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깝숑님의 글

LG U+ TV 프리미엄->베이직 전환 관련 질문

회원님의 사진
  • 깝숑
  • 댓글: 1
  • 조회: 3,923

안녕하세요. 

 

LG U+ TV+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TV프리미엄 의무사용기간이 끝난것 같아서 베이직으로 바꾸려고 하는데요,

 

어떤방법으로 변경하면 될까요? LG U+사이트에서 변경가능한가요, 아니면 LG u+쪽에 전화해야 하나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깝숑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왠지 느낌적인 느낌에(?) 백메가에서 가입한 분이신 듯 하여
    혹시나하고 확인해보니 8월에 LG상품을 설치받으셨네요 +_+

    2개월 기간을 잊고 지나칠 수 있어서
    백메가에서도 알림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는데
    매월 초에 2번 나누어 발송드리고 있습니다ㅎㅎ

    내일 오후에 요금제 변경 알림 문자가 발송될 예정인데요,
    깝숑님께는 내일 발송드릴 예정이어요 +_+b


    자~! 알림 문자 발송과 무관하게
    사용기간 2개월이 지난 상황인지라
    오늘 변경하셔도 전~~~혀 문제없습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백메가에서는 요금제 변경이 불가하여
    가입자분께서 직접해주셔야 하는데...
    지금으로선 LG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변경하는 방법 뿐이에요.

    LG 홈페이지나 어플(앱)을 통해서도 변경할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LG에서 따로 요 기능을 만들어두지 않았더라구요ㅠ

    하여 편하신 시간에 국번없이 101번(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 대표번호입니다 +_+)에 전화하시어
    "LG TV를 이용 중인데 베이직 요금제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하고 말씀해주시겠어요!?
    프리미엄 2개월 프로모션은 꽤 오랫동안 진행 중인지라
    LG 본사 상담원분께서 어떠한 상황인지 딱!! 눈치채고 촥촥 진행해주실 겁니당ㅎㅎ


    간단히 요약해드리면,
    TV요금제는 LG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변경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혹시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세요..!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