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느낌적인 느낌에(?) 백메가에서 가입한 분이신 듯 하여
혹시나하고 확인해보니 8월에 LG상품을 설치받으셨네요 +_+
2개월 기간을 잊고 지나칠 수 있어서
백메가에서도 알림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는데
매월 초에 2번 나누어 발송드리고 있습니다ㅎㅎ
내일 오후에 요금제 변경 알림 문자가 발송될 예정인데요,
깝숑님께는 내일 발송드릴 예정이어요 +_+b
자~! 알림 문자 발송과 무관하게
사용기간 2개월이 지난 상황인지라
오늘 변경하셔도 전~~~혀 문제없습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백메가에서는 요금제 변경이 불가하여
가입자분께서 직접해주셔야 하는데...
지금으로선 LG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변경하는 방법 뿐이에요.
LG 홈페이지나 어플(앱)을 통해서도 변경할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LG에서 따로 요 기능을 만들어두지 않았더라구요ㅠ
하여 편하신 시간에 국번없이 101번(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 대표번호입니다 +_+)에 전화하시어
"LG TV를 이용 중인데 베이직 요금제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하고 말씀해주시겠어요!?
프리미엄 2개월 프로모션은 꽤 오랫동안 진행 중인지라
LG 본사 상담원분께서 어떠한 상황인지 딱!! 눈치채고 촥촥 진행해주실 겁니당ㅎㅎ
간단히 요약해드리면,
TV요금제는 LG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변경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혹시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세요..!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전체 댓글1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왠지 느낌적인 느낌에(?) 백메가에서 가입한 분이신 듯 하여
혹시나하고 확인해보니 8월에 LG상품을 설치받으셨네요 +_+
2개월 기간을 잊고 지나칠 수 있어서
백메가에서도 알림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는데
매월 초에 2번 나누어 발송드리고 있습니다ㅎㅎ
내일 오후에 요금제 변경 알림 문자가 발송될 예정인데요,
깝숑님께는 내일 발송드릴 예정이어요 +_+b
자~! 알림 문자 발송과 무관하게
사용기간 2개월이 지난 상황인지라
오늘 변경하셔도 전~~~혀 문제없습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백메가에서는 요금제 변경이 불가하여
가입자분께서 직접해주셔야 하는데...
지금으로선 LG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변경하는 방법 뿐이에요.
LG 홈페이지나 어플(앱)을 통해서도 변경할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LG에서 따로 요 기능을 만들어두지 않았더라구요ㅠ
하여 편하신 시간에 국번없이 101번(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 대표번호입니다 +_+)에 전화하시어
"LG TV를 이용 중인데 베이직 요금제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하고 말씀해주시겠어요!?
프리미엄 2개월 프로모션은 꽤 오랫동안 진행 중인지라
LG 본사 상담원분께서 어떠한 상황인지 딱!! 눈치채고 촥촥 진행해주실 겁니당ㅎㅎ
간단히 요약해드리면,
TV요금제는 LG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변경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혹시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세요..!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