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셔용..!
제가 미리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평일은 오전 9시 ~ 오후 18시 30분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 ~ 오후 14시까지 상담 가능해요^0^
엔****
아 상담원분이 따로 계셨네요.장비 철거하면 링크 통해서 전번 남기고 연락 기다릴께요
운영진 곽은정
@엔지니어넹넹~! 게시판 지기들은 게시판 담당 교육만 받아왔기에
전화상담이나 접수, 해피콜을 할 줄 모르는.. 그런 존재(?)여서
게시판에서만 만날 수 있고요^^;;;
반대로 전화 전담 상담원분들은 전화 담당 교육만 받아 전화로만 만날 수 있습니다ㅎㅎ
혹시 추후에 통화하시고 또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시거나
진행 중 문제 생기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세요~!
이곳에 댓글 남기시면 알림이 오기 때문에
상황을 가장 잘 알고 있을 사라씨 혹은 제가 달려와 도움드리겠습니다^^
엔****
장비회수가 늦어지는데 회수장비가 케이블모뎀 그리고 전원어뎁터인가요.인터넷만 사용중이라 셋탑 이런거 없습니다.이것만 따로 빼놓고 먼저 KT인터넷 신청해도 되지요
운영진 곽은정
@엔지니어맞습니다..!
인터넷만 설치받으셨다면 LG 장비로 연결된 것은 2가지예요ㅎㅎ
여기에 혹~~~시라도 LG 공유기를 함께 임대받으셨다면 공유기도 돌려주셔야 합니다^^;
또한, 장비회수 전이어도 타통신사 인터넷을 가입신청하고 설치받는 것은 전혀 문제없어서
KT인터넷을 신청하셔도 무방하고요 +_+
인터넷 설치 시 기사님께서 기존 장비를 한 쪽에 촥촥 빼두시기 때문에
엔지니어님께서 미리 빼두지 않으셔도 되어용ㅎㅎ
엔****
안녕하세요. 인터넷 설치 잘 되었고 사은품도 잘 들어왔네요. 대칭형이라 업다운속도 좋고 공유기 좋으면 속도 더 빠르겠더군요. 해지 엘지는 정말 헬지더군요. 나중에 유플로 이전하려면 말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운영진 곽은정
@엔지니어앗ㅋㅋㅋ 시간내어 인사 남겨주셔서 저도 감사합니다.
저는 지난달에 SK로 이동하면서
KT해지를 위해 본사와 통화했었는데 KT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ㄷㄷ
해지부서와 통화한 후에 인증부서와도 통화해야한다 하여 두 차례 통화를 했는데요~
각각 거의 30분 정도씩 통화를 했거든요ㅠ
괜찮소, 재약정하지 않겠소 하고 나름 방어했는데
본사 철벽방어(?)가 어찌나 강력하던지요...ㅠㅠ
그나저나 다음 재정비 시기는 저와 엔지니어님이 비슷비슷하겠군요..!
타사 이동으로 또다시 해지부서와 통화해야하는 상황이 온다면
모두 쿨한(?!) 상담원분을 뵈었으면 좋겠습니다^^;;;