.
    실제로 접수가 진행되어야 가입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거든요!
    만약 문제가 있다면 접수가 중단되고 따로 회신이 내려옵니다.
    이 때 문제가 뭔지 확인하고 소명 가능한 사안인지 불가한지 판단하면 되지요.

    결국 고집님 상황에서는 확실하게 확인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가입신청을 진행할 수 밖에 없습니다.
    백메가 통해 가입하신 후 문제가 있다면 어떤 소명자료가 필요한지
    에스코트 해드릴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 가입신청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 몇가지 추가 질문이 있습니다^.^
    고집님 댁에서 쓰실 인터넷으로 SK를 택하시는 게 맞는지 여부를 판단하기 위함이에요.
    한번 가입하면 3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쓸 인터넷이니 꼼꼼히 확인하고
    비교한 후에 결정하셔야죠.

    추가질문1) 고집님과 가족(직계)분들께서 쓰시는 핸드폰이 있다면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예시답변: 본인 SK핸드폰 밴드데이터 퍼펙트
    예시와 같이 요금제의 정확한 명칭이 필요합니다.


    추가질문2) TV없이 인터넷만 가입할 예정이신지요~?!


    추가질문3) 평소 인터넷을 사용하실 때 어떤 용도로 쓰시나요?

    *예시답변: 웹서핑 / 게임 / 와이파이 위주 / 동영상, 파일 업다운로드


    그럼 저는 또 고집님 댓글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 회원님의 사진 고집
    현재 kt 3년 약정이 만기됐고, kt 휴대폰 1명으로 결합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sk 인터넷 100메가 / B tv Lite 로 가입하고 싶습니다.

    sk 휴대폰 이용자는 스몰 2명, 밴드 데이터 퍼펙트S 1명 입니다.
    그런데 타지역의 가족 1명이 인터넷 4회선으로 사용 중이네요.

    1) 현재 인터넷, tv 요금이 한 달 3만원 인데요. 옮기는게 이득인가요?

    2) 그렇다면 셋탑, 공유기를 포함한 한달 요금과 가입 시 사은품(금액)을 알고 싶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고집역시 가족분들께서 쓰시는 SK핸드폰이 있으셨군요?
    요금 할인을 받기위해 SK를 택하신듯 하옵니다.

    헌데, 말씀해 주신 내용 중 헷갈리는 게 있어
    이에 대해 먼저 살펴봐야 겠어용~!

    "sk 휴대폰 이용자는 스몰 2명, 밴드 데이터 퍼펙트S 1명 입니다.
    그런데 타지역의 가족 1명이 인터넷 4회선으로 사용 중이네요."
    라고 말씀해 주셨는데요~

    타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가족분께서
    SK인터넷만 4회선을 쓰신다는 뜻인지,
    SK인터넷에 핸드폰 4회선을 결합하여 쓰고 계시다는 뜻인지,
    상황을 조금 더 상세히 말씀해 주시겠어요~?

    그리고 두가지 더 있습니다.
    1) 말씀하신 SK핸드폰 이용자 스몰 2회선, 밴드데이터 퍼펙트S 1회선은
    다른 가족분께서 쓰시는 SK인터넷에 결합해 둔 상황인지 궁금합니다.

    2) 사용중인 KT핸드폰 요금제 명칭과 핸드폰+인터넷 결합상품 명칭을 알려주세요.
    얼마의 할인을 받고 계신지 확실하게 확인하기 위해 여쭙습니다.

    *예시답변: 데이터 선택 32.8요금제, 총액결합할인


    계속된 질문에 번거로움을 느끼실 수 있지만
    상황이 확실하게 파악되어야 방향을 잡아드릴 수 있어요ㅠ
    조금만 더 힘을 내주십시오!!
  • 회원님의 사진 고집
    @김가영1. 네, 가족이 sk 인터넷(tv 사용 안함)에 휴대폰 3회선을 결합해서 사용 중입니다.

    2. 현재 사용중인 kt 관련 내용은
    -데이터 on 비디오
    -올레 인터넷,tv슬림
    -할인금액관련해서는 잘모르겠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고집답변 작성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고집
    @고집결합 유형:  인터넷, tv,인터넷전화,모바일
    가입상품: 총액 결합한인
    kt휴대폰 요금제: 데이터 on비디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고집고집님! 빠르게 댓글 남겨주셨네요^.^

    아..! SK핸드폰은 이미 다른 가족분께서 쓰시는
    SK인터넷에 결합해 두셨다면 고집님 댁에 SK핸드폰을 결합하는 건 불가합니다.
    중복 결합할 수 없으니깐요.

    이 때에는 SK를 택하신다면 가족분께서 쓰시는
    SK인터넷과 엮어 패밀리 할인을 받으시면 됩니다.
    느낌적인 느낌엔 가족분께서 쓰시는 SK인터넷 + 핸드폰 결합 상품은
    온가족플랜 또는 온가족무료로 추측됩니다.

    SK텔레콤 기준으로 요금과 사은품을 정리해 드릴 텐데
    혹, 제가 추측한 결합상품이 아니라면 꼭 결합상품 명칭을 알려주세요.


    그럼 SK인터넷 요금과 사은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인터넷에 패밀리 할인을 적용할 텐데
    이 할인은 모(母)회선이 SK라면 추가하는 자(子)회선 인터넷 요금을
    저렴하게 할인해 주는 제도입니다.
    인터넷끼리 엮어 할인을 받는 것이죠.

    패밀리 할인이 적용되면 인터넷 요금은
    22,000원(100메가) -> 16,500원이 됩니다.
    TV는 B tv Lite + 스마트3 셋탑박스 기준으로 17,600원
    + 와이파이 공유기 1,100원으로 => 월요금은 35,200원이 됩니다.

    사은품 혜택은 현금 35만원이 지급되며
    이와 별개로 인터넷 설치비 22,000원과
    TV설치비 13,200원이 첫 달 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여기까지 요금과 사은품 정리를 마쳤습니다.
    현재 KT인터넷과 핸드폰을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고 계시지만
    신규가입시 받는 사은품 혜택을 생각했을 땐 KT를 유지하시는 것보다
    SK로 이동하시는 게 더 이득입니다.

    SK로 인터넷을 신청하시더라도 사용중인 KT인터넷은 그대로 두시고
    SK인터넷 설치 후 해지하세요.
    이렇게 하셔야 문제가 발생했을 때 바로 설치 못하는 경우
    또는 인터넷과 TV를 끊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질문입니다!
    고집님께서 쓰고계신 KT핸드폰은 계속해서 KT를 유지할 예정이신지요?
    아니면 통신사 변경이 가능하다면 언제쯤 변경할 수 있는지 말씀해 주십시오.
  • 회원님의 사진 고집
    약정이 1년 넘게 남았는데 sk로 바꿀 듯 싶습니다

    온라인으로 가입신청하면 될까요?
    그리고 상품권이 추가되는 건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고집약정기간이 1년정도 남아 있으시다면
    1년 뒤 SK로 이동할 예정이신 거지요~?!
    고집님 댁에 패밀리 할인을 적용하는 방향으로 안내드렸으니
    핸드폰 통신사를 변경하시면 가족분께서 쓰시는 인터넷에 추가 결합하여
    요금 할인을 받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참, 제가 안내드린 사은품은 상품권이 없는 현금만 지급되기 때문에
    별도로 상품권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35만원 현금이 가입 혜택이에요~!

    마지막으로 가입신청!
    가입신청은 직접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전화주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 링크로 연락처 하나 남겨주시면 되어요ㅎㅎ

    링크 ▶ https://www.100mb.kr/?TRS=@c361985

    연락처가 확인되면 백메가 전문상담원이 고집님의
    문의 내용을 모두 숙지하고 전화드릴 겁니다.
    상황을 두번 말씀하실 필요가 없어 빠르게 신청할 수 있지요ㅎㅎ
    부디 SK인터넷을 문제없이 잘 가입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당!
  • 회원님의 사진 고집
    @김가영넵,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고집흐흐~ 아닙니당 :)
    백메가를 믿고 이용해 주신 고집님께 제가 더 감사하지용!
    혹,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